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식사 샐러디 메뉴 추천 TOP 8

   읽는 시간 5 분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간단한 식사인 샐러드를 드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다양한 샐러드 가게가 있지만 메뉴가 가장 많고 레시피 개선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하는 샐러드 체인점인 샐러디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디 메뉴 추천 TOP 8

1. 칠리베이컨 웜볼

웜볼

  • 가격 : 7,900원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칠리베이컨 웜볼 메뉴는 샐러디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샐러드 메뉴로 곡물 구성으로는 귀리와 찹쌀, 찰보리로 되어있고 샐러드 채소 구성은 로메인,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토핑으로는 베이컨과 계란, 옥수수, 양파 플레이크가 뿌려져 있으며 기본 드레싱은 크리미 칠리 드레싱으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지만 탄수화물 함량과 열량이 다른 메뉴에 비해 약간 높은 편. 칼로리를 줄이고 싶다면 두 번~세 번에 나눠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우삼겹 웜볼

샐러디 메뉴 우삼겹 웜볼

  • 가격 : 8,500원

우삼겹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고소한 견과류와 오리엔탈 드레싱 조합을 맛볼 수 있는 우삼겹 웜볼 또한 인기가 굉장히 많은 메뉴인데요.

곡물 구성은 귀리와 찹쌀, 찰보리로 이루어져 있고 채소 구성은 로메인,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토핑은 우삼겹과 양파, 견과류가 올라가 있는데 견과류를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견과류를 뺴고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배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TOP 10 찐 알바가 추천하는

열량은 한 그릇 기준 400kcal 정도이며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고 포만감도 오래 간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3. 우삼겹 메밀면 샐러디

메밀면 샐러디

  • 가격 : 8,700원

육즙 가득 우삼겹과 탱글 탱글한 메밀 면발의 만남의 조합 우삼겹 메밀면 샐러디는 가장 잘 나가는 베스트 메뉴인데요. 채소 구성은 로메인과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토핑은 우삼겹과 메밀면, 오이, 양파, 견과류로 뿌려집니다.

기본 드레싱은 오리엔탈로 제공되기 때문에 새콤달콤하게 맛 볼 수 있고 웜볼에 비해 칼로리가 굉장히 낮은 편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론 메밀면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시도를 해보지 못하다가 친구가 먹길래 한 입 먹어보았는데 신세계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샐러디를 방문하면 다시 주문해서 먹어보려 합니다.

4. 탄단지 샐러디

샐러디

  • 가격 : 8,300원

샐러디 메뉴 중 탄단지 샐러드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골고루 한 끼로 먹을 수 있도록 채운 메뉴로 채소 구성은 로메인,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토핑은 치킨과 크랜베리, 스윗 포테이토, 견과류로 뿌려져 있습니다.

기본 드레싱은 오리엔탈로 제공이 되며 닭의 잡내가 나지 않고 고소하기 때문에 닭가슴살을 싫어하는 분들이어도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열량 또한 낮은 편인데요. 366kcal이며 단백질은 17g이나 들어가기 때문에 헬스나 운동 후에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프레즐 맛집 탐앤탐스 메뉴 가격 추천 TOP 8

5. 콥 샐러디

샐러디

  • 가격 : 7,400원

제가 가장 가장 좋아하는 샐러디 메뉴가 바로 콥 샐러디인데요. 옥수수와 베이컨, 올리브 등 다양한 재료와 시저의 고소함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본 채소 구성은 로메인과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로 수엉이 되어 있고 토핑으로는 계란과 옥수수, 올리브, 양파, 베이컨이 올라가 있으며 기본 드레싱은 시저로 제공됩니다.

열량도 굉장히 낮은데요. 214kcal이며 단백질 함량도 12g이나 들어 있어서 저도 간단한 운동 후에는 가볍게 먹기 위해 구입을 하는 편인데 우선 맛있고 토핑도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계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계란 하나를 더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샐러디 드레싱이 부족하다면 추가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6. 단호박 두부 샐러디

두부 샐러디

  • 가격 : 8,900원

샐러디 메뉴 중 단호박 두부 샐러드는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와 달달한 맛이 일품인 단호박, 아삭아삭한 당근라페가 어우러진 비건족들을 위한 비건 샐러드로 기본 채소 구성은 로메인과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로 구성이 되어 있고 토핑은 단호박과 두부, 당근라페, 옥수수, 올리브가 올라가 있으며 기본 드레싱은 타바스코 오리엔탈로 제공이 됩니다.

열량도 낮은 편에 속하는데요. 264kcal이지만 단백질은 다른 메뉴에 비해 낮은 편이니 운동 후에 드시는 것 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에그베이컨 샌드

샌드

  • 가격 : 6,900원
관련글 :  인기많은 바른 치킨 메뉴 추천 TOP5

햄버거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참는 분들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샐러디 메뉴 중 하나인 에그베이컨 샌드를 추천 드립니다. 귀리 번 속 담백한 계란과 짭쪼름한 베이컨이 들어 있고 이 외에 토마토와 체다치즈,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서 정말 햄버거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양도 많고 빵도 귀리 빵이기 때문에 담백하고 맛도 좋아 다이어트 할 때 햄버거 대신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 샐러디 추천메뉴로 에그베이컨 샌드는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8. 스파이시비프 브레드

브레드
샐러디 메뉴 스파이시비프 브레드
  • 가격 : 7,500원

쫄깃한 포카치아 빵 안에 단짠단짠의 정석인 우삼겹과 양파, 치즈를 넣어 만든 매콤한 샌드위치 메뉴 중 하나로 치즈도 들어가는데 총 2가지 종류인 체다치즈와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기본 드레싱은 크리미칠리 드레싱으로 뿌려져 제공되며 스파이시비프라고 이름은 지었지만 우삼겹이 단짠단짠이기 때문에 크게 맵지 않고 가볍게 즐기기에 괜찮아서 추천 목록에 넣어 보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열량이 살짝 높다는 점인데요. 다이어터 분들은 브레드 종류보단 샐러드 종류로 드시는 것을 권 장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건강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샐러디 메뉴와 가격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집 근처만 해도 벌써 3개의 매장이 있는데요. 그만큼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있기에 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방문 해 본 적 없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