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TOP 7

   읽는 시간 3 분

7번가 피자는 특유의 곡물 도우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고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피자 브랜드입니다. 구울때도 팬피자와는 달리 석쇠를 쓰다 보니 도우만큼은 파파존스에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맛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TOP 7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TOP 7

1. 새우파티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새우파티

7번가 피자 추천 메뉴중 새우파티는 7번가 피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파프리카, 베이컨, 새우등의 토핑이 올려진 모습이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보이고 감칠맛을 더해주는 가쓰오부시가 가득합니다. 오동통한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매콤함도 함께 느낄 수 있어 정말 맛있답니다. 문어빵을 좋아하는 분에겐 강력추천드리고 도우가 두꺼운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겐 비추천해요.

  • 가격 : 라지 32,500원
관련글 :  59쌀 피자 메뉴 추천 BEST 7

2. 샘스테이크

7번가 피자 메뉴 추천 샘스테이크

샘스테이크는 감칠맛이 살아있는 스테이크에 식감을 살리는 로스트 버섯과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스테이크조각, 체다치즈, 마요네즈, 스테이크 소스, 야채등이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소스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가서 깊은 맛과 딥함을 즐길 수 있어요. 샘스테이크 피자를 즐길때는 엣지 리코타치즈링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 가격 : 라지 32,500원

3. 흥부박포테이토

흥부박포테이토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굉장히 따끈따끈한 신상이죠? 흥부박포테이토 입니다. 부드러운 치즈감자볼과 고소한 막대감자까지 감자를 때려넣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감자빵을 먹는듯한 치즈감자와 고소한 막대감자 그리고 베이컨까지 식감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 가격 : 라지 29,900원

4. 칠리불갈비

칠리불갈비

7번가 피자의 오리지널 맛을 느끼고싶다! 하는 분들은 칠리 불갈비를 즐겨보세요. 7번가 피자의 베스트셀러이자 원픽 메뉴인 칠리불갈비는 담백한 갈비살과 매콤한 칠리에 피망과 양파를 더하고 양송이버섯 그리고 치즈등 신선한 야채까지 어우러진 풍부한 토핑으로 부드럽고 담백한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가격 : 라지 29,900원
관련글 :  속이 꽉 찬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총정리 TOP 8

5. 슈퍼콤비네이션

슈퍼콤비네이션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모두가 아는 그 맛! 피자의 원조 슈퍼콤비네이션 입니다. 아무래도 피자의 기본중 기본인 메뉴이기 때문에 콤비네이션이 맛이없으면 그 피자집은 “글렀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 7번가 피자의 콤비네이션은 저온 숙성 도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고소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 가격 : 라지 26,900원

6. 7번가스페셜

7번가 스페셜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7번가 스페셜은 스페셜이라는 이름 답게 토핑의 종류도 다양하고 굉장히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타렐라 햄, 페퍼로니, 베이컨, 새우, 감자, 치즈등이 올라가 있고 씨푸드 피자를 안좋아하는 분들도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다양한 씨푸드 그리고 고소한 치즈향과 폭신한 감자의 조합이 정말 좋은 메뉴!

  • 가격 : 라지 32,500원

7. 체다골드포테이토

체다골드포테이토

마지막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극치! 사르르 녹는 감자와 고소한 체다치즈까지 누구라도 반할 맛! 체다골드 포테이토 입니다. 웨지감자와 부드러운 으깬 감자가 도우 위에 살포시 올려져 있고 베이컨, 체다치즈, 브로콜리등 궁합이 잘 맞는 메뉴들이 올라가 있어 무겁지 않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어요. 거기에 데리야끼 소스는 끝맛이 매콤해서 소스 덕분에 더욱 감칠맛 나게 즐길 수 있답니다.

  • 가격 : 라지 32,500원
관련글 :  구매할 수 밖에없는 마켓컬리 추천 상품 TOP 10

마치며

이상으로 7번가 피자 추천 메뉴 TOP 7을 알아보았어요. 7번가 피자는 매주 수요일 방문포장으로 주문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