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키퍼 모드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코어 키퍼를 플레이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콘텐츠가 모자랄 때가 다가옵니다. 최고의 자유도를 자랑하는 샌드박스 게임 임에도 게임의 끝이 다가온다는 것은 참 아쉽죠. 이 글에서는 코어 키퍼를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게임을 완성도 있게 만들어 줄 코어 키퍼 모드 8가지를 소개합니다.

코어 키퍼 모드 추천 TOP 8

1. 자동문

키퍼 모드 추천 자동문

문을 열거나, 작물을 심고 물을 주거나, 재화를 얻기 위해 농사를 짓는 등 거의 모든 게임에는 적어도 어느 정도의 반복적인 작업이나 행동이 있습니다. 안타까운 사실은 이러한 작업과 행동이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모드 커뮤니티의 한 회원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죠. 테라리아의 자동문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모드 ” 자동문 “ 은 이제 트레일에 괴물이 몰려와도 원하는 만큼 많은 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문이 자동으로 열리려면 문을 바라보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만 기억하세요.

관련글 :  곧 출시될 최신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0

2. 배치 플러스

플러스 모드

보다 강력하고 역동적인 배치가 가능한 팩토리오와 같은 배치 방식을 좋아한다면 모드 제작자인 Kremnev8의 배치 플러스가 그 역할을 해낼 수 있습니다.

완전히 사용자 지정 가능한 키 바인딩을 갖추고 있어 최대 7개 타일 길이의 선이나 2X2 에서 7X7 까지 다양한 크기의 격자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아이템을 배치하거나 구멍을 파낼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기존 방식으로 타일을 교체하는데 지쳤다면 이제 알트 키만 누르면 되죠.

3. 안전한 부착물

부착물 모드

적에게 ” 완벽한 ” 함정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건설했는데, 몹 몇 마리가 통과한 후 함정이 무너지는 것을 본다면 정말 실망스러울 수가 없습니다. 모드 제작자 Kremnev8의 안전한 부착물 모드는 이러한 취약성을 해결하여 밤낮을 가리지 않고 함정이 제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드릴과 같은 함정을 배치할 때는 절대 마모되지 않으며 완전히 파괴되지 않습니다. 함정의 배치를 다시 해야 하나요? 렌치만 있으면 원하는 곳으로 언제든 옮길 수 있습니다!

4. 즉시 포탈 충전

포탈 충전

포탈을 열렬히 사용하는 플레이어라면 코어 키퍼에서 전원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은 좋지만, 충전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다소 성가실 수 있습니다. 코어 키퍼 모드인 즉시 포탈 충전 모드는 이러한 대기 시간이 완전히 제거되어 거의 즉시 모든 포탈을 완전히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전략 SRPG 모바일 게임 TOP 10

이 모드를 다운로드 해야 할 지 고민하고 있나요? 기본 게임에서는 포탈이 완전히 충전되는 데 최대 20분이 걸린다는 점을 생각하고 하나의 포탈만 충전해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도 말인가요?

5. 버킷 모드

모드

코어 키퍼 모드 중 버킷 모드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액체를 보관하고 운반할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버킷입니다. 일반 양동이에 최대 1리터의 액체를 담을 수 있게 됩니다. 두 번째 아이템인 가압식 캔은 최대 5리터까지 액체를 저장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아이템 입니다.

6. 웜홀

모드

맵이 넓고 탐험할 곳이 많은 게임에서는 결국 자신이나 친구 중 한 명이 길을 잃거나 수천 개의 타일 만큼 떨어져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친구와 재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 답답하다면 코어 키퍼 모드 중 온패스의 웜홀 모드를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이 모드를 설치하고 친구와 멀티플레이를 시작하면 지도를 열고 친구를 찾아 클릭하기만 하면 되죠. 하지만, 순간이동에는 고대 보석 두 개가 소모된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관련글 :  강력 추천하는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모드 11가지

7. 자동 낚시

낚시 모드

코어 키퍼에서 낚시는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낚시로 잡은 것 중 일부는 가치가 크지 않지만, 일부 아이템은 특히 업그레이드 된 낚싯대와 더 좋은 낚시터와 함께 사용하면 게임 진행에 필수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낚시를 직접 하면 재미와 보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지만 반복되는 플레이라면 어떨까요? 또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낚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xiaoye97의 코어 키퍼 모드인 자동 낚시 모드를 사용하면 낚시가 완전히 자동화 됩니다.

8. 장비 키퍼

키퍼 모드

무기 및 장비의 성능 저하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에게 두 가지 변화를 가져옵니다. 일부 플레이어 에게는 몰입도를 높이고 게임의 롤플레잉 요소를 더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 에게는 모든 모험이 끝날 때마다 귀차니즘을 추가하는 지루한 과정일 수도 있습니다.

장비 관리가 복잡하고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인 코어 키퍼 모드가 있습니다. 바로 제작자 VoidSnow의 장비 키퍼 모드 입니다. 가볍고 간단한 이 모드는 장비가 단 한번의 손상도 입지 않도록 막아주므로 코어 키퍼의 세계를 마음껏 탐험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