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탄 거상 송어인 대체 사냥터 – 흉포한 도철

호선의 인형은 송어인이 딱 이라는 말이 있을만큼 ” 호송딱 ” 은 거린이에게 필수 사냥 루트라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송어인만 계속 사냥하면 워낙 지겹기도 하고 피크타임 이나 경벤시 클릭 전쟁 때문에 대체 사냥터를 찾고 있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이번 3탄에서는 흉포한 도철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거상 송어인 대체 사냥터 – 흉포한 도철

흉포한 도철은 수미산 ” 지국천왕 존 “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흉포한 도철은 경험치도 58000정도로 매우 준수하며 주요 수입원인 육의전 아이템으로 ” 흉수의 혼 ” 을 드랍합니다. 또한, 황수구금강과 대신력금강이 같이 출몰하여 추가적으로 상재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도철 위치

송어인과 마찬가지로 각성뇌공, 250음양사, 호선의 인형, 광탄 치유 만 갖춰준다면 무리 없이 잡을 수 있습니다. 클리어 타임은 17 ~ 20초 기준으로 1시간당 120 ~ 130 판 정도 입장할 수 있으며 경험치는 송어인보다 약간 떨어지는 수준 입니다.

종종 오토가 존재하긴 하지만 송어인과 비교해서 클릭전쟁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고 ” 흉수의 혼 ” 드랍률이 상당히 높아 쌍알로 나올때도 빈번하죠. 비록 송어인처럼 상재템이 아니라 육의전 템이긴 해도 매우 인기 있는 아이템이라 바로 바로 팔린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도철 1

드롭되는 아이템으로는 흉수의혼, [주작문양] 주술 비법, 대력궁, 화염석, 거월부, 그을린 쌍검등이 드롭되며 ” 흉수의 혼 ” 과 ” 화염석 ” 이 주요 육의전 아이템이자 수입원 입니다. 대력궁은 인천에서 판매하고 거월부는 수원 철격비검은 도쿄 위 기류 마을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도철 1시간 사냥 수입
” 주작 서버 기준 “
  • 1시간당 평균 : 경험치 3.3억 ~ 3.5억 수입 4000만 ~ 5000만 ( 도발부 기준 )

호송딱이 가장 효율이 좋다고 하지만 지루하기도 하고 클릭전쟁도 짜증난다면 시간당 3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미산에 있는 흉포한 도철도 꽤나 괜찮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error: 무단도용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