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넌트2 어드벤처 모드 공략

   읽는 시간 2 분

렘넌트2 어드벤처 모드 공략 : 렘넌트 2의 세계는 절차적으로 생성되므로 무작위로 생성된 숫자에 따라 사람마다 게임에서 다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즉, 캠페인 모드를 플레이할 경우 모든 사이드 경로나 메인 보스를 만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보스와 사이드 지역에는 특정 아이템이 드랍되며, 절차적 생성으로 인해 원하는 아이템을 놓치면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임에는 캠페인 모드와 밀접하게 연결된 어드벤처 모드가 있으며 마음껏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렘넌트2 어드벤처 모드 하는 방법

2 어드벤처 모드 하는 방법

렘넌트2에서 새 세이브를 처음 시작하면 어드벤처 모드가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스테이션 13에서 짧은 튜토리얼을 마치면 야에샤, 로솜, 느에루드 중 한 세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월드에는 최종 보스로 인도하고 조각을 얻을 수 있는 메인 경로가 있습니다.

관련글 :  죽이고! 파밍하고! 최고의 ARPG 게임 추천 TOP 15

첫 번째 월드에서 최종 보스를 쓰러뜨리면 어드벤처 모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특정 최종 보스를 쓰러뜨리면 어드벤처 모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잠금이 해제되면 체크포인트 수정과 상호작용하고 하단의 월드 설정을 클릭하면 이제 어드벤처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렘넌트2 어드벤처 모드 작동 방식

2 캠페인 모드와 어드벤처 모드

렘넌트2 어드벤처 모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어드벤처 모드가 캠페인 모드와 분리되어 있다는 점이며, 이는 같은 세이브에서 각 모드를 하나씩 플레이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세계 설정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모험 모드가 표시됩니다. 어드벤처 모드를 클릭하면 다음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완료한(최종 보스를 쓰러뜨린) 월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선택하면 처음부터 선택한 지역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거의 모든 지역에는 완전히 다른 최종 보스가 등장하는 두 개의 스토리 라인이 있기 때문에 시작 지역이 캠페인 모드에서 얻은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스토리라인을 얻지 못했다면 얻을 때까지 계속 재돌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명작 인생 인디 게임 추천 BEST 20

※ 팁 : 실수로 ‘캠페인 재실행’을 클릭하면 전체 캠페인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므로 클릭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제 어드벤처 모드가 시작되면 캠페인 모드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장비를 모두 갖게 됩니다. 또한 보스 드랍과 스크랩을 포함해 모험 중에 획득한 모든 아이템은 저장되며, 캠페인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