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꿈해몽 35가지 어떤 의미일까?

   읽는 시간 6 분

화장실이란 배출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나쁜 기운을 내보낸다는 의미로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화장실 꿈이여도 흉몽인 경우도 많은데요. 화장실이 더러워지거나 냄새가 나는 등 여러가지 부정적인 요소가 있었다면 의미가 전혀 달라지기 때문에 일반적인 꿈들보다 가장 해몽이 중요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꿈해몽 35가지

1. 화장실 변기가 막히는 꿈

화장실에 있는 변기가 막히는 꿈은 기운이 떨어지고 악운이 머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을 때 이 꿈을 꾸기가 쉽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여행을 가는 등 기분 전환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2. 화장실이 물에 잠기는 꿈

화장실이 물에 잠기는 꿈은 곧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은 재물과 건강에 직결되기 때문에 재물과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3. 화장실이 역류하는 꿈

화장실이 역류하는 꿈은 당신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와 불안감 때문에 피폐해져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 입니다. 이대로 참기만 한다면 건강이 크게 나빠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 화장실에 피가 흥건한 꿈

꿈 속에서 피는 곧 돈을 상징합니다. 금전운이 크게 오르며 행운이 크게 따르겠습니다.

5. 더러운 화장실 꿈

더러운 화장실을 꿈에서 보는 것은 흉몽입니다. 더러우면서도 냄새가 났다면 더욱 안좋은 꿈이죠. 더러운 화장실 꿈은 해결되지 않는 갈등, 트러블, 경제상황을 의미합니다.

6. 화장실에서 밥먹는 꿈

화장실에서 밥먹는 꿈은 굉장히 좋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7. 금으로 만든 화장실 꿈

꿈 속에서 금으로 만든 화장실을 보거나 들어갔다면 자신의 신분이 높아지고 명예, 권위, 부귀영화를 암시하는 꿈 입니다.

관련글 :  소꿈해몽 상황별 꿈풀이 52가지

8. 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

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은 자신을 오랫동안 괴롭혀오던 근심과 걱정에서 벗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집 안이나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점점 잘 풀리고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게 되겠습니다.

9. 화장실 바닥에 소변이나 대변이 묻어있는 꿈

화장실 바닥에 소변이나 대변이 묻어있는 꿈은 정말 좋은 길몽입니다. 돈이 굴러들어 온다는 재물운의 꿈이며 모든 사람들에게 좋지만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꿈 입니다.

10. 냄새나는 화장실 꿈

화장실에서 악취가 났다면 사람을 조심해야 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 연락이 오거나 만남을 가지려고 한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1. 화장실에 갇히는 꿈

이 꿈은 경고성의 꿈으로 힘든일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12. 화장실에서 토를 하는 꿈

이 꿈은 고난과 시련을 상징합니다. 고난이 찾아오겠고 당분간 힘들고 어려운 삶을 살아가게 되겠습니다.

13. 화장실을 찾는 꿈

꿈 속에서 화장실을 찾았다면 원하는 일이 뜻대로 안풀린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14. 푸세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

푸세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은 길몽입니다. 농경시대에서 똥은 비료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그러한 대변이 많다는 것은 앞으로 기대되는 작물의 수확이 있다는 것이지요. 즉, 금전적으로 큰 이익이 다가올 수 있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15. 푸세식 화장실에 갖히는 꿈

푸세식 화장실에 갖히는 꿈은 정말 좋지 못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도 있고, 죽을 고비를 넘길 수 있습니다. 또는 인생에있어서 정말 위기라고 생각할만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16. 푸세식 화장실에서 물건을 빠트리는 꿈

푸세식 화장실에서 물건을 빠트리는 꿈은 가지고 있는 재물을 잃어버릴 수 있는 꿈 입니다. 하지만 그 양이 그리 많지는 않을테니 걱정하지마세요.

관련글 :  대박나는꿈 21가지 이꿈을 꿨다면 로또를 사야합니다

17. 공중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 꿈

공중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장하여 큰 성공을 이루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일은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18. 공중화장실을 청소하는 꿈

공중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은 본인의 신분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현대식으로 해몽을 하자면 승진이나 합격의 운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19. 자기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자기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면 자기 집안이나 직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액보단 길함의 뜻이 강하니 걱정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20. 화장실에 갔으나 마땅한 곳이 없어 들어가지 못하는 꿈

화장실에 갔으나 마땅한 곳이 없어 들어가지 못하면 자기가 원하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액운의 꿈 입니다.

21. 화장실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하는 꿈

화장실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바라던 일, 미흡했던 일, 걱정스런 일들이 해결되고 신분이 높아질 꿈 입니다.

22. 화장실에 있는 대소변을 치우는 꿈

화장실에 있는 대소변을 치우는 꿈을 꾸게되면 마음속에 쌓였던 근심걱정이 해소된다. 그러나 재산상 손해를 볼 일이 생길 수도 있다.

23. 화장실에서 아이를 낳는 꿈

화장실에서 아이를 낳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좋은 기회를 만나 크게 발전할 길몽이다.

24. 누군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누군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을 어려움 없이 이루게 된다.

25.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데 나오질 않아 그냥 나오는 꿈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데 나오질 않아 그냥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꿈꾸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차질을 맞게 된다.

26. 화장실에 몰래 숨는 꿈

27. 화장실 변기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화장실 변기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재물과 이권이 생겨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될 꿈 입니다.

28. 모르는 사람이 자기 집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모르는 사람이 자기 집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 중에 누군가 좋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다는 일종의 경고의 꿈 입니다.

29. 화장실에서 피를 토하는 꿈

화장실에서 피를 토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우환이 생겨 큰 걱정을 하게 됩니다. 건강, 재물, 인간관계 중에서도 재물에 큰 우환이 생기겠습니다.

30. 남녀가 같이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남녀가 같이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불륜관계가 세상에 알려지거나 누군가의 간통 소식을 듣게 되겠습니다.

31. 화장실을 새로 만드는 꿈

재산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하여 입신, 성공의 발전과 부귀를 누리게 된다.

32. 화장실 욕조 안에서 잉어가 놀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 먹거리, 물품, 횡재 등이 생길 징

33. 화장실 사방이 뻥 뚫려 볼일을 볼 수가 없는 꿈

계획한 일이나 이성 교제 등에서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위의 방해가 생겨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될 꿈.

34. 화장실에 불이 환하게 켜져있는 꿈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돈과 먹을 것이 굴러들어오는 꿈으로 재물, 횡재의 꿈입니다.

35. 거북이가 화장실 욕조 안에 들어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식복 등이 생긴다.

35.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앉을 자리가 불편한 꿈

어떤 회사, 기관을 통해서 자신의 일을 처리하는데 입지조건, 환경적 여건이 좋지 않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