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드라이브 우회 다운로드 방법

   읽는 시간 3 분

구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파일의 다운로드 용량이 초과되어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가 표시되나요? 이 글에서는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구글 드라이브 우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파일의 다운로드 용량이 초과되어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는 구글에서 개발한 파일 저장 및 동기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하고, 여러 기기에서 파일을 동기화하고,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파일을 공유합니다. 일부 파일을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면 다른 사람들이 이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관련글 :  구글 검색결과에 표시되는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방법

하지만 구글 드라이브에는 다운로드 용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구글 드라이브의 파일을 보고 다운로드하는 경우 구글 드라이브는 서버의 남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할당량이 재설정되기 전까지 24시간 동안 파일을 잠글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 할당량 초과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1. 이 파일의 다운로드 용량이 초과되어 지금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2.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 너무 많은 사용자가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했습니다. 나중에 파일에 다시 액세스해 보세요. 액세스하려는 파일이 특히 크거나 많은 사람과 공유된 파일인 경우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도메인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구글 드라이브 우회 다운로드 방법

업로더가 사용하는 공유 방식에 따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를 취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구글 크롬 VPN 추천 7가지

1. 폴더 공유 유형

업로더가 폴더 공유 유형을 사용하는 경우(폴더를 직접 업로드하는 경우), 해당 폴더를 직접 열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다음 그림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에 “폴더”라는 단어도 표시됩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를 통해 구글 드라이브 우회를 통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사본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자신의 구글 드라이브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내 드라이브’ 탭으로 이동하여 복사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제 복사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파일/링크 공유 유형

업로더가 일반적으로 파일을 공유하는 데 사용되는 링크 공유 유형을 사용하는 경우(파일 또는 압축 파일을 업로드하는 경우) 링크를 사용하여 이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다음 그림과 같이 표시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또한 링크에 “파일”이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를 통해 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 용량 초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상단의 ‘구글 드라이브’ 아이콘을 클릭하면 ‘폴더’ 아이콘으로 바뀝니다.
  2. “내 드라이브”를 강조 표시한 다음 “바로 가기 추가”를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폴더’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고 ‘내 드라이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내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4. 이제 ‘내 드라이브’ 탭에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이 있을 것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관련글 :  구글 크롬 RESULT_CODE_HUNG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위의 2가지 방법을 통해 구글 드라이브 우회 다운로드를 통해 용량 초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