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성 넘치는 최고의 심즈 4 모드 추천 BEST 22

   읽는 시간 14 분

심즈4 에는 할 일이 정말 많습니다. 기본 게임과 지금까지 출시된 추가 스터프 팩, 확장팩, 게임 팩까지, 심즈 4 게임을 즐기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심즈 커뮤니티는 커스텀 헤어스타일, 의상, 가구, 심지어 게임 플레이를 조정하는 모드를 만드는 재능 있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이 글에서는 심즈 4 본연의 재미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심즈 4 모드 추천 BEST 22 를 소개합니다.

현실성 넘치는 최고의 심즈 4 모드 추천 BEST 22

22. Wicked Whims

Wicked Whims 모드

가장 외설적인 모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터보드라이버의 Wicked Whims 는 R등급 콘텐츠라고 해서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심들의 섹슈얼리티를 살리는데 있어 이 모드가 만들어내는 변화는 정말 독보적 입니다.

그 결과로 가장 사실적인 심즈 4 모드 중 하나가 탄생했죠. 이 모드는 어트랙션 시스템을 개편하는 것부터 여러 가지 외설적인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는 것까지, 게임에서 심들의 로맨틱한 모험을 극한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Wicked Whims는 완벽한 심즈 4 모드 입니다.

21. Emotional Socials

감정 소셜 모드

사람의 감정은 행복 수준과 실제 생활에서 수행하는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심즈 4 에서는 심의 감정이 가상 캐릭터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헬레네의 감정 소셜 모드를 사용하면 심이 기분에 따라 할 수 있는 독특한 행동의 범위가 크게 늘어납니다.

이 게임의 규칙적인 상호작용을 더욱 매력적으로 느끼게 해주는 작지만, 훌륭한 추가 기능으로 많은 동작이 자율적으로 수행되므로 항상 직접 클릭할 필요는 없죠.

20. School Activities

School Activities 모드

학교 앞에서 치어리딩을 하고, 축구를 하고, 잔디밭에 앉아 있는 십대 학생들. 고등학교 시절 확장팩을 사용하면 자녀 및 십대 심들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KiaraSims의 학교 활동 모드를 사용하면 방과 후 심들이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많아지므로 심들의 개성을 살리고 스토리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심이 발레, 농구, 댄스, 밴드, 가라테를 포함한 클럽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다양성과 사실감을 더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성인과 청소년 심을 우선시하는 게임에서 필요한 청소년과 어린이 심을 조금 더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심의 청소년 시절을 좀 더 풍족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 심즈 4 모드를 확인해보세요.

19. Life Tragedies

Life Tragedies 모드

갑작스러운 죽음은 관련된 사람들에게 파괴적이고 충격적인 일 입니다. 죽음은 부정할 수 없는 삶의 일부이지만, 보통은 가능한 한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을 실제와 비슷하게 만들고 싶다면 SACRIFICIAL의 인생 비극 모드로 더 많은 비극적인 죽음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심즈에서 죽는 것은 종종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이 모드는 모드를 통해 상황을 매우 현실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예를 들어, 심은 질병으로 사망하거나 뺑소니의 희생자가 되거나 심지어 살해당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흥미로운건 아니지만, 예상치 못한 인생의 죽음은 확실히 게임에 흥미롭고 예상치 못한 요소를 추가합니다.

18. Risky Woohoo And Try For Baby Chances

Risky Woohoo And Try For Baby Chances

불임은 인생에서 매우 까다롭고 예측할 수 없는 일입니다. 원치 않거나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하거나 아기를 원함에도 불구하고 불임이 되는 것은 사람들이 매일 겪는 일입니다. PolarBearSims의 이 모드는 이러한 경험을 에뮬레이트 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심은 특성에 따라 우후 기간 동안 보호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고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에 따라 임신 가능성이 달라집니다. 심들은 특정 요인에 따라 출산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관련글 :  우주를 배경으로 한 공상 과학 SF 게임 추천 18선

에를 들어, 실제 생활과 마찬가지로 연령대가 다른 심들도 임신할 확률이 다릅니다. 하지만, 두려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심이 불임이지만 아기를 갖기를 원하는 경우 이 모드에서는 생식력을 높일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합니다.

17. Sim Services

4 서비스 모드

심즈 4 에는 집이 없는 심들이 여러 명 있고, 보호자가 없는 어린 아이들도 있습니다. 이 두 그룹은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BosseladyTV의 심즈 서비스 모드로 돌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노숙자 쉼터와 청소년 그룹 홈을 건설하며 목적 없는 심들이 머루를 곳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와 관련된 두 가지 새로운 직업과 함께 심이 머무는 장소와 기간에 따라 다른 감정과 같은 여러 가지 훌륭한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16. Child Prodigies Bundle

Child Prodigies Bundle

흔한 일은 아니지만, 어린 신동들이 갑자기 나타나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순간은 항상 있습니다. 이 음악적 거장들은 어릴 때부터 이 예술에 대한 재능을 보여줍니다. JaneSimsten의 아동 신동 번들 모드를 사용하면 어린이와 청소년 심이 음악 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음악가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키우고, 수업이 끝난 후 음악을 연습하고, 또래의 다른 심들과 음악 경연 대회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심즈는 가상의 캐릭터를 통해 대리 생활을 하는 게임이며, 이 모드를 이용하면 어린이 신동이 되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15. Perfumery

Perfumery 모드

심소니언 라이브러리의 이 모드는 심즈 4의 세계의 작지만 유용한 또 다른 변화를 추가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꽃을 사용하여 심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향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는 위생 개선 및 스트레스 감소와 같은 요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향기는 상호작용하는 다른 심들에게도 전달되어 간접적으로 심들의 기분을 조금 바꿀 수 있습니다. 작지만, 재미있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능으로 향기는 실제 생활에서 기분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여가 시간에 향수를 만들기도 합니다.

14. Basemental Drugs

Basemental Drugs

심들의 삶에 어두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Basemental의 Basemental Drugs 모드를 사용해보세요. 이 모드를 사용하면 심즈 4에서 약물 사용과 남용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약물 사용은 실생활에서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Basemental Drugs는 중독 및 재활가 같은 삶을 변화시키는 상황으로 이를 재현합니다.

심지어, 이 모드를 적용하면 이들의 걸음걸이는 물론 기분과 욕구까지 변화시킵니다. 약과 관련된 스토리를 만들고 싶을때 매우 유용한 심즈 4 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 The Sims 4 Go To School Mod pack

The Sims 4 GO To School Mod pack 모드

심즈 4의 출근 확장팩은 심즈 4의 훌륭한 확장팩입니다. 직장에서 심들을 제어하고 도중에 닥치는 모든 문제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은 게임 플레이에 매우 흥미진진한 변화를 가져왔고, 이는 매우 환영할 만한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동일한 게임 플레이 루프를 에뮬레이트하기 위해 Zerbu의 학교 가기 모드 팩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자녀 심을 학교에 보내고 수많은 학업적 시련과 고난에 직면하면서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12. Basemental Gangs

Basemental Gansgs

Basemental의 Basemental Gangs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모드는 아닙니다. 하지만, 한 번 시도해 본다면, 이 모드가 가져다주는 변화에 묘하게 매료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심이 나쁜 군중과 어울리기를 원할 때 아주 좋습니다.

갱단 관리, 라이벌 관계 및 그 밖의 모든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 갱단은 심즈 4 모드 중 가장 흥미로운 모드 중 하나입니다. 때때로 게임 플레이 추가 사항이 너무 많아 감당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이 모드를 한 번 시도해보면 투자한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치트키 모음

11. Ultrasound Scan

4 Ultrasound Scan 모드

현실 세계와 마찬가지로 임신은 심의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심은 사람들에게 배를 만지게 하고, 출산 예정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임신 테스틀 받은 후 사람들에게 중요한 소식을 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심의 임신을 플레이하는 경험에서 현실과의 차이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심들이 의사에게 가서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초음파 검사를 받거나 사진을 인쇄하여 집으로 가져갈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LittleMsSam의 이 심즈 4 모드를 사용하면 심들은 의사에게 검진을 받으러 갈 수 있으며 기쁨의 작은 초음파 스캔본을 집으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10. Height Slider

Height Slider 모드

개발자 GODJUL1의 이 모드는 심 만들기 작동 방식을 변경합니다. 심즈 4 를 플레이할때, 심의 발 크기를 포함하여 심의 외모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변경할 수 있지만, 변경할 수 없는 한 가지는 심의 키입니다. 이 때문에, 모든 심의 키는 비현실적으로 동일하게 됩니다.

Height Slider 모드는 완전히 외형적인 심즈 4 모드이지만 게임 플레이를 바꾸고 게임을 훨씬 더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는 재미있고 독특한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심을 더 키우거나 더 작게 만들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의 키가 정확히 같은 것보다 합리적 입니다.

9. Talkative Trait

Talkative Trait 모드

어떤 사람들은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심즈 4의 기본 게임에는 이를 표현하는 특성이 없습니다. ” 외향적 ” 특성과 같은 일부 특성이 비슷하긴 하지만, 여러분이 찾고 있는 특성과는 엄밀히 다르죠.

다행히도 simlicioussarah의 수다스러운 특성 모드는 이를 완벽히 구현해줍니다. 이 특성을 사용하면 심들은 이제 들어주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다떨기를 좋아하게 됩니다. 좋아하는 취미나 관심사에 대해 수다를 떠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심이 있다면 이 모드를 적용해보세요.

8. More Best Friends

More Best Friends 모드

LittleMsSam의 More Best Friends 는 심의 친구 관계 방식을 변경하는 모드 입니다. 현재 게임에서는 심이 다른 심 한 명과만 절친이 될 수 있습니다. 배우자, 친구, 가족이 될 수 있죠. 이것도 물론 좋은 방법이지만 단짝 친구가 한 명만 있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베스트 프렌드가 여러명 인 것처럼(아닐수도 있지만요.) 심과 다른 심의 관계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 모드를 사용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7. True Happiness

True Happiness 모드

roBurky의 진정한 행복 모드는 심의 기분이 작동하는 방식을 바꾸는 모드 입니다. 일반적으로 심들은 기본적으로 항상 행복함과 같은 긍정적인 기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즈 4를 플레이 하면서 심들의 기분을 좋게 유지하는 것은 꽤 쉬운 일이지만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심의 기분을 좀 더 현실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심즈 4 모드 중 True Happiness 모드를 확인해보세요. 이 모드는 이벤트가 심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편집하여 행복을 쉽게 얻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이제 현실처럼 심들이 진정으로 ” 행복하려면 ” 정말 특별한 일이 일어나야 합니다.

6. Faster Eating And Drinking

Faster Eating And Drinking

cyclelegs 의 이 모드는 게임을 좀 더 현실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심즈 4 를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현재 심들은 거의 모든 일을 하는 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하지만, 이 심즈 4 모드를 사용하면 적어도 삶의 한 부분이 극적으로 빨라집니다.

심즈 4를 플레이하다 보면 심들이 식사를 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속이 터질 지경 ) 몇 시간 동안 식탁에 앉아 식사를 진행할 수도 있죠. 이는 비현실적일 뿐만 아니라 심들이 하길 바라는 다른 일들도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약간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다행히도 이 심즈 4 모드를 사용하면 이러한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맛좀 볼래요? 모바일 협동 게임 추천 TOP 20

5. lnvisible Fence

lnvisible Fence

Bakie 의 lnvisible Fence 모드는 심들이 주변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조정합니다. 집을 짓거나 심의 집 외부를 완벽하게 조경해 본 적이 있다면, 심이 잔디를 자르기 위해 만든 길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얼마나 짜증나는지 알 것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보도와 통로와 같은 것들에 대한 심들의 행동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길을 울타리로 막고 심이 무작위로 잔디를 자르는 대신 그 길을 따라 걷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플레이어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죠.

4. 50 Percent Lower Salaries

50 Percent Lower Salaries 모드

사티라가 만든 이 모드는 심들이 일을 통해 받는 급여를 감소시킵니다. 솔직히 말해서, 현실 세계에 비해 심들은 돈을 정말 잘 벌죠. 경력이 올라갈수록 모든 종류의 보너스 및 보상 및 급여 인상을 받습니다. 심들에게 가장 멋진 기기와 편안한 가구를 사주고 싶을 때는 좋지만, 현실성은 없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월급이 더 현실적인 수준으로 줄어듭니다. 하지만, 직업 외에도 돈을 버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죠.

3. Better Romance

Better Romance 모드

simler90의 Better Romance 모드는 심들 간의 로맨틱한 관계를 개선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심이 연애 관계를 맺는 것은 꽤 쉽습니다. 그리고, 두 심이 연애 관계가 아니더라도 다른 심과 상호작용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로맨틱한 상호작용이 많이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로맨스는 사랑을 꽃 피우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고 관련된 사람들 사이에서는 굉장히 특별한 감정이기 때문에 심들의 이런 연애는 비현실적입니다. 이 심즈 4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심과 주변 심 사이의 로맨틱한 관계를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로맨틱한 상호 작용은 로맨틱한 관계에서 서로 다른 시점이 지나야만 가능합니다. 관심과 충성도 또한 로매닉한 상호작용을 수락하거나 거부하는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2. Nintendo Game Replacements

Nintendo Game Replacements 모드

hi-land의 이 모드는 향수를 자극하여 게임의 작은 부분을 실제 삶과 비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콘솔이나 컴퓨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실제 게임은 MySims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인 MySims Go! 등 다양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Nintendo Game Replacements 심즈 4 모드는 심이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앉았을 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변경합니다. 게임의 스킬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잠금 해제되는 게임 대신 이제 심은 동물의 숲, 레지던트 이블7, GTA5와 같은 실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Unlisted Phone Number

Unlisted Phone Number 모드

이 심즈 4 모드를 사용하면 다른 심이 내 심에게 연락하는 방식이 더욱 합리적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심즈 4 의 게임 플레이는 ” 전화번호 교환 ” 상호 작용을 실제로 선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내 심과 관계가 있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전화를 걸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이런 방식은 유용하고 심즈 4 를 플레이함에 있어 쉽게 만들어 주지만, 현실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의 전화번호를 공유하지 않고도 마술처럼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내 심이 전화번호를 제공하기로 선택한 심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