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액션 웹툰 추천 베스트10 – 인기순

   읽는 시간 4 분

“학원 액션 웹툰 추천 베스트10 – 인기순”

[toc]

학원 액션 웹툰 추천 베스트10

1. 학사재생

학원 액션 웹툰 학사재생

7일만에 천하제일인이된 황준우 긴 싸움 끝에 천지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갓난아기가 되었다! 가문은 세계 최고의 금을 모은 만금장! 힘들기만 했던 전생과 달리 황금수저로 다시 태어났다! 인생을 즐기는 남자가 될뻔 했지만… 인생은 그렇게 쉽지만 않다! “그런데 아버지, 도대체 무엇을 위해 공부를 시키는겁니까..?

2. 옥탑방 소드마스터

옥탑방 소드마스터

외부세계와의 철저한 단절로 세상에 대한 분노와 증오, 두려움을 숨긴 탁세영 달이 변하고 해가 변하고 계절이 변해도 어느 날 그녀는 문밖으로 나가본적이없다. 갑자기 옥탑방 밖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문을 열고 나가는데….

3. 보스인스쿨

보스인스쿨

태어날 때부터 싸움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주인공 강세현. 초등학교 때 한 무리의 중학생들과의 싸움으로 경찰서에 갔고, 그 계기로 어머니와 다시는 싸우지 않겠다고 약속을 한다. 묵묵히 학교를 다니던 어느날 조직 <선샤인>의 사장인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갑자기 조직을 인수하게 된다. 어린 나이에 조직의 회장이 된 세현은 수많은 강력한 적들을 무찌르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에 접근한다. ..

관련글 :  OST만 들어도 본전 뽑는 음악 영화 TOP 9

[sc name=”gflix” ][/sc]

4. 약한영웅

약한영웅

성적 상위 1% 남학생 ‘연시은’이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폭력에 맞서 싸우는 액션 성장 드라마다. 두뇌와 분석력, 도구로 정글 같은 학교를 제압하는 천성적으로 나약한 소년의 모습은 기존 학원액션과 차별화된다.

5. 상남자

상남자

그는 영업사원으로 시작해 성공만을 바라보며 회사의 정상에 올랐다.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대가로 잃은 주인공 한유현. 어느 날 모든 것이 시작된 어린 시절로 돌아가게 되는데… 모든 것의 시작에서 그는 삶을 다시 디자인합니다.

6. 스터디그룹

스터디그룹웹툰

우등생을 꿈꾸는 최강 소년의 고교 액션 드라마. 공부는 잘 하고 싶지만, 불행하게도 싸움에만 재능이 있는 고등학생 윤가민. 똥통학교 유성고등학교에 스터디그룹을 만들려면…. 그와 스터디 멤버들의 (진짜) 핏빛 이야기!

관련글 :  설레서 잠 못 자는 로맨스 웹툰 추천 BEST 12

7. 트리거

트리거 웹툰

불량하기로 유명한 대명고에 입학한 평범한 고등학생인 남지일은 입학첫날부터 일진의 타깃이 되어 빵셔틀이 되고만다. 고질적인 심장병을 앓고 있던 약한 몸으로 일진들에게 폭행과 괴롭힘을 당하며 괴로운 나날을 반복하던중 뜻밖의 변화를 겪고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학 ㅔ된다..

[sc name=”gflix” ][/sc]

8. 학원 액션 웹툰 – 소년의 신성

소년의 신성

친구가 왕따를 당하는 걸 모른 척해야 했던 평범한 소년 이유신! 그는 1500년 전 최강의 장군이었던 고양이(?)를 만나 특별한 힘을 받기 작한다. 장군과의 만남을 통해 소년은 어떤 성장을 이룰 수 있을까…?

9. 학원 액션 웹툰 – 한림체육관

한림체육관

‘나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 며 연습했던 전영하가 한림체육관에 들어가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닫고 무술가로 다시 태어나는 아카데미 액션 영화.

관련글 :  개봉 순서로 보는 마블 영화 순서 정주행 방법

10. 학원 액션 웹툰 – 격기 3반

격기3반

한국이 세계무술의 중심이 된 세계. 나약한 소년 주지태는 전국에서 일류 무도과 학생들만 모이는 남일고등학교에 갑자기 입학하게 된다. 약점을 보완해주는 무술 ‘주짓수’를 통해 주지태는 과연 무술의 정점에 설 수 있을 것인가…?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