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펫 시뮬레이터 99 코드 모음 ( 2023 년 )

   읽는 시간 3 분

펫 시뮬레이터는 아마도 역대 가장 영향력 있는 로블록스 게임일 겁니다. 펫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인 펫 시뮬레이터 99에 플레이어들이 대거 몰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탐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부화의 세계와 완료해야 할 사이드 챌린지, 거래할 수 있는 거래가 있습니다

코드는 펫 시뮬레이터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로블록스 경험에서와 같은 방식은 아닙니다. 새로운 코드를 찾고 있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펫 시뮬레이터 99의 코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어보세요!

모든 펫 시뮬레이터 99 코드

현재 펫 시뮬레이터 99에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코드가 없습니다. 로블록스 개발자는 때때로 마일스톤을 기념하기 위해 코드를 공개하므로, PS99에서 코드가 공개되면 업데이트 될 겁니다. 즐겨찾기를 통해 계속 확인해 주세요!

관련글 :  로블록스 로딩 안됨 해결방법

펫 시뮬레이터 99 코드를 얻는 방법

    • 펫 시뮬레이터 99 시작 부분의 잔디밭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펫 시뮬레이터 코드는 봉제 인형 및 기타 수집품과 같은 실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공식 펫 시뮬레이터 상품에는 교환 가능한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새로운 펫 시뮬레이터 제품을 구매할 때, 스크래치 라벨이 있는 태그를 찾아보세요. 긁어서 코드를 확인한 다음, 아래 단계에 따라 게임 내에서 코드를 입력하세요! 타사 판매자로부터 펫 시뮬레이터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한 경우, 코드 태그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각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전 소유자가 이미 해당 아이템의 코드를 사용했다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프로모션 코드는 때때로 빅게임즈의 디스코드 및 트위터(X) 계정에 게시됩니다. 이러한 코드는 게임 내 숨겨진 공간인 프레스턴의 비밀 상점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오류코드 403을 수정하는 방법

프레스턴의 비밀 상점을 찾는 방법


프레스턴의 비밀 상점은 개발자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 교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계정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므로, 비밀 상점의 코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여기에 추가하겠습니다.

프레스턴의 비밀 상점을 찾으려면 먼저 지역 35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그곳에서 왼쪽으로 바로 가기 터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터널 안쪽 벽의 구멍을 통해 프레스턴의 비밀 상점이 보입니다. 카운터 뒤에 있는 직원에게 말을 걸면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작동하는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펫 시뮬레이터99에서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코드가 준비되면 게임 내 보상으로 교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펫 시뮬레이터 99를 시작합니다.
  2. 화면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애완동물 메뉴를 엽니다.
  3. 화면 하단의 쇼핑 바구니 아이콘을 클릭하여 독점 상점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상점 메뉴의 맨 아래까지 스크롤합니다.
  5. 사용을 클릭합니다.
  6. 표시되는 텍스트 상자에 코드를 입력합니다.
  7. 사용을 다시 클릭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퍼옥사이드 코드 ( 2023년 )

코드를 올바르게 입력했다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시 시도하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로블록스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제품 태그에 표시된 대로 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펫 시뮬레이터 99 코드란 무엇인가요?

펫 시뮬레이터 99의 실제 장난감에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게임과 현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코드를 입력하면 펫 시뮬레이터 99에서 함께 제공된 장난감과 동일한 펫이 생성됩니다. 이것은 종종 컬렉션을 위한 독점 펫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