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캐슬 타이쿤 코드 ( 2023 )

   읽는 시간 1 분

우리 모두가 왕족이 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Zoomy Studios의 로블록스 체험용 게임 캐슬 타이쿤에서는 왕족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호화로운 방치형 게임에서는 크고 호화로운 성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탑, 승리의 조각상, 화려한 왕좌 등이 등장합니다! 그런 다음 방문객이 성에 입장하면 현금을 받아 이 위풍당당한 거처를 더욱 확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은 성의 농지와 기초를 빠르게 건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과 가구를 추가할수록 새로운 확장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즉, 수입을 쌓기 위해 기다리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다행히 캐슬 타이쿤 코드를 사용하면 이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캐슬 타이쿤 코드

  • update2 : 현금 1,000 달러
  • 8000yes : 현금 1,000 달러

캐슬 타이쿤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로블록스 계정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로블록스 코드는 빨리 만료되므로 새롭게 출시되는 캐슬 타이쿤 코드는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슬 타이쿤 코드 사용 방법

  1. HUD 왼쪽에 있는 코드 아이콘(트위터 새가 그려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창이 나타납니다.
  2. “코드 입력”이라고 표시된 텍스트 필드에 코드를 입력합니다.
  3. 녹색 사용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를 제출합니다.
    “코드 사용됨”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코드 사용이 성공했다는 뜻입니다.
    “유효하지 않은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코드 교환에 실패한 것입니다.

코드가 계속 실패하면 코드에 철자, 숫자, 특수 문자(!, ?, &, $ 등)와 관련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으면 코드에 결함이 있거나 만료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오류코드 529를 수정하는 방법

더 많은 캐슬 타이쿤 코드를 얻는 방법

최신 캐슬 타이쿤 코드는 게임의 로블록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캐슬 타이쿤 업데이트와 다른 줌 스튜디오 게임에 관한 소식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