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준 아이템 매니아 등급 혜택, 거래 방법

   읽는 시간 2 분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사이트가 바로 아이템 매니아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가지 게임 아이템이나 게임 머니를 팔고 사는 사이트로 다른 곳보다 수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이템 매니아 등급 혜택과 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 매니아 등급 혜택

아이템 매니아 등급

아이템 매니아에는 다섯 가지의 등급이 있는데요. 일반,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 다섯 등급으로 나뉘게 됩니다. 점수가 충족이 되어야 등급이 올라갈 수 있는데요. 판매 완료 건수 당 1점으로 보며 구매 할 때에도 구매 건수 당 1점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유니크한 소울 라이크 게임 추천작 15선

예를 들면 판매 완료 건수 2건과 구매 완료 건수가 10건이면 총 12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점수 합계는 이전 3개월 거래 점수로 보며 총 301점 이상이면 VIP가 될 수 있습니다.

VIP가 되면 출금 할 때 수수료가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료 출금 12번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아이템 살 때에는 수수료가 붙지 않지만 팔 때에는 5%의 수수료가 붙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템 매니아 거래 방법(판매)

매니아 거래 방법

거래 방법은 굉장히 쉬운 편에 속하는데요. 먼저 어떤 게임에 관한 아이템을 팔 것인지 먼저 설정을 한 후 게임 머니이면 얼마인지 적으면 됩니다. 게임 머니일 경우 분할과 일괄 둘 중 하나 선택을 하시면 되고 분할이면 금액을 꼭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관련글 :  거상 각성뇌공 전직방법 및 영웅의 영혼석은?

제목과 상세 설명을 꼭 적어주셔야 구매자 입장에서 더욱 편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템 매니아 거래 방법(구매)

매니아 구매 방법
아이템 매니아 등급

구매 하는 방법도 판매와 비슷한데요. 구매 아이템을 원한다면 먼저 게임을 설정을 한 후 캐릭터 명까지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구매 할 때에는 수수료가 붙지 않지만 판매 할 때에는 수수료가 부과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매와 판매 한도?

판매 한도

아이템 매니아는 구매 한도는 없지만 판매 한도가 있는데요. 연간 4,800만원 이하로 판매가 가능하며 그 해에 4,800이 넘었다면 더 이상 판매가 불가능하고 다음 해에 넘어가서 판매를 해야 합니다.

또한 내 통장으로 돈을 받을 수 없는 일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가족의 통장으로 받고 싶다면 직계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인 가족 관계 증명서나 건강보험증, 등본이 필요하며 모든 서류는 주민등록번호가 보이지 않도록 발급 후 팩스나 스캔 떠서 보내주면 됩니다.

관련글 :  방 탈출 게임 추천 TOP 8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인!

마치며

오늘은 아이템 매니아 등급 혜택과 거래 방법, 구매와 판매 한도까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하는 게임에서 필요 없는 머니나 아이템을 팔고 싶다면 아이템 매니아 사이트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