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소름 돋게 정확한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추천 TOP 11

   읽는 시간 8 분

신년이 다가오면서 신년 운세나 토정 비결 같은 운세 풀이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사주 자체가 재미로 보긴 하지만 이왕이면 정확도가 높고 신뢰할만한 곳에서 보고 싶은 마음이 큰 만큼 이번 시간에는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 하나만 이용해보세요!

2023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TOP 11

1. 운세플러스

평생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 운세플러스 “ 입니다. 운세플러스에선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심리, 건강, 신체적인 특징들을 파악해 체질에 맞는 음식과 주의사항도 알려주고 있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죠.

무속인과의 직접적인 대면을 하지 않아도 전화상담을 통해 무료로 운세풀이를 받아볼 수 있고 5만여개가 넘는 방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운세의 정확도가 굉장히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아시아경제 운세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추천

아시아경제 운세 사이트는 다양한 운세를 재미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신년 운세, 사주의 고저, 토정 비결, 궁합, 작명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저도 이 사이트를 우연하게 발견한 웹 사이트인데요. 내 사주 정보만 입력하면 내 성격의 유형, 재물운, 연애운, 나와 궁합이 맞는 띠, 별자리까지 알 수 있어 굉장히 흥미로웠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고 정확도도 꽤 높아 놀랐습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할 때 재미 삼아 한 번씩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신한라이프 운세

운세 1
” 정확한 무료사주 사이트 – 신한라이프 운세 “

 

신한라이프 운세는 신한 생명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원래 유료 사이트이지만 고객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나의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하면 총 5가지 종류의 운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운세별로 상세 설명 및 조언 문구도 나오는데 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조언이라 가볍게 보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2023년 신년 운세를 보고 싶다면 신한 라이프 운세 사이트 어떠세요?

관련글 :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BEST 10

4. 농협 무료 운세 

무료 운세 2
” 무료 정통사주 – 농협 무료 운세 “

농협 무료 운세 사이트는 농협에서 운영하고 있는 무료 운세 사이트로 토정비결을 비롯한 오늘의 운세, 평생 운세, 월간  종합 운세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심심풀이로 보는 퓨전 운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세 외에도 가볍게 볼 수 있는 심리 테스트, 나의 성격, 좋은 날 받기, 신기한 동물 점 등 재미있는 테스트와 운세 서비스도 있습니다. 광고도 없고 회원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심심풀이로 보고 싶다면 재미 삼아 해보시길 바랍니다.

5. 뽐뿌 운세 

운세 1
”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추천 – 뽐뿌 운세 “

뽐뿌 운세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뽐뿌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서비스로 여러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사주팔자를 보고 싶다면 토정비결로 보시면 되는데 내 운세의 전체적인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 내 사주 팔자를 깊게 보고 싶다면 전통 운세로 확인하시면 되는데 내 초년 운부터 말년 운까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상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유행인데 뽐뿌에서도 운세를 볼 수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거이 대부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안 좋은 이야기가 나와도 너무 믿지 말고 재미로만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고산 엄창용 철학관 자미두수 

엄창용 철학관 자미두수 1
” 제일 정확한 사주팔자 사이트 – 고산 엄창용 철학관 자미두수 “

자미두수란 옛 중국의 도인 진회의 선생이 창안한 별의 이치를 통해 세상의 흐름을 해석하는 성리학의 일종인데요. 별자리의 움직임을 통해 천지조화와 인간의 부귀빈천을 예측하는데 이를 중국 별 점이라고도 불립니다.

고산 엄창용 선생은 우리나라 자미두수 최고의 권위자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자미두수를 통한 사주팔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낙 운세의 컨텐츠가 방대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추천 BEST 7

저도 자미두수는 처음 해보는데요. 나름 정확도가 높지만 맹신하기엔 무리가 있는 것 같네요. 심심풀이로 보시기엔 괜찮은 것 같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전화 상담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궁합닷컴

1
” 사주사이트 소름돋는 곳 – 궁합닷컴 “

궁합닷컴은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고 사이트가 운영 된 지 15년은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잘 운영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궁합닷컴은 이름 답게 다양한 궁합을 볼 수 있고 사주풀이, 운세, 결혼 택일, 이사 택일, 별자리 등의 운세도 볼 수 있습니고 사주팔자 서비스는 일일 무료 운세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사항도 있지만 무료로 이용하는 것만 이용해도 충분하며, 정확도는 글쎄요…제 기준에서는 크게 정확하진 않은 것 같은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많은 만큼 한 번 쯤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무료 사주 풀이

사주 풀이 1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는 나의 사주, 작명, 애정, 별자리, 띠별, 궁합 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타 사이트보다 좀 더 정확도가 높고 표를 통해 결과를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주 오행에 대해서도 알려주며 사주팔자 중 살 풀이 성격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으니 사주 풀이를 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는 분이라면 이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알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성격에 대해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정확도가 나름 높더라구요!

9. 무료 운세뷰

운세뷰 1
”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무료 운세뷰 “

무료 운세뷰 사이트는 오늘의 운세, 평생 운, 형제 운, 성격, 관상 등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이하게 이 사이트는 자식운과 나이별 평생운, 집 운, 삶의 길하고 흉한 정도 등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관련글 :  다양한 유튜브 분석 사이트 TOP 10

자녀가 있든 없든 내가 결혼을 해서 자식운이 있는지 없는지 볼 수 있으며 내가 살면서 좋은 일이 많은지 흉한 일이 많은지 예측도 할 수 있어 저도 심심할 때 들어가서 하곤 하는데요.

정확도로 따지면 나름..65% 정도? 재미로 보는 것인 만큼 가볍게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사주를 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다면 1:1 전화 상담 유료로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0. 팔자닷컴

1

팔자닷컴 사이트는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주팔자 사이트로 평생 운, 사주, 궁합, 꿈 해몽, 토정 비결, 살 풀이, 성리추명학 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여기서 인생 총운 보기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인생 총운 보기를 보면 총 운세와 전생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초년 운을 봤더니 정확도가 완전..0%…그러나 중년운과 총 운세를 보면 또 정확한 것 같아요. 재미로 보기엔 괜찮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11. 궁합사주풀이

” 2023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추천 – 궁합사주풀이 “

한 해의 운복을 살피고 풀이를 볼 수 있는 일년사주 사이트는 정통 역학의 풀이를 통해 미래 길흉을 볼 수 있는 사주팔자 사이트로 단순히 재미로 보기에는 정확도가 높습니다.

결과를 보려면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에 공유를 해야 볼 수 있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정확도가 높다니 이 정도의 고생스러움은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태어난 시를 정확하게 몰라도 대충 몇 시 대인지만 알면 충분히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온라인으로 사주를 보는 것은 단순히 재미로만 봐야 하는데요. 결과를 너무 믿게 되면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너무 맹신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인생의 방향을 찾는데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