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보물 고블린 공략

   읽는 시간 2 분

디아블로 4 보물 고블린 공략집 : 디아블로 4의 장비 연마는 끝이 없습니다. 항상 더 나은 장비를 얻기 위해 노력하거나 새로운 빌드를 가능하게 하는 매우 희귀한 고유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를 진행하며 최종 결말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은 항상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를 찾게 될 것입니다.

디아블로 4에 보물 고블린이 돌아왔습니다. 이 교활한 생명체는 전 세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이를 찾는 모험가에게 전리품 보따리를 약속합니다. 지금부터 보물 고블린의 정체를 비롯하여 보물 고블린을 처치하는 요령 등 보물 고블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디아블로 4 보물 고블린은 무엇인가요?

4 보물 고블린 그림

보물 고블린은 커다란 전리품 가방을 들고 다니는 작고 수동적인 생명체입니다. 위험 징후가 보이면 도망치면서 작은 황금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결국에는 차원문을 열고 뛰어넘어 전장을 떠나 전리품을 가져갑니다. 보물 고블린을 처치하면 재료, 보석, 골드, 장비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가방이 떨어지며 특히, 높은 월드에서는 전설을 획득할 확률이 높습니다.

※ 팁 : 보물 고블린 근처에서 말을 타면 보물 고블린이 즉시 차원문을 열고 도망칩니다. 고블린의 전리품을 원한다면 걸어서 고블린을 쫓아가야 합니다.

디아블로 4 보물 고블린을 찾을 수 있는 위치

고블린 드랍 아이템

디아블로 4 보물 고블린은 성역 전역, 오픈 월드, 던전, 지하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적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보물 고블린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물 고블린은 매우 드뭅니다. 한 마리를 찾기까지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두 마리를 연달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거상 회피부 만드는 곳

디아블로 4 보물 고블린을 처치하는 방법

보물 고블린은 교전 직후 도망치려 하므로 전리품을 얻으려면 최대한 빨리 처치해야 합니다. 보물 고블린을 빠르게 처치하려면 폭발 피해가 높은 스킬이 필수적입니다. 화상과 독과 같은 지속 피해 효과는 보물 고블린이 도망치기 전에 죽이는 데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가급적 지속 피해 효과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물 고블린을 지속적으로 처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절, 동결, 냉기, 둔화 등 제어를 방해하는 효과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블린을 쫓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더 높은 공격력을 사용해 고블린을 처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