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할 필요 없다! 아이폰 유료 게임 추천 TOP 9

   읽는 시간 8 분

우리 모두는 무료 게임을 좋아한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가 게임의 주류가 되면서 대부분의 무료 게임에는 많은 콘텐츠가 소액결제 뒤에 잠겨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에는 무료이지만 그 외에는 모두 유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저는 결제를 요구하는 아이폰 유료 게임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게임들은 초기 결제 후 대부분의 콘텐츠(전부는 아니더라도)를 바로 잠금 해제합니다. 그리고 유익하고 풍족하며 훨씬 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죠. 이 글에서는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아이폰 유료 게임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아이폰 유료 게임 추천 TOP 9

1.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서버 하이픽셀

마인크래프트가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콘텐츠의 양은 정말 엄청납니다. 역대 최고의 아이폰 유료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픽이 거의 복고풍이지만 게임 플레이는 당신을 계속 매료시킬겁니다. 무한한 리소스와 자유로움으로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을의 전체 또는 가장 멋진 성을 건설하고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세요.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매일 밤 보급품을 뒤지고, 기지를 건설하고, 밤의 생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면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서바이벌 모드는 놀라울 정도로 세밀하고 어렵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에서 많은 모드를 지원하며, 모드를 적용하여 게임 내 동작과 게임 플레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가 엄청나게 늘어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느꼈던 유일한 문제는 게임이 자주 멈추고 충돌한다는 것입니다. 개발자가 향후 업데이트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전염병 주식회사

아이폰 유료 게임 전염병 주식회사

전염병 주식회사는 얼마전 코로나 상황을 고려할 때 끔찍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오늘날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폰용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바이러스를 막아야 하는 멋진 과학자나 군인이 아닙니다. 바이러스를 통제하고 바이러스가 세상을 멸망시키도록 해야 하는 역할로 뒤바뀌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취하는 모든 행동에는 결과가 따르며, 인류는 바이러스의 변종과 업데이트에 적응하고 방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인류가 백신을 개발하기 전에 세상을 감염시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보건 안전, 위험, 그리고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국제 협력이 어떻게 작동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가르쳐줍니다.

관련글 :  FM 2024 최고의 유망주 11인

또한 이 게임은 재미있으며, 플레이어는 바이러스 자체가 되어 인류를 종말시키기 위해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여러가지가 있으며 최고 난이도에서 인간은 거의 무적에 가깝습니다.

3. 모노폴리

어린 시절의 대부분을 차지했던 클래식 보드 게임을 이제 모바일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게임은 최고의 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인공지능과 대결할 수도 있지만, 가족이나 친구와 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화상 채팅 기능이 있어 다른 지역에 있는 친구와 얼굴을 보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의 마블과 마찬가지로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부유 한 부동산 거물이되어야합니다. 이 게임은 고전적인 규칙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러나 더 재미있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 만의 하우스 규칙을 선택하여 게임 플레이를 독특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이 거대한 게임에 수많은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 패스도 있습니다. 다양한 장소, 테마 및 조각이 추가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온라인 게임 도중 자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으므로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4. 데드셀

거대 몬스터와 전투

저는 모바일 버전이 출시되기 전에 PC에서 데드셀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PC 버전의 정교함을 아이폰에 그대로 옮겨왔다고 말할 수 있어 기쁩니다. 데드셀은 엄청나게 어려운 게임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보람도 큽니다. 이 게임은 로그라이크 구조로 되어 있으며 퍼마데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게임의 어떤 레벨에서든 죽으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레벨은 절차적으로 생성됩니다. 각 플레이 스루는 서로 다르며 데드셀 에서 액션 및 롤 플레잉 게임의 최고의 요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PC에서 출시된 모든 DLC를 모바일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데드셀을 플레이할 때 더 큰 화면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작은 화면에서는 컨트롤 방식이 잘 맞지 않고 좋은 게임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아이패드로도 충분합니다.

관련글 :  레데리2 레드 데드 리뎀션2 모드 추천 TOP 10

5. 크래시랜드

크래시랜드는 언뜻 보기에는 별거 아닌 게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과 돈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방대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화물을 도난당한 은하계 트럭 운전사가 외계 행성에 조난당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짐을 되찾는 것이며 그러는 동안 위험한 음모에 휘말리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플레이어는 이 행성에서 번영해야 합니다. 즉, NPC와 교전하고, 치명적인 보스와 싸우고, 행성 자체의 비밀을 알아내야 합니다. 또한 게임에는 500개 이상의 제작 가능한 아이템이 있어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게임 내 탐색에 몇 가지 오류가 있습니다.

6. 타운스케이퍼

성

타운스케이퍼는 향수에 빠져들게 만드는 아이폰 유료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플레이가 매우 간단해서 긴장을 푸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에는 목표가 없습니다. 타운스케이퍼에서는 색상과 블록을 선택하고 도시, 마을 또는 촌락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지루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꽤나 중독성이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하며 다양한 집에 적합한 아치, 덤불, 뒷마당을 갖춘 최고의 마을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게임의 그래픽은 힐링하기에 딱 좋으며 오디오는 건축에 집중할 수 있을 정도로 조용합니다. 단점을 꼽자면 건설 옵션에 더 많은 다양성과 자유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그 외에는 게임 자체는 정말 훌륭합니다.

7. 익스플로딩 키튼

키튼

카드 게임 중에서는 익스플로딩 키튼만큼 제 관심을 끌었던 게임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 아이폰 유료 게임은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이 목표인 멀티플레이어 카드 게임입니다. 한 사람이 폭발하는 고양이가 있는 카드를 뽑을 때까지 계속 카드를 뽑아야 합니다. 고양이가 폭발하면 카드를 뽑은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탈락합니다.

일부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포인터와 배 문지르기로 고양이를 커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머지 카드는 단순히 게임의 흐름을 유지하고 드로우 순서를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게임은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최대 5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심플한 게임의 전제를 고려할 때, 이 게임이 킥스타터 역사상 가장 많은 펀딩을 받은 게임 중 하나가 된 이유로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소드 파이터 시뮬레이터 코드 ( 2023 )

8. 림보

플레이데드는 항상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게임을 만들어 왔습니다. 림보는 그들의 첫 번째 히트작 중 하나입니다. 아이폰용 최고의 유료 퍼즐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내러티브를 진행하면서 여러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오디오와 그래픽은 그리고 당신을 사로 잡는 으스스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 게임은 매우 어려운 게임이니 실수 한 번과 퍼즐을 완성하기 위해 여러 번 죽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 쏟은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엔딩을 보여주죠. 하지만, 이 게임의 주의 사항 중 하나는 퍼즐을 푸는 방법이 한 가지뿐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개발자가 퍼즐을 푸는 방식에 더 다양한 방법을 추가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9. 그리스

그리스는 제가 플레이한 게임 중 가장 아름다운 아이폰 유료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과장된 표현처럼 들리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스는 아름다운 아트워크와 주목할 만한 스토리로 여러분의 심금을 울리고 경외감을 불러일으킬 정도죠. 이 게임은 퍼즐 요소가 혼합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아트워크에는 정말 뛰어난 수채화 그림이 포함되며 음악은 다양한 장르를 선보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도 매우 공감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충격적인 사건을 경험하고 그 아픔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스토리를 플레이하다 보면 이 게임이 실제로는 그 경험의 반대편으로 향하는 여정과 트라우마를 더 나은 방식으로 다루는 법을 배우는 과정을 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마치며

특히 어떤 게임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선택에 적합한지 잘 모르겠다면 처음부터 돈을 지불하는 것은 꺼려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아이폰 유료 게임 목록을 엄선했습니다. 처음부터 게임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마음에 드시나요? 아니면 소액 결제가 있는 부분 유료화 모델이 마음에 드시나요? 각자 장단점이 있지만 처음부터 돈을 지불해야 하는 게임은 그만큼 검증이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