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메뉴 추천 BEST 5 맛있땅

   읽는 시간 2 분

피자에땅 메뉴 추천 BEST5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에땅은 브랜드 피자 한 판 가격으로 두판을 먹을 수 있다는 1:1 광고로 유명한 저렴한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피자스쿨이나 좀 더 저렴한 브랜드에 비해 어중간한 위치이기도 합니다. 질보단 양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나름 적절한 브랜드로 이상한 실험메뉴만 아니라면 먹음직스러운 메뉴가 많습니다.

피자에땅 메뉴 추천 BEST 5

1. 사라다스페샬

피자에땅 메뉴 추천 사라다스페샬

피자에땅의 최신 신메뉴인 사라다스페샬입니다. 새콤달콤한 후레쉬한 사라다와 피자의 환상 궁합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지만 샐러드+피자의 조합의 느낌이 강한 피자입니다. 사라다와 피자가 잘 어울릴까? 생각했지만 케첩과 마요네즈의 조합인 케요네즈 양배추 샐러드 맛이 정말 진하고 코울슬로와 옥수수콘 소시지 및 4가지 종류로 토핑되어있어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강해 정말 맛있답니다.

  • 레귤러 19,000원 라지 22,000원
관련글 :  소스 꿀조합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 8

2. 바싹불고기

바싹불고기ㅏ

바싹불고기는 다이어트중이거나 식단관리를 하시는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시키는것이 좋겠습니다. 칼로리가 무려 3천칼로리에 달하니 말이죠. 바싹불고기는 바싹이라는 단어에 맞게 불고기가 촉촉함이 없고 바싹 구워져 있습니다. 도우 바깥쪽으로는 페퍼로니가 둘러쌓여있고 중간중간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달달한 소스가 고기와 햄의 느낌을 잡아줘 어린이 입맛에게는 최상의 피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레귤러 21,000원 라지 24,000원

[sc name=”gflix” ][/sc]

3. 신세개2021

신세개2021

신세개 2021 피자는 샐러드, 해산물, 소시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타 브랜드의 모듬피자와 비슷한데요. 샐러드 라인에는 양파소스가 뿌려진 고구마 무스 그리고 슈크림무스와 함께 감자 샐러드를 베이스로 한 파인애플 폭탄과 베이컨이 들어있어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산물 라인에는 블랙페퍼 소스가 뿌려진 새우와 오징어 그리고 감자등이 뿌려져 있고 소시지 라인에는 청양 마요소스가 뿌려진 스위트콘과 방울토마토가 폭탄으로 들어있어 매콤함과 함께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 레귤러 19,000원 라지 22,000원
관련글 :  일식 돈까스 맛집 미소야 메뉴 가격 추천 TOP 8

4. 속풀이해장피자

속풀이해장피자

속풀이해장피자는 피맥용으로나 해장 그리고 매운 피자가 땡길때 딱 좋은 메뉴입니다. 입 안 가득 얼얼하게 만드는 불닭 소스와 다양한 토핑이 만났는데요. 닭고기와 살라미가 가득한 토핑 위에 입안을 얼얼하게 만드는 불닭소스를 뿌려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 레귤러 21,000원 라지 24,000원

[sc name=”gflix” ][/sc]

5. 불금피자

불금피자

피자에땅 메뉴 추천 마지막. 불금피자는 왠지 금요일에 먹어야할것 같은 이름입니다. 불고기와 김치의 조합인 피자인데요. 기대를 너무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X100 으로 맛있었습니다. 불고기와 김치가 정말 잘 어울리고 같이 제공되는 핫치즈 퐁듀소스가 정말 맛있답니다. 김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 레귤러 22,000원 라지 26,000원

마치며

오늘은 피자에땅 메뉴 추천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타 브랜드 피자에 비해 어중간한 위치를 가지고 있어 잘 안시켜먹게 되는 피자인데요. 그래도 고유한 메뉴들이 정말 맛있으니 먹게된다면 베스트메뉴로 도전해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