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AI 아바타 만들기 사이트 TOP 12

   읽는 시간 7 분

운전면허증 사진만큼 못생기거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만큼 더 잘생긴 사람은 없습니다. 몇 년 안에 우리의 프로필 사진은 보다 아름답고 화려해지겠죠. 바로 AI 아바타 덕분 입니다.

실제로 AI 아바타는 이미 많은 사용 곳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캐릭터, 가상 비서,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하는 프로필 등.. 이제 AI 아바타를 만드는 방법과 현재 사용 가능한 최고의 AI 아바타 생성기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AI 아바타 만들기 사이트 TOP 12

1. 아라곤

AI 아바타 만들기 사이트 아라곤

아라곤은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AI 아바타 만들기 사이트로,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아바타 생성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이 서비스는 12장의 사진만 업로드하면 고급 AI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본질을 진정으로 포착하여 매우 사실적인 AI 아바타를 만들어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아바타는 이력서, 링크드인 프로필 또는 전문적인 이미지가 필요한 모든 곳에서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라곤을 사용하면 사진 촬영을 위해 옷을 입거나 머리를 스타일링할 필요 없이 시간과 노력도 절약됩니다.

단 몇 분 만에 전문가가 보정한 고품질의 출력물까지 제공되며 유일한 단점은 최대 60분까지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라곤은 다른 AI 아바타 만들기와 차별화된 강점과 편리함으로 인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2. 아바타 AI

AI의 아바타들

상상해 보면, 나만의 AI 사진작가가 내 손에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겠죠. 이제는 가능합니다. 바로 ‘사진 AI’ 또는 ‘아바타 AI‘를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탐색할 수 있으며, 맞춤형 가상 사진 촬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AI 환각이란 무엇일까요?

아바타 AI가 생성한 사진은 전문적인 작가의 작품과도 견줄 만큼 놀랍도록 생생하고 현실감이 넘치기 때문에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자신만의 고유한 본질을 포착하여 가상의 형태로 구현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따라서 아바타 AI를 사용하여 멋진 프로필 사진을 만들거나 창작등에서 차별화된 결과물을 얻어내는 등 그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Picsart

Picsart

Picsart AI 아바타는 개인화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뛰어난 AI 아바타 생성기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가장 인상적인 점은 예술적인 접근 방식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내 취향에 맞는 고도로 맞춤화된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Picsart에서는 개인 초상화, 커플 아바타, 심지어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사랑스러운 아바타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옵션의 깊이가 정말 높아서 따로 디자인 기술이 없던 분들도 Picsart AI아 바 타를 사용하면 멋진 결과물을 얻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창조력과 오래 기억될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4. 매직 아바타

아바타

Lensa의 매직 아바타는 예술적인 형식을 불어넣고 디지털 페르소나에 마법을 부여하는 AI 아바타 생성기입니다. Lensa가 생성하는 아바타의 품질은 내장된 디테일과 예술적 감각을 반영하여 매우 뛰어납니다.

소품 추가를 통해 아바타가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하며,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품질의 아바타와 예술적 요소, 모발 접근성 등 다양한 기능들로 인해 Lensa는 다른 서비스와 차별화되고 있습니다.

5. 푸터 AI

AI의 아바타들

Fotor AI 아바타 생성기는 예술적인 외관을 통해 사용자의 개성을 정확히 반영하는 놀라운 도구입니다. 사진을 애니메이션과 같은 아바타로 변환하거나, 텍스트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otor는 가장 간단고 빠른 방법으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관련글 :  AI 목소리 만들기 사이트 8곳

6. 스타리 AI

AI

스타리AI는 다른 AI 아바타 플랫폼과 차별화되어, 사용자가 쉽게 자신의 사진을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아바타로 변환할 수 있는 원활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100가지 이상의 아바타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예술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StarryAI는 웹 버전과 모바일 앱 모두에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7. 포토리프 

AI 아바타 제작 모습

포토리프 AI 아바타 만들기는 기존의 아바타 생성 기능을 뛰어넘어 포괄적인 편집 및 디자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다목적 도구를 사용하면 아바타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에 대한 조작과 향상도 가능합니다.

포토리프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이미지에서 개체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으며, 배경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스티커, 글꼴, 모션 그래픽, 필터 및 효과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창의력을 발휘하여 멋진 예술 작품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8. Dawn AI

Dawn AI의 여러 아바타들

Dawn AI는 사용자가 업로드한 사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옵션의 아바타를 생성하는 인공지능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아바타는 사용자의 개성을 반영하고 보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Dawn AI는 예술과 기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서비스로, Lensa와 같은 다른 유사 서비스보다 더욱 커스터마이징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AI 아바타 만들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9. 다이보 AI

AI의 사용자 아바타

다이보 AI는 제품 및 인물 가상 촬영을 위해 설계된 두 개의 별도 앱으로, 몰입감 있는 AI 아바타 생성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한 번에 100개 이상의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 선택 기능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헤드샷부터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아바타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Dyvo AI를 사용하면 멋진 셀카를 만들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나 다른 원하는 목적에 맞는 고품질 아바타를 얻게 됩니다. 이 플랫폼은 전문성과 개성 모두 발산할 수 있는 결과물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관련글 :  인공지능의 학습 방법 10가지

따라서 Dyvo AI는 창의력 발휘와 함께 자신만의 가상 버전 표현이 가능한 온라인 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 페이스튠

통해 아바타를 제작하는 모습

페이스튠은 AI 아바타 만들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집 및 디자인 기능도 제공합니다. 잡티 제거, 피부 보정, 치아 미백 등의 세부적인 사용자 지정 옵션을 통해 탭 한 번으로 완벽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AI 아바타 만들기 사이트는 얼굴을 변형하고 가상 메이크업을 적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원하는 모양을 얻기 위해 얼굴 특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페이스튠은 예술적인 결과물과 전문적인 결과물 모두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유연성과 매력적인 기능들로 구성된 AI 기반의 이미지 에디팅 앱으로 이미지 에디팅 및 아바타 생성 분야에서 마법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1. 리페이스 AI

AI 에서 사용자들이 생성한 아바타들

리페이스 AI는 강력한 아바타 생성 기능을 제공하여 여러분의 창의성과 생각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문 편집 도구인 포토샵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유행하는 스타일과 옵션으로 높은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Reface AI는 디자이너가 세심하게 디자인한 것처럼 아바타의 의상 스티치, 헤어 웨이브, 그리고 피부 질감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현실적입니다.

관심사나 직업에 맞는 아바타를 찾고 있다면 리페이스 AI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고려해볼 수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시각적 창조성에서 무궁무진 한 가능성들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12. 매직 AI 아바타

AI 아바타

매직 AI 아바타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맞춤형 프로필 사진을 생성하는 무료 솔루션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하고 멋진 아바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과 옵션으로 창의성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있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매직 AI 아바타 생성기는 온라인에서의 존재감을 높이고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좋은 도구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