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좀보이드 모드 추천 TOP 15

   읽는 시간 9 분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베타 버전에 멀티플레이 기능을 추가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픈월드 생존 좀비 게임 입니다. 이로 인해 수만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좀비가 득실거리는 이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하지만, 한동안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더 많은 콘텐츠에 대한 갈망이 생길 수 있는데, 바로 이때 이 게임의 활발한 모드 커뮤니티가 필요하죠. 커뮤니티에는 흥미로운 좀보이드 모드가 수백 개는 있을 테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모드를 선택하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므로 제가 직접 선정한 여러분이 주목해야 할 최고의 좀보이드 모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좀보이드 모드 추천 TOP 15

1. 댄의 리밸런스

리밸런스

플레이어가 프로젝트 좀보이드의 진행 방식에 익숙해지면 특정 직업이 다른 직업보다 선호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같은 전략으로 성공하기 위해 한 가지 전략을 계속 반복하면 게임 흐름이 고착화될 수 있습니다.

댄의 리밸런스를 통해 플레이어가 별로 생각하지 않았던 직업도 전보다 훨씬 더 실용적인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 좀보이드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이미 경험한 것처럼 느껴지는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2. 광선검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거친 게임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거친 환상을 실현하고 싶지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 모드는 이러한 과제를 이해하고 스타워즈 시리즈의 광선검을 닮은 새로운 무기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이 플라즈마 블레이드는 매우 강력하며 게임에서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기에 매우 사실적으로 느껴집니다. 좀비 아포칼립스 속에서 광선검을 휘두르며 공상 과학적 요소를 더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입니다.

3. 상식

모드

Braven이 게시한 상식 모드는 아마도 프로젝트 좀보이드에 필요한 가장 포괄적인 삶의 질 개선 모드일 것입니다. 모드의 기능은 엄청나게 광범위하지만, 가장 영향력 있는 변경 및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렛대가 문, 창문, 차량 등 더 많은 물건을 들어 올릴 수 있게 됩니다.
  • 대걸레와 빗자루로 창을 만들 수 있는 등 더욱 다양한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 통조림을 따는 새로운 방법.
  • 엔진, 배터리 등 차량 부품 상태를 표시하는 색상 표시기.
관련글 :  GTA 팬이라면 GTA 같은 게임 TOP 10

또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모드가 멀티플레이어와 기존 세이브 모두에서 작동한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4. 차량 수리 오버홀

수리 오버홀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차량 수리 오버홀은 차량의 상호작용과 모듈화에 모든 것을 걸고 있습니다. 캐릭터에 기술과 지식이 있다면 일반 전차든 개조 전차든 모든 전차를 폐기하고, 수리하고, 개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두에서 작동하며, 후드, 좌석, 문, 가스 탱크, 앞 유리와 창문, 글러브 박스, 화물 컨테이너 등을 수리할 수 있는 매우 광범위한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모든 차량을 종말 이전의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5. 특성 추가 설명 모드

추가 모드

새로운 캐릭터로 새로 시작할 때부터 플레이를 진행하는 어느 시점까지, Champygnakx의 특성 추가 설명 모드는 특성이나 직업이 양수 또는 음수 비율과 값으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를 알려줌으로써 모든 분석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이 모드는 자바 및 루아 파일을 디컴파일하고 해당되는 경우 프로젝트 좀비 위키를 검색하는 조합을 통해 작동하므로, 특성 추가 설명은 실행 중인 모든 특성 또는 직업과도 작동합니다.

6. 모드 매니저

필수 프로젝트 좀보이드 모드 모드 매니저

여러 모드를 다운로드할 계획이라면 NoctisFalco의 모드 매니저를 다운로드 해야만 합니다. 기본 모드 페이지도 나쁘지 않지만, 이 모드 매니저가 추가한 개선 사항으로 인해 모드들끼리 엮이며 발생하는 골칫거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모드 매니저는 새로운 모드와 오래된 모드를 정렬하고 필터링 및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모드가 가져온 파일인지 아니면 스팀 창작마당 구독에서 가져온 것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드의 규칙을 자주 변경하고 싶다면 여러 번 클릭할 필요 없이 다양한 좀보이드 모드 구성에 대한 저장도 가능하죠.

7. 오토스타 트레일러

트레일러 모드

프로젝트 좀보이드에서 자동차를 좋아하거나 자동차로 더 많은 아잍템을 전 세계로 운반하고 싶다면 오토스타 트레일러가 완벽한 모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다양한 용량의 여러 유형의 트레일러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또한, 연료가 필요한 주유소에 전원을 공급하고 싶을 때 이상적인 발전기 트레일러도 찾을 수 있죠. 평균적으로 기지에서 몇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연료를 운반할 수 있는 가스통 트레일러도 있습니다. 길위의 삶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면 실제 주택의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캠핑 트레일러도 있습니다!

관련글 :  모든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코드 및 사용 방법

8. 무기 상태 표시기

상태 표시기 모드

많은 사람들이 이 기능이 게임에서 빠진 기능이라고 주장하지만, 개발자의 의견은 전혀 그렇지 않죠. 하지만, 인벤토리를 열지 않고는 무기의 내구도나 고장 상태를 알 수 없는 것에 지쳤다면 무기 상태 표시기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이 모드는 탄약 수와 내구도 및 배터리 충전량을 표시해주고 실수로 무기를 땅에 떨어뜨렸을때도 이를 알려줍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완벽히 구성할 수 있으므로 이 좀보이드 모드가 제공하는 거의 모든 기능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미니멀 디스플레이 바

디스플레이 바 모드

프로젝트 좀보이드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극찬하는 또 다른 성공적인 모드는 바로 미니멀 디스플레이 바 모드 입니다. 이 모드는 각 스탯에 대한 화면 막대를 표시합니다. 여기에는 건강, 배고픔, 갈증, 지구력, 피로, 지루함, 불행, 체온 및 칼로리 섭취량이 포함됩니다.

각 막대의 크기를 쉽게 변경하거나 켜고 끌 수 있으며 어떤 사람들이게는 이 모드가 치트처럼 보일 수 있으나 칼로리 섭취량을 제외하고는 게임에서 실제로 제공하지 않는 정보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나머지 통계에는 배고픈지, 목마른지 등을 나타내는 무드렛도 표시되죠.

10. 레이븐 크릭

크릭 모드

레이븐 크릭 모드는 교외 지역으로 둘러싸인 고층 빌딩으로 가득한 거대한 도시인 새로운 지역을 추가하는 모드 입니다. 레이븐 크릭 안으로 들어가려면 로즈우드에서 서쪽으로 곧장 이동하여 도시가 앞에 있음을 나타내는 도로 표지판에 도달해야 합니다.

도시로 진입하는 도로가 전복된 차량으로 막혀 있을 수 있으므로 자가 차량으로는 진입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유의하세요. 일반적인 맵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레이븐 크릭에 도전해보세요. 거대한 좀비 무리에 둘러싸여 있지만, 필요한 모든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맵은 절대 아니며, 레이븐 크릭은 여러분의 생존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곳 입니다.

11. 더 많은 특성

많은 특성 모드

프로젝트 좀보이드에서 캐릭터를 만들 때 직접 특성을 선택하든 무작위 버튼을 누르든, 더 많은 특성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캐릭터의 종류가 훨씬 다양해집니다. 롤플레잉을 좋아한다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크게 높일 수 있죠.

켄터키의 거리를 돌아다니는 좀비 무리 사이에서 다리가 부러지고 햇빛에 민감하며 혈우병이 있는 사람이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 궁금한 적이 있다면 이 프로젝트 좀보이드 모드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12. 트루 액션

액션 모드

비슷한 이름의 모드가 하나 더 있지만 모두 동일한 제작자의 것이며 트루액션이란 이 좀보이드 모드는 게임에 다양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이 모드를 설치하면 캐릭터가 침대나 소파에 누워 있거나 의자에 앉거나 춤을 출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모드 추천 TOP 8

이 모드는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멀티플레이를 할때 게임에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창밖으로 좀비 무리가 돌아다니는 소리를 들으며 침대에 몸을 웅크리고 있는 캐릭터를 보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것은 없죠.

13. 브리타의 갑옷 팩

갑옷 팩 모드

브리타 팩 중 첫번째 팩인 이 팩은 게임에 갑옷과 헤드기어를 추가하는 데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수 많은 새로운 유형의 모자, 유니폼, 옷, 방탄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용량이 늘어난 새로운 배낭 모델도 추가됩니다.

좀비를 상대로 스플린터 셀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모드를 통해 배터리가 있는 한 완벽하게 작동하는 야간 투시경 고글을 게임에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14. 브리타의 무기 팩

무기 팩

프로젝트 좀보이드 모드 중 가장 필수적인 모드라고 할 수 있는 브리타의 무기 팩 입니다. 그 중에서도 총기를 좋아한다면 이 모드를 추천합니다. 권총, 돌격 소총, 산탄 총, 기관 단총 등 수백 가지의 새로운 총기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큰 총을 꺼내야 하는 경우 탄약을 찾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지 몰라도 수류탄과 로켓 발사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새로운 총기 외에도 특정 요구에 맞게 무기를 커스터마이징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부착도물도 추가됩니다.

여기에는 소음기, 조준졍, 그립, 확장 탄창등이 포함되며 좀보이드에서 타르코프처럼 학살하고 생존하며 탈출하는 경험을 원한다면 좀보이드 모드 중 브리타의 무기 팩을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15. 지하실 모드

모드

프로젝트 좀보이드 에서 더 넓은 공간을 원하거나 지하로 내려간다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면 지하실 모드가 어떤 월드에서 플레이하든 잘 어울릴 것입니다. 이 지하실은 지상 세계와 차단되어 좀비 무리로부터 안전하며, 새 방에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전기를 공급합니다.

하지만, 지하실은 공짜로 지을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이 아름다운 벙커 지하실을 건설하려면 문헌, 자원, 도구를 구해야 하며, 이 과정을 통해 프로젝트의 보람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하실이 크면 클수록 더 많은 자원을 소비해야 하므로 종말 이후의 기지에 새로운 시설을 추가하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