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자녀 보호 기능을 설정하는 법

   읽는 시간 2 분

넷플릭스는 어린이 친화적인 콘텐츠, 게임, 애니메이션, 시청할 콘텐츠에 대한 끝없는 추천을 제공하는 키즈 프로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은 이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관리하고 자녀가 부적절한 콘텐츠에 접속하거나 가족 중 폭풍 시청을 즐기는 성인에게만 허용되는 프로필에 액세스하지 않도록 하고 싶어합니다.

넷플릭스는 최근 자녀 보호 기능의 작동 방식을 변경하여 각 프로필에 대한 제한을 더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특정 콘텐츠와 유사한 수법을 차단하면서 자녀에게 더 많은 자유를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자녀 보호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자녀 보호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

시간이 날 때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가이드르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관련글 :  제한된 콘텐츠 시청을 위한 넷플릭스 국가 변경 방법

및 자녀보호 섹션

  1. 넷플릭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용자 이름 아래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2. 프로필 및 자녀 보호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제한하려는 프로필의 드롭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필요한 경우 자녀를 위한 별도의 프로필을 만듭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 자녀 보호 기능을 포함한 여러 설정 옵션이 표시됩니다. 가장 중요한 사항을 보려면 시청 제한 변경을 선택하고 계속하려면 넷플릭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TV 및 프로그램 등급을 기준으로 광범위한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G-13 이상의 모든 콘텐츠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고 빠른 제한을 설정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좀 더 맞춤화된 접근 방식을 원한다면 넷플릭스 타이틀을 찾아 프로필에서 시청을 차단하도록 선택하세요. 완료했으면 저장을 선택합니다.
  5. 프로필 화면에서 시청 활동을 표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프로필이 무엇을 시청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확인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6. 알림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이메일 또는 핸드폰을 통해 알림을 받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은 넷플릭스가 보내는 스팸의 양을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계정에 대한 메시지와 추천을 받아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시청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넷플릭스가 추가할 수 있는 자녀 보호 기능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재생 설정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프로그램을 선택했을 때 자동 재생을 중지하면 성가신 일이 줄어들고 자녀가 원하지 않는 콘텐츠를 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피하고 싶은 재생 유형을 끄세요.
  8. 프로필 잠금 섹션으로 이동하여 비밀번호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기능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이 새 프로필을 만들거나 내가 관리하는 프로필을 변경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받아 안전한 곳에 보관하되, 자녀가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나이라면 컴퓨터의 비밀번호 관리자가 아닌 다른 곳에 보관하세요.
관련글 :  반드시 봐야 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 TOP 40

완료되면 기기에서 넷플릭스 앱을 업데이트하세요. 이렇게 하면 컨트롤이 제대로 동기화됩니다.

이제 넷플릭스 제한을 설정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프로필의 작동 방식과 프로필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항목을 제어하기 위해 다양한 자녀 보호 기능을 설정에 추가했습니다. 자녀가 성장하거나 넷플릭스를 덜 귀찮게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이러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