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선글라스 얼굴형 추천 TOP 5

   읽는 시간 2 분

선글라스는 여름이 아니어도 맑은 날이기만 하면 사계절 내내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멋을 내는것 뿐만 아니라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것이 선글라스 인데요. 오늘은 남자 선글라스 얼굴형에 따른 디자인을 알아보려 합니다.

남자 선글라스 얼굴형 추천 TOP 5

1. 각진 얼굴형

남자 선글라스 얼굴형 추천 각진 얼굴형

각진 얼굴형은 남자다움과 사나운 인상이 주는 투박함이 있기 때문에 각진 선글라스보다 둥근 형태의 프레임을 고르는것이 좋겠습니다. 렌즈의 크기는 광대를 가릴 수 있는 오버사이즈로 선택하면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좀 더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쉽게 할 수 있는 개미퇴치 방법 6가지

하지만, 문제가 대부분의 남자들은 둥근 선글라스를 선호하지 않는것인데요. 이럴때 가장 좋은 선글라스가 바로 과거 미 공군을 위해 제작되었던 선글라스인 보잉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2. 둥근 얼굴형

둥근 얼굴형

남자 선글라스 얼굴형, 둥근 얼굴형을 가지신 남성분들은 남자다움과 샤프한 이미지를 갖고 싶으실텐데요. 둥근 얼굴형을 가지신 남성분들의 경우 각지고 화려한 디자인의 선글라스가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사각 프레임이나 캣 모양의 끝이 뾰족하게 올라온 선글라스를 착용해주는것이 베스트로 남성성을 강조할 수 있고 세련미가 넘친답니다.

3. 역삼각형 얼굴형

역삼각형 얼굴형

역삼각형 얼굴형은 이마가 넓고 하관이 좁은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안경이든 선글라스를 착용할때는 얼굴의 균형을 맞추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각형 모양의 ” 스퀘어 타입 ” 이나 원형의 ” 로이드테 ” 등 선글라스의 프레임 자체도 밸런스가 있는 제품을 고르는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2022년 자미두수 무료 사이트 BEST 2

대부분 오해하는 사실이 역삼각형 얼굴은 무엇이든 잘 어울릴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큰 렌즈의 선글라스 같은 경우 잠자리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피하셔야 합니다!

4. 다이아몬드 얼굴형

다이아몬드 얼굴형

다이아몬드 얼굴형은 광대가 발달한 얼굴형을 말합니다. 이마는 좁고 턱은 날카로우며 광대가 상대적으로 튀어나온 얼굴형이죠. 이런 얼굴형은 광대를 가리고 강조되지 않는 선글라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경우 D 자형 프레임이나 웨이페러와 같은 1자형 엣지라인과 둥근 렌즈가 적절히 섞인 선글라스가 잘 어울립니다.

5. 긴 얼굴형

긴 얼굴형

남자 선글라스 얼굴형, 긴 얼굴형은 아래로 시선이 가지 않도록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크기가 작은 렌즈의 선글라스를 착용할 경우 얼굴 길이가 부각되어 보이고 가로가 짧은 선글라스는 얼굴을 좁아보이게 만듭니다.

따라서 렌즈가 크며 프레임 폭이 큰 안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둥그런 디자인의 윗테가 일자로 된 선글라스가 매우 좋으며 광대뼈까지 가려줄 수 있는 크기라면 정말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