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순살 치킨 추천 베스트 7 브랜드별로

   읽는 시간 3 분

오늘 소개해드릴 순살 치킨 브랜드는 다들 아시겠지만 어? 왜 BHC나 BBQ가 없지? 하실텐데요. 순살은 자고로 살이 야들야들해야 제맛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퍽퍽살을 극혐하는 저로서는 닭다리살로만 순살을 만드는 브랜드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순살은 야들야들해야 정말 맛있거든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살 치킨 추천 베스트 7 브랜드별

1.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고추바사삭 순살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은 순살로 먹는게 진리.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은 튀긴 닭 못지않게 바삭함이 살아있고 순살로 먹으면 조금 더 매콤합니다. 뼈닭과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고추바사삭은 순살이 진리라는 말만큼 겉바속촉의 진수를 느낄 수 있고 크기도 딱 알맞아 한입에 먹기 딱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매콤함과 고소함이 함께 있다보니 맥주와 먹기에 가장 궁합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관련글 :  요즘 핫한 프렌차이즈별 편의점 빵 추천 BEST 8

2. 또래오래 코코순살치킨

코코순살치킨

또래오래는 왠지 모르게 위생에 대해서는 신뢰감이 듬뿍 들어가게되는데요. 아무래도 목우촌 닭고기만을 사용하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또래오래 코코순살 치킨은 국내산 닭다리살만으로 튀겨내 부드럽고 은은한 코코넛향을 입힌 치킨인데요. 닭다리살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식감에 한번! 터지는 육즙에 두번 반하게 되는 그런 치킨입니다. 먹다보면 너무 고소해서 물릴 수 있으니 양념소스 추가는 필수!

3. 처갓집 슈프림양념

후라이드 핫슈프림양념

처갓집은 양념이 진리! 처갓집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슈프림양념도 순살로 먹는게 더 맛있는데요. 순살에는 떡이 포함된답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매콤한 양념이 아니고 달달한 양념을 베이스로 해서 먹다보면 물리기 마련인데요. 치킨무랑 콜라의 힘이 절실해지기도 합니다. 그래도 뼈닭보다는 물림이 덜하고 꿀떡꿀떡 넘어간답니다. 달달한걸 싫어하는 분들은 후라이드와 핫슈프림양념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4. 푸라닭 순살 블랙마요

푸라닭 순살 블랙마요

푸라닭 순살 블랙마요는 100% 통다리살로 만들어 촉촉한 순살로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 두가지 맛의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반반 메뉴인데요. 푸라닭 치킨은 오븐후라이드 방식으로 구워내 육즙을 보존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살짝 튀기기 때문에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겉바속촉의 대명사라고 볼 수 있어요. 뼈닭도 굉장히 촉촉한데 순살은 얼마나 촉촉할까요?

관련글 :  피자에땅 메뉴 추천 BEST 5 맛있땅

5. 자담치킨 불패순살치킨

자담치킨 불패순살치킨

자담치킨의 불패순살치킨은 맛있게 튀긴 명품 순살 후라이드에 블랙페퍼를 함유한 스모키 소스를 넣고 고다치즈 소스로 마무리한 치킨입니다. 떡사리도 함께 들어가있어서 더욱 좋은 순살치킨입니다. 달달하면서도 혀때리는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맵찔이들은 주의해야해요. 아무래도 매운 치킨들은 뼈를 발라먹는게 좀 짜증이날 수 있는데. 이럴때 순살로 먹으면 참 좋죠. 매운 소스가 치밥용으로도 정말 딱 어울리는 치킨이랍니다.

6.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지코바 양념은 뭔가 매운 고추장 소스를 먹는듯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소스가 약간 눅눅하다? 찐하다?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이런 치킨은 뼈를먹으면 많이 물릴수가 있어요. 소스가 듬뿍듬뿍 발라져 치킨이아니라 소스를 먹는듯한 느낌이드는데요. 지코바도 뼈닭보단 순살로 먹어야 정말 맛있는 브랜드인데. 촉촉한 넓적다리살로 양념이 퍽퍽거리지않게 잘베어있고 소스와 함께 치킨의 불맛이 정말 특별하답니다.

관련글 :  피자 맛집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 12 할인방법

7. 누나홀닭 바베큐쌈닭

바베큐쌈닭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순살 치킨인 누나홀닭의 바베큐쌈닭입니다. 매콤하게 구운 치킨순살을 날치알, 파, 깻잎에 싸먹는 쌈닭으로 4가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한마리를 모두 먹을때까지 전혀 물리지가 않는데요. 야채와 함께 먹다보니 죄책감도 덜 수 있고 맥주와 먹기에 정말 최고인 순살 치킨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