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피자마루 메뉴 추천 BEST 8

   읽는 시간 4 분

피자마루는 피자 스쿨 처럼 가성비 피자로 아주 유명합니다. 피자스쿨에는 기본 클래식 피자가 대표라면 피자마루에는 프리미엄 라인 피자가 많은데요.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하는 피자마루 메뉴 추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피자마루 메뉴 추천 BEST 8

1. 마늘빵엣지스테이크피자

피자마루 메뉴 추천

  • 마늘빵엣지스테이크 피자 가격 : 16,900원

피자마루의 신 메뉴 마늘빵엣지스테이크 피자는 달콤 바삭한 마늘빵 크루통 엣지로 새롭게 피자를 탄생시켰는데요. 피자에는 수비드 스테이크로 토핑이 잔뜩 되어 있는 피자 메뉴로 마늘빵과 스테이크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 할 신 메뉴입니다.

토핑과 피자 퀄리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좋으며 피자마루 프리미엄 라인에 속하기 때문에 피자마루 방문 시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2. 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마루 메뉴 추천 – 콤비네이션 피자
  •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 : 10,900원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피자는 가격 대비 토핑이 정말 실한 메뉴입니다. 가끔씩 클래식한 피자가 땡길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먹으면 정말 좋아요.

특별함이나 임펙트는 없지만 무난하고 맛있는 피자로 조금 더 맛있게 먹고 싶다 할 땐 고구마 무스를 추가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

3. 리얼시카고 오리지널 피자

오리지널 피자

  • 리얼 시카고 오리지널 피자 : 18,900원

피자마루 베스트 메뉴 리얼 시카고 오리지널 피자입니다.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엄청난 양의 치즈가 폭포처럼 쏟아내려 입안을 가득 채우는 정통 시카고 피자!

아무래도 치즈가 너무 많다 보니까 필수로 추가 해야 하는 게 핫 소스입니다. 핫 소스를 적절하게 뿌리고 갈릭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다면 환상적인 맛을 보여줍니다.

단, 치즈가 많아서 느끼한 것을 잘  못 드시는 분이라면 시카고 피자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크레이지 불새피자

불새피자

  • 크레이지 불새피자 가격 : 17,900원

피자마루의 매니아 층이 두터운 크레이지 불새피자는 입안 가득히 얼얼하게 만드는 매운맛으로 자극적인 통 닭 가슴 살과 큼직한 핫 쉬림프가 조화를 이룬 메뉴입니다.

거기다가 도우는 황금 빛 체다 크러스트인데, 두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새우랑 닭 가슴 살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는 피자이며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5. 스윗하새우

  • 스윗하새우 가격 : 15,900원

피자마루의 스윗하새우 피자는 달달한 피자의 기준을 세우다라는 모토처럼 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피자입니다. 새우, 치즈, 옥수수, 베이컨, 연유가 듬뿍들어가있는데요.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TOP 8

새우를 튀겨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가 있고 연유의 달달한 소스가 매우 잘 어우러집니다. 아이들과 먹기 좋은 메뉴로 어른들이 먹을 때는 핫 소스가 꼭 필요한 피자입니다.

6. 마루베스트피자

  • 마루베스트피자 가격 : 17,900원

결정 장애가 올 때는 이 메뉴로 끝! 맛없을 수가 없는 토핑 5가지를 모아 놓은 최상의 피자. 스테이크, 페퍼로니, 스파이스 치킨, 콘 치즈 옥수수, 포테이토를 말 그대로 “부어버렸다” 라는 말이 어울릴 만큼 많은 토핑 양을 자랑합니다.

각 토핑마다 토핑과 어울리는 조합의 소스를 뿌려 놓아 질리지 않고 피자 도우도 체다 치즈로 마무리해 쫄깃쫄깃한 식감까지 일품인 메뉴입니다.

7. 꿀고구마 피자

피자

  • 꿀고구마 피자 가격 : 15,900원

고구마 피자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피자마루의 꿀고구마 피자는 타 브랜드와 다르게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극대화 되어 있는 피자 메뉴로 고구마의 양도 아낌없이 넣어서 토핑도 넘치는 메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고구마의 원산지도 국산이고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아낌없이 넣은 피자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피자 메뉴입니다.

관련글 :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처갓집 메뉴 추천 TOP 10

저는 이 피자를 주문 할 때 옥수수 콘을 추가하거나 더 많이 넣어 달라고 요청하는 편인데요. 확실히 옥수수 콘이 많이 들어가면 씹는 맛과 옥수수의 터지는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 : 14,900원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는 피자마루 후기 중 가장 좋은 후기를 가지고 있는 메뉴인데요. 페퍼로니와 카나디안 햄이 듬뿍 들어 갔고 치즈 및 모든 토핑이 한 가득 올라가 몬스터처럼 변한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더욱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고구마 무스를 추가하고 치즈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고소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갈릭 소스와 핫 소스까지 추가해서 뿌리고 찍어 먹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가 아쉬운 분이라면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를 추천 드립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피자마루 메뉴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추천 드린 8가지 메뉴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피자를 좋아하고 피자 마루를 자주 찾으신다면 나만의 피자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