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로블록스 게임 추천 TOP 21

   읽는 시간 9 분

메타버스로 유명한 로블록스는 다양한 게임이 모아져 있는 플랫폼으로 수백가지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들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하나 하나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게임 중에서 유저들의 평가가 매우 좋고 긍정적인 로블록스 게임 추천 TOP 21 를 모아봤습니다.

2024 로블록스 게임 추천 TOP 21

1. 애니메이션 챔피언 시뮬레이터

챔피언 시뮬레이터

현재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게임 중 하나인 애니메이션 챔피언 시뮬레이터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드래곤볼 Z, 조조의 기묘한 모험,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가장 인기 있는 소년 점프 만화에 등장하는 주인공을 모아 은하계를 탐험하면서 가장 강력한 적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2. 블레이드 볼

볼

이 변형된 피구 게임에 참여하여 검으로 공을 치거나 능력을 사용해 공이 떨어지기 전에 피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코인을 획득하세요. 라운드가 빠르게 진행되지만 공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애물이 가득한 여러 맵이 있어 놓칠 수 없는 정신없는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3. 코튼 오비

오비

이 예쁘고 평화로운 파스텔 톤의 게임은 아름다운 디자인 덕분에 큰 스트레스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완벽한 파쿠르 맵입니다. 로블록스의 River City Entertainment에서 만든 코튼 오비는 인기 맵인 초콜렛 오비와 드림 오비를 만든 팀이 만든 장애물 코스 게임 중 가장 최신작입니다.

4. 올스타 타워 디펜스

타워 디펜스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밀려오는 적을 물리치는 것은 충분히 재미있지만, 지루한 타워를 배치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대신 나루토의 닌자들이나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영웅을 이용해 적을 파괴해보는 건 어떨까요?

올스타 타워 디펜스의 스토리 모드에서는 일련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장소를 방어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며, 각 레벨을 완료하면 더 강력한 타워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도전 모드, PvP 모드, 인내심을 테스트할 수 있는 무한 모드도 있습니다.

5. 블록스 피스

피스

원피스의 악마의 열매에서 영감을 받은 블록스 피스는 열매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고 놀라운 힘을 얻게 됩니다. 이 열매의 힘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적을 처치하고 레벨을 올리면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힘과 기술을 꾸준히 성장시키는 것이 여러분의 미션입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애니메 워리어즈2 코드 ( 2023 )

각 열매에는 특정한 강점과 약점 그리고 상성이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블록스 과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열매은 상인에게서 구매할 수도 있지만, 매 시간마다 맵에 정기적으로 생성되므로 스킬을 바꾸고 싶다면 새로운 과일을 계속 찾는 것이 좋습니다.

6. 자연재해 서바이벌

서바이벌

자연재해 서바이벌에는 배틀그라운드의 지혜가 숨어있습니다.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몸을 숨기세요. 이 로블록스 게임에서는 서로 싸우지는 않지만, 여러분을 죽이도록 고안된 다양한 자연재해로부터 몸을 숨기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7. 월드제로

초고퀄리티 RPG 게임 ” 월드제로 ” 입니다. 이게 로블록스가 맞나? 싶을 정도로 고퀄리티를 자랑하죠. 노가다가 좀 심한 게임이긴 하지만 중독되면 마약처럼 마치 하루에 한번은 접속하게 만드는 게임이죠.

8.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는 격투, 액션 게임으로 마치 오버워치 처럼 직업군을 선택하고 다양한 정해진 맵에서 전투를 하는 게임 입니다. 아는 사람은 별로 없지만 정말 재밌는 게임으로 이 게임의 장점으로는 여러 가지의 키트들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근데, 문제는 처음에 제공하는 키트들이 사기 템이라는 것으로 이때문에 초보자들도 게임에 입문하기 쉬워서 금방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게임이죠. 게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배틀그라운드의 자기장 처럼 ” 파이널 스트라이크 ” 라고 해서 맵이 좁아지고 최후의 생존자들끼리 결투를 하게 되고 우승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다양한 맵과 게임의 모드들이 있고 과금 요소도 없어서 쉽게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인 게임이죠. 로블록스에서 간단하게 한 두판할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 만한 게임이 없겠습니다.

9. 배드워즈

배드워즈는 마인크래프트에 있는 ” 배드워즈 ” 와 굉장히 유사한 게임으로 여러 가지 키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로벅스를 내거나 게임 패스를 구매해서 키트들을 구입해서 플레이해야 하지만 1주마다 무료 키트 3개를 바꿀 수 있어서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잘 즐길 수 있죠.

배드워즈는 2인 팀전과 4인 팀전 그리고 스페셜 모드등 여러 가지 모드가 존재하는데요. 게임을 진행하면 자원 생성기에서 철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철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다른 팀의 침대를 부시고 팀원과 자신이 마지막까지 생존하면 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레인보우 프렌즈 레이스 코드 ( 2023 )

게임 도중 죽었을때 계속해서 부활할 수 있는데 자신의 침대가 파괴되면 다시 부활할 수 없기 때문에 전략적인 판단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10. 입양하세요!

입양하세요!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인 입양하세요! 는 아이들을 입양하고 키우면서 자신만의 멋진 집을 만들고 상황극을 하면서 노는 게임 입니다.

게임 시작시 어른과 아이 중 둘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돈을 많이 벌어 더 좋은 집으로 이사가고 유니크한 모션을 구매하고 스킨을 구매해보세요!

11. 피자 가게에서 일해요

피자 가게에서 일해요

피자 가게에서 일해요는 말 그대로 피자가게에서 일을 하며 돈을 버는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과 역할을 분담하고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물론, 혼자 주문 부터 피자 만들기 포장 그리고 배달까지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을 하고 월급을 받아 집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12. 주크 타워 오브 헬

주크 타워 오브 헬

주크 타워 오브 헬은 타워 게임의 아버지라 불리는 타워 오브 헤븐이라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점프 맵 게임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고 후반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급상승하는 구조 입니다.

13. Space Sailors

Space Sailors

Space Sailors 는 우주라는 흥미로운 주제인 게임으로 로블록스에서 몇 없는 우주 게임 입니다. 우주 배경과 탐사 가능한 행성을 모험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게임의 플레이는 NANSA의 오리온 우주선이나 드림 체이서를 타고 국제 우주정거장이나 루나 게이트웨이를 통해 달과 화성등의 행성을 탐험하면서 돈을 버는 게임으로 우주 여행 외에도 스카이다이빙, 비행 등이 가능해 인기가 많은 게임 입니다.

14. Retail Tycoon2

Retail Tycoon2

Retail Tycoon2 는 로블록스 타이쿤 장르의 대표적인 게임 중 하나로 공장과 같은 생산시설을 발전시키고 돈을 버는 장르의 게임 입니다. 작은 크기의 마트를 만드는 것에서 시작해 대형마트까지 만들며 마트 진열, 공급소 찾기, 보안 시스템, 통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5. Pet Simulator X

Pet Simulator X

Pet Simulator X는 펫을 부화시키고 돈을 모아 펫 알을 구매해 더 좋은 성능의 펫을 모으는 펫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상받는 코인이 증가하고 코인을 모으면 경험치에 해당하는 랭크로 승급할 수 있어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게임 입니다.

관련글 :  최고의 로블록스 시뮬레이터 게임 추천 BEST 20

16. Funky Friday

Funky Firday

요즘 인기 있는 Funky Friday 는 리듬 게임으로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고 듀오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노래와 맵을 고를 수 있고 자신의 노래의 길이는 1분 ~ 5분 길이로 기본적인 조작법은 화살표지만 설정을 바꿔서 다른 키를 쓸 수도 있습니다.

노래를 클리어하며 포인트를 모아 춤동작을 구매하고 화살표 키 화살표의 색깔등 여러가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플레이하는 걸 관전할 수도 있습니다!

17. Multiverse Fighters Simulator

Multiverse Fighters Simulator

Multiverse Fighters Simulator 은 마블코믹스 혹은 DC코믹스에 나오는 히어로를 동료로 만들어 5개의 멀티버스를 단계별로 여행 다니면서 몬스터를 잡거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즐기는 게임 입니다.

퀄리티가 매우 좋은 전투 게임으로 영웅 관리 및 레벨업, 몬스터 사냥, 아레나, 탈것, 상점, 업그레이드, 히어로 뽑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가장 큰 장점으로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해도 막히는 구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18. Jenga

Jenga

Jenga는 보드 게임 Jenga와 플레이 방법은 같지만 매우 킹받는 게임으로 술래는 앵그리버드처럼 각종 도구를 날려서 젠가를 무너뜨리고 젠가 위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을 떨어뜨리면 승리하며 혹은 술래가 날리는 도구를 피하거나 쓰러지는 젠가에서 위치를 잘 잡고 버티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킹받는 상황으로 인해 술래만 손꼽아 기다리게 될겁니다.

19. 차량 레전드

로블록스 게임 추천 차량 레전드

차량 레전드는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실존하는 슈퍼카들을 직접 운전해볼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킬링타임용 게임으로 운전한 거리에 비례해 골드를 얻고 골드를 모아 마음에 드는 차를 구매하면 됩니다.

그냥 달리는것 말고도 레이싱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통해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외에도 비행기, 오토바이, 배를 구매해 달릴수도 있습니다!

20. The Mimic

The Mimic

The Mimic 은 공포게임으로 유명합니다. 단계별로 진행되는 공포 게임으로 현실적이고 무서운 형태의 귀신들이 등장하여 사람들을 잡아가는 피기 게임과 비슷한 스케일이 큰 공포 게임으로 어렵기로 소문나서 공략법을 알려주는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21. 보물선 만들기

보물선 만들기

보물선 만들기는 배를 만들어서 끝지점에 있는 보물을 향해 나아가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식이 매우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으로 친구와 대결하기에도 좋고 배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 나가며 완벽한 배를 완성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