로스트아크 각인 계산기(아이스펭) 오류 초간단 해결

   읽는 시간 1 분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분이라면 아이스펭을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각인 계산을 할때 매우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아이스펭을 통해 각인을 계산하고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에서 검색을 진행할 경우 경고문구만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간단한 방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 오류

Warning: Don’t paste code into the DevTools Console that you don’t understand or haven’t reviewed yourself. This could allow attackers to steal your identity or take control of your computer. Please type ‘allow pasting’ below to allow pasting.

※ 경고: 이해하지 못하거나 직접 검토하지 않은 코드를 DevTools 콘솔에 붙여넣지 마세요. 이로 인해 공격자가 귀하의 신원을 도용하거나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붙여넣기를 허용하려면 아래에 ‘붙여넣기 허용’을 입력하세요.

관련글 :  더 포레스트 치트키 모음 사용방법

번역한 것처럼 말 그대로 직접 확인하지 않은 코드를 콘솔에 붙여넣지 말라는 뜻 입니다. 검토한 경우 ” 붙여넣기 허용 ” 을 입력하라는 뜻인데 ” allow pasting ” 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붙여넣기 허용이 안되어있는 상태이니 붙여넣기로 입력해선 안되고 직접 타이핑해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