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 없을때 재밌는 사이트 추천 BEST 5

   읽는 시간 2 분

할 게 없거나 너무나 무료할때는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어서 더 심심한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너무 심심할때 시간을 죽일 수 있는 킬링타임용 재밌는 사이트 추천 BEST 5 를 소개합니다.

할 일 없을때 재밌는 사이트 추천 BEST 5

1. WindowSwap

재밌는 사이트 추천, WindowSwap 는 세계 곳곳의 창문을 구경하는 사이트 입니다. 우리나라부터 다른 다양한 국가들까지 구경할 수 있고 강아지나 고양이등 귀여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쁜 움직이는 뷰를 발견하면 멍하니 볼 수 있어서 저도 애용하는 사이트로 빔프로젝터를 이용해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어요! 소리까지 나와서 멍때리고 싶을때 최고인 사이트!

관련글 :  구글 네이버 상위노출을 위한 유용한 사이트 13선

2. Google AutoDraw

재밌는 사이트 추천 AutoDraw

구글에서 만든 AI 그림 오토드로우는 이미 유명하죠? 그림을 대충 낙서하면 잘 그린 그림으로 바꿔주는 사이트로 Start Drawing를 눌러준 후 그림판 창에서 아무 그림이나 그리고 나면 AI가 인식한 그림이 상단바에 나타나게 되고

상단바에 있는 그림을 클릭만하면 잘 그린 깔끔한 픽토그램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그림은 오히려 어려울 수 있으니 간단한 낙서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3. Google Umami Land

Google Umami Land

Google Umami Land 구글 우마이 랜드는 가상 음식 투어 서비스 입니다. 일본 음식 위주로 다양한 음식을 소개받을 수 있고 정말로 게임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쓸데없이 고퀄이라 재능 낭비가 아닌지 생각도 듭니다.

관련글 :  아직도 모른다고?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BEST 5

4. Nomadic Tribe

Nomadic Tribe

Nomadic Tribe 는 한 편의 동화를읽어 주는듯한 재밌는 사이트 입니다. 판타지 세계관의 유목민 부족의 이야기를 다룬것 같은데 흡사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고퀄이라 몰입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마우스로 어느정도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번역 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끝까지 플레이해본 결과 2019년 한해를 시작하는 신년 인사 웹페이지 였습니다..

5. itchaskitch

Itchaskitch

itchaskitch 는 W,A,S,D 혹은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해 그림을 재밌는 그리는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사람들이 그린 그림을 감상할 수 있고 내가 그린 그림을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