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국내 어디든 여행지 추천 사이트 TOP 8

   읽는 시간 3 분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것은 저만일까요? 낙엽이 떨어지는 자연휴양림,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바다, 적당한 추위덕분에 불멍 하기 딱 좋은 캠핑장까지 오늘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한 여행지 추천 사이트 TOP 8을 소개합니다.

여행지 추천 사이트 TOP 8

1.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국내 여행지 추천 사이트 대한민국 구석구석 입니다. 사이트의 이름 답게 국내의 모든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으며 특집관, 여행상품 홍보관, 다양한 테마별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가고싶은 여행지를 클릭하면 함께 가면 좋은 여행코스와, 주소, 전경, 이용시간, 이용요금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도 참 좋지만, 아직 가보지 못한 국내의 숨은 명소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관련글 :  고퀄리티 저작권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BEST 15

2.Nomad List

여행지 추천 사이트 Nomad list

해외 여행지 추천 사이트인 Nomad List 입니다. 세계 각 국의 도시들이 리스트 업 되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도시를 추천해줘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예를 들자면 여행 경비, 분위기, 기후 등을 선택해 자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것까지 알아야 되나 싶을정도로 세세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 여행을 계획중이거나 여러 나라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참고할만한 여행지 추천 사이트 입니다.

3. 노랑풍선

노랑풍선

여행지 사이트 추천 노랑풍선은 해외 국내 가리지 않고 실제 여행지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실제 여행 이야기와 실제 리뷰를 사진과 영상 형식으로 공유하고 공유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실제 여행 후기와 이야기를 바탕으로 리뷰를 작성하기 때문에 여러 여행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고 직접 찍은 사진들 뿐만 아니라 지도를 통한 위치, 경비, 기간, 태그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관련글 :  썸네일 제작 사이트 추천 BEST 13 ( 유튜브, 블로그 )

4. 고캠핑

고캠핑

여행 사이트 추천 고캠핑은 국내에 정식으로 등록된 캠핑장이나 야영장을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여행 중에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체험활동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세이프 스테이

세이프스테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숙박 정보 사이트 세이프 스테이 입니다. 지차제의 인허가를 받은 숙소가 등록되어 있으며 호텔, 펜션, 민박, 굿스테이, 모델등 인증받은 숙소를 모두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숙소검색후 예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숲나들E

숲나들e

숲나들E 는 대한민국 산림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전국의 휴양림, 산림욕장 등 자연 여행지에 관한 정보를 자세히 얻을 수 있는 여행지 추천 사이트 입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휴양림이나 산림욕장을 들를 수 밖에 없는데, 헛걸음 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고 가는것도 좋겠습니다.

관련글 :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

7. 열린 관광 모두의 여행

열린 관광 모두의 여행

열린 관광 모두의 여행 사이트는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마찬가지로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여행지 추천 사이트로 관광 취약 계층을 위한 여행 정보 사이트 입니다.

장애인들을 위한 여행지 추천 사이트 이다보니 지도와 관광지 정보가 매우 자세해서 일반인들도 참고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8. 두루누비

두루누비

자전거, 오토바이, 도보 여행자라면 반드시 알아야할 여행 사이트 추천 두루누비 입니다. 전국의 걷기 길과 자전거길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길마다 난이도도 포함되어 있고 이달의 추천길 그리고 인기길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