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웹툰 추천 TOP50 – 먼치킨, 성장형, 이세계, 로판

   읽는 시간 25 분

판타지 웹툰 추천 TOP50 “나 혼자만 레벨업”, “전지적 독자 시점” 같은 누구나 알법한 작품들은 배제했습니다. 순번은 랭킹순이 아니며 작화와 간략한 스토리를 보고 볼만한 만화를 찾아보세요.

[toc]

판타지 웹툰 추천 TOP50

1.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김기규는 18살의 나이에 ‘플레이어’로 각성했다. ‘타워’에 올라 ‘게이트’를 닫으면서 인생이 순조로울 줄 알았는데… 튜토리얼을 아무리 클리어해도 레벨 1을 벗어날수가 없다. 1일 1고블린을 잡아 5년이 지나도 레벨1. “그런 플레이어가 있었는지 누가 알았겠어.” 하지만 탑을 흔드는 레벨 1의 역대급 반전 능력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2.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라그나르 황제와 통일 제국을 위해 수십 년 동안 내 손에 피를 묻히고 고향으로 돌아가 속죄하고 죽은 듯이 살았습니다. 어떻게 그런저를 죽을수 있습니까?” 친구이자 영주인 라그나르에게 배신당한 그는 죽음의 문턱을 넘기 직전에 심장에 시간마법이 새겨진 단검을 찔러 과거로 돌아간다.

3.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세상이 바뀌고 5년후.. [지구 지역의 최종보스, 서리의 여왕이 등장합니다.] 최종보스! 그녀를 죽이면 우리는 예전처럼 살 수 있다!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인 어둑서니를 포함한 다섯 명의 선수가 마침내 서리 여왕을 물리치지만… 긴 잠에 빠져드는 혹독한 대가를 치러야했다 그로부터 25년 후. “2층이라고? 서리 여왕을 죽이면 끝난거 아니야?” 얼어붙은 전우들을 구하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어둑서니라는 이름을 버리고 이제 새로운 플레이어 서준호로 돌아왔다.

4. 나 혼자 만렙 뉴비

나혼자만렙뉴비

스윙벳게임 유튜버로 활약 중인 주인공 진혁은 유일하게 [시련의 탑]의 엔딩을 보게 되지만, 게임의 인기가 떨어지면서 유튜버로 활약하기도 힘들어진다. 하지만 바로 그날, [시련의 탑]이 현실이 되었다. 게임의 모든 요소를 ​​알고 있는 진혁은 누구보다 빠르게 모든 것을 장악한다!

5. 던전리셋

판타지 웹툰 던전리셋

[던전이 초기화됩니다.] 한번 플레이한 던전이나 함정은 다음 ‘유저’를 위해 ‘초기화’라는 과정을 거칩니다. 그 ‘리셋’은 ‘나’에게 해당되지 않는다?! 끊임없이 리셋되는 던전에서 유일하게 해방된 자. 압도적인 노가다로 무장한 ‘버그덩어리’ 정다운의 던전 개척이 시작된다!

[sc name=”gflix” ][/sc]

6.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눈을 떠보니 소설 속에 있었다. 그것도 망나니로 유명한 백작의 몸에…. 그리고 소설 속 나를 박살나게 했던 막강한 주인공 최한이 곧 찾아온다.

7.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이번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한번 해 보자. 내가 가주가 되는 거야.” 제국에서 제일가는 가문, 롬바르디의 사생아로 환생한 피렌티아. 게다가 이 가문은 막대한 부는 물론 외교와 문화까지 통달한 말그대로 제국의 역사 자체! 금수저 오브 금수저 인생 당첨! 앞으로는 탄탄대로일 거라 생각했는데….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친척들은 문전박대, 거기다 그 잘나가던 가문까지 쫄딱 망해 버릴 줄이야!! 분통을 터트리며 술을 조금(?) 많이 마시며 돌아가는 길, 마차에 치여버리기까지!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잖아….” 하지만 원망도 잠시, 눈을 뜨니 일곱 살로 돌아왔다?! 사랑하는 아버지를 다시 보는 것도 믿기지 않는데, 내가 아버지와 가문을 살릴 수도 있다고? 거기다 회귀 전 가문의 원수, 2황자가 대형견마냥 졸졸 쫓아다니기까지?! 좋아, 이렇게 된 거 2황자도 가문도 다 내 거다! 환생에 회귀까지, 인생 3회차 피렌티아의 가주되기 프로젝트!

8. 신과 함께 레벨업

신과함께 레벨업

이계의 신, 아우터 갓(Outer God). 하늘을 닫는 절망과 늪에 빠진 좌절, 탄생하지 못한 자, 어리석은 혼돈. 평범한 사람들은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 목숨을 잃어 버릴 그 존재들이 세상을 휘젓는 지금… 수 년간의 싸움 끝에, 최후의 생존자들이 낸 결론. “이너(Inner)는 아우터(Outer)를 이길 수 없다.” 그 순간, 시간을 다루는 신격을 지닌 존재 크로노스는 자신을 희생시켜 시계태엽을 되돌린다. “이길 수 없겠지. 지금은 말이야.” “옛 세계선으로 돌아가라. 그리고 다시 시작해.” 모든 신들에게 지목을 받아 과거로 돌아간 최후의 1인. 가장 뒤늦게 탑을 올라, 가장 마지막까지 신들과 함께 싸운 인간, 김유원. “이너(Inner)는 아우터(Outer)를 이길 수 없다. 그렇다면…” “이기는 건 나야.” 그는 마지막 순간을 함께하던 동료들을 다시 모아, 아우터와의 싸움을 승리로 끝낼 수 있을까?

9. 만렙 영웅님께서 귀환하신다!

만렙 영웅님께서 귀환하신다

무기력한 왕자 데이비, 혼수상태에서 영혼이 빠져나온 그가 도착한곳은 영웅들의 영혼이 모이는 거대한 회랑. 천년의 세월을 거쳐 만렙 영웅으로 돌아왔다! “이제 제대로 상대해주마” 데이비의 짜릿한 복수와 왕실 생활이 지금 시작됩니다!

10. 무당기협

무당기협

저승사자가 이름을 3번 부르면 저승으로 끌려간다지. [혁련무강.] [혁련무강.] [혁련무…] 이 새X야! 난 더 살아야겠으니까 꺼지라고!!!!! 필사적으로 불로초를 삼켰더니, 믿지 못하겠지만 살았다. 꿈은 아닐 거라 생각하며 눈을 떴을 때 웬 영감들이 나를 둘러싸고 있네?!

[sc name=”gflix” ][/sc]

11. 투신전생기

투신전생기

“인류 최강 회귀액션 판타지” “역겨운 신들이 나에게 줬어도 그 기회를 이용해 죽여버려야지.” 모든 것을 빼앗아간 마신들과 인간을 구경거리로 취급하는 신들, 이번에는 내가 너희를 물어뜯을 것이다.”

12. 끝이 아닌 시작

끝이 아닌 시작

마법과 몬스터가 가득한 새로운 세계에서 환생한 그레이 왕. 그는 왜 죽고 환생했을까? 이를 알기까지 거쳐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은데, 여심을 설레게 할 뛰어난 외모로 태어난 것은 행운이다. 이제 귀여운 아더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13. 신마경천기

신마경천기

창존문의 후계자와 그의 제자 혁운성은 금단의 마공을 배웠다는 누명을 씌워 살해당했다. 진영의 위선자들에 의한 비극적이고 부당한 죽음… 운성이 죽는 순간, 창존문의 신물이 빛을 발하고 새 삶을 살게된다.

관련글 :  백합 GL웹툰 추천 15편 - 스토리 작화 좋은

14.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15살, 전장에서 오른팔을 잃었다.. 24년 동안 온갖 잡기를 다 배웠지만 늘 똑같은 말을 들었다. “그냥 하지마. 가르치다가 흰머리만 늘겠다.” “배울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효율이너무 낮다.” “야, 약초나 캐자, 약초. 검술을 배우려고 왜 이러는 거야?” “그냥 평범하게 살아.” ―그래서 39세의 나이에 왼팔도 잘려 낭떠러지에서 떨어졌다. 미지의 유물을 삼키고…

15. 재앙급 영웅님이 귀환하셨다

재앙금 영웅님이 귀환하셨다

지상 최강의 영웅이 있었다. “하지만 죽었잖아, 우리가 죽였는데 어떻게 돌아와?” “그래 그가 돌아올 수 있다면, 돌아오라지.” 그런데 정말 20년 만에 돌아와 버렸다? “왜 그렇게 놀라요? 왜요. 양심에 찔릴 만한 짓을 한 겁니까?” 이 XX들 가만두지 않는다.

[sc name=”gflix” ][/sc]

16. FFF급 관심용사

fff급 관심용사

  • 장르 : 이세계 전이, 용사소환, 루프, 회귀, 판타지 웹툰
  • 작가 : 파르나르
  • 연재처 : 리디북스 바로보기

아쉬울 게 없는 인생이었다. 부모님은 건강하셨고, 내가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해야 할 만큼 박복한 가정형편도 아니었다. 나는 판타지, 무협, 게임, 소설 영화, 만화… 나는 이런걸 좋아하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다. 10년 전까지는 분명 그랬다.이곳은 지구가 아니다. 힘 있는 자들이 지배하는 판타지 세계. 야만인들의 유토피아. 물리적인 힘만 있으면 그 무엇이든 마음대로 가지고 빼앗을 수 있는 세상이다.

17. 랭커의 귀환

랭커의 귀환

가상현실게임초강기, 최강최고의 랭커였던 밀리갓! 캐릭터를 삭제하고 홀연히 떠났던 그가 망해버린 집안을 일으키기 위해 다시 아레나에 돌아왔다! “캐릭터를 생성하시겠습니까?

18. 닳고닳은 뉴비

닳고닳은 뉴비

서비스 종료까지 앞으로 15년. 오직 나만이 엔딩을 알고 있다. ‘나는 고인물이다’

19. 로그인 무림

로그인 무림

세계의 경계인 게이트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터들이 잘 먹고 잘사는 시대. 주인공 진태경은 하급 헌터라 수입이 좋지 않다. 어느 날 그는 낡은 VR 게임기를 집어 들고 무림의 세계에 접속한다. 우여곡절 끝에 현실로 돌아온 태경은 자신이 무림에게서 얻은 힘이 현실에도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제 상급 헌터가 되어 돈을 버는 일만 남았는데.. 동료들이 자꾸 걱정되어 다시 무림에 접속하게 된다.

20.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지키기 위해 나는 강해진다!” 이름 없는 몬스터 ‘해골 병사’. 그는 자신의 주인인 서큐버스를 보호하지 못하고 살해당하는데, 그런데 갑자기 20년 전으로 돌아간다?! 일생의 가장 큰 기회! 지키지 못한 서큐버스를 위해 강해지는 해골병사!

[sc name=”gflix” ][/sc]

21.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튜토리얼탑의 고인물

저주로 인해 튜토리얼 탑에 갇힌 헌터. 12년 만에 탑을 나가다!

22. 킬 더 히어로

킬더히어로

어느 날 세상이 게임으로 변했다. 도시 한복판에 ‘던전’과 ‘몬스터’가 등장했고, 신의 힘을 받은 ‘플레이어’가 등장했다. 이세준. 세계를 구할 메시아 길드의 수장. “나와 함께 세상을 구하러 가자. 이 악몽을 끝내자.” 영웅의 모습에 전 세계가 열광했고, 나는 그의 동반자가 되었다. 그러나… … 인류에게 구세주로 존경받는 영웅이 아니라, 세계를 지배하려는 야망을 품은 간웅.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당신이 없었다면 나는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것입니다.” 마지막 던전에서 그 놈의 검에 목숨을 잃었다. … 나는 생각했다. 죽음의 순간에 내 귓가에 알림음이 울렸다. [게임을 시작합니다.]

23. 메모라이즈

메모라이즈

현대와는 다른 세상 홀 플레인. 김수현은 군 전역 후 어느날 갑자기 홀 플레인의 세상에 강제로 소환당한다. 많은 우여곡절을 거치고 끝끝내 정상에 오르는데 성공하지만, 홀 플레인에서 활동한 10년의 세월은 이미 너무나도 슬픈 과거로 얼룩진 상태였다. 김수현은 슬픈 과거를 바꾸기 위해, 제로 코드의 힘을 10년의 시간을 되돌리는데 사용하기로 결정한다. “그런 대단한 힘을 간직한 물건을 단순히 시간을 되돌리는데 사용하겠다는 건 어불성설입니다. 마지막으로 묻겠습니다. 사용자 김수현은, 다시 한 번 그 10년의 고통스러운 시간을 반복하겠다는 겁니까?” 말을 마친 세라프는 이제는 아예 애원하는 눈동자로 나를 보고 있었다. 문득, 안에서부터 까닭 없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 말 그대로 아무 이유 없는 웃음이었다.

24. 마존현세강림기

마존현세강림기

새로운 삶을 얻게 된 그가 바라는 것은 오직 단 하나.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소망뿐. 그러나 세상은 그를 내버려두지 않는다.’난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하지만 먼저 날 건드린 건 너희들이다!’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드린 자 누구인가. 지금 이 순간, 현대를 질타하는 마존의 위용이 펼쳐진다.

25. 아빠가 너무 강함

아빠가 너무 강함

재주도 없고 재능도 없는 9급 공무원이 천마로 돌아왔다. 무림에서의 우여곡절 끝에 평생 평범한 삶을 살기로 결심했는데.. “아빠가 되어주세요. 졸업할 때까지.” 갑자기 딸이 생겨 버렸다?

[sc name=”gflix” ][/sc]

26. 멸망 이후의 세계

멸망 이후의 세계

이것은 모두가 과거로 돌아갈 때 마지막까지 회귀하지 않았던 한 사나이의 이야기다.

27. 탐식의 재림

탐식의 재림

도박에 미쳐 살았다. 가족과 등을 지고, 여자 친구도 배신했다. 하루하루 허송세월로 보냈다. 쓰레기 같은 인생이었다. 현실이 말했다. 넌 뭘 해도 안 되는 놈이라고. 비참한 현실을 바꾸려 비현실을 선택했다. 하지만 거기서도 마찬가지. 고생 끝에 낙이 오나 싶었지만, 커다란 세력 앞에 허무하게 무릎 꿇었다. 공든 탑이 물거품이 되어버렸다. 결국, 실패했다. 여기서도 저기서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존재였다. 그러다 문득 한 생각이 들었다. ‘지금까지 살면서 내 의지대로 선택한 적이 있었나.’ 사실은 무서웠다. 겁쟁이였다. 항상 보이는 것에서 주어진 길만 골랐을 뿐. 언제나 제시된 선택지에서 벗어나려 하지 않았다. 한 번은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고 싶었다. 한 번쯤은 진정한 자신을 알고 싶었다. – 가까이 오너라, 나의 아이여. 이번에는 참지 않았다.

관련글 :  지리는 두뇌싸움 생존물 애니 만화 추천 TOP 10

28.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삶이 너무나도 따분하던 어느날, 내 눈앞에 초대 메시지가 나타났다. [튜토리얼 월드에 들어가시겠습니까?] 뒤이어 나타난 난이도 선택창 [쉬움] [보통] [어려움] [헬] 망설임 없이 헬난이도를 선택했고 나는 그것을 후회했다. 아무리 헬이라지만 너무하잖아..

29. 서울역 드루이드

서울역 드루이드

이세계로 사라진 천년 만에 지구로 돌아온 박수호. 그 사이 세계는 몬스터의 출현으로 야만의 세계로 변해 있었다. 천 년 동안 생존을 위한 치열한 전투에서 살아남은 동물의 왕 드루이드는 세계 정복에 나선다.

30. 재능 삼킨 마법사

재능 삼킨 마법사

“헤이, 메피. 여기에 마법 주문 좀 써줄 수 있어?” 천재 마법사 엘릭과 원죄의 마왕 메피스토펠레스는 기이한 이유로 한 몸이 되었다. 가보 ‘마도경식’의 힘으로 마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엘릭이 메피스토의 흑마법을 뒤집고 그 힘을 흡수했다! 하지만 엘릭은 강해지기 위해 메피스토의 힘을 최대한 흡수하고, 메피스토는 최대한 자신의 에너지를 불어넣어 지배하려 하는데… 귀족 머빈거 가문의 재건을 꿈꾸는 엘릭과 메피스토의 고귀한 마왕으로 부활하려는 동상이몽 마족삼킴 어드벤처

[sc name=”gflix” ][/sc]

31.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철혈의 미망인, 거미 과부, 남자 사냥꾼, 노이반슈타인 성의 마녀, 귀부인들의 수치…….모두 슈리 폰 노이반슈타인 후작 부인을 가리키는 말이다. 세상에 욕 먹어 가며 동생뻘인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자식들을 키워냈다.그리고 마침내 첫째 제레미의 결혼식 날, 모든 고생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 날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의 엄청난 착각이었다.결혼식에 오지 말라는 통보를 듣고 성을 떠나던 중, 사고에 휘말려 목숨을 잃게 된 것이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칠 년 전 죽은 남편의 장례식 날로 돌아왔다. 더 이상 개고생은 사양이다. 두 번 다시 예전처럼 살지 않으리라!

32. 마탄의 사수

마탄의 사수

“하병사, 미친놈아. 만발인거 알지?” 이제 남은 일은 말뚝을 박는 일뿐인 명사수 하이하, 그러나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을 잃고 사회로 쫓겨난다. 절망에 빠진 그에게 혁명적인 VR 게임 [미들 어스]가 새로운 삶을 선사하는데..

33. 나 혼자 네크로맨서

나 혼자 네크로맨서

세상은 곧 멸망한다. 전설에서 튀어나온 듯한 몬스터들이 곳곳에 나타난다. 그리고 사람들을 잡아먹고 거리를 점거하고 건물과 지하철에 던전을 만들기 시작한다. 폐허가 된 세상에서 살아남을 직업을 단 하나. 선택할 수 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네크로맨서” 나에게 파괴는 무대고 죽음은 자산이다.

34. 다시 한번 빛 속으로

다시한번빛속으로

성녀로 추앙 받는 동생을 죽이려고 했다는 누명을 썼다. 나를 믿어주는 사람 하나 없었고, 감싸주는 사람 하나 없었다. 심지어 피를 나눈 가족마저도. 14살의 겨울. 이덴베르의 4황녀였던 나는 사람들 앞에서 비참하게 목이 잘렸다. 생을 마감하고, 새로 눈을 뜬 나에게 다가온 것은… “아가야, 소중한 내 동생.” 그는 흐뭇하게 웃으며 내 작은 손가락을 잡아 주었다. 그 다정한 몸짓과 온기, 손길. 그는 나를 가볍게 안아 흔들며 자장가를 불러주었다.

35. 만렙부터 레벨업

만렙부터 레벨업

명실상부 천하제일인 무협가 차신현 외공만렙, 내공만렙 무술의 끝자락에 도달해 지구로 돌아왔는데, 왜 이렇게 변한 걸까. 던전에서 몬스터가 튀어나오고 헌터가 스테이터스 창을 통해 레벨업하는 세계. ‘1레벨부터? 안녕 내 무술은 이미 만렙이다.’

[sc name=”gflix” ][/sc]

36. 무림세가 전생랭커

무림세가 전생랭커

SSS급 헌터 강태하가 치열한 몸싸움 끝에 결국 숨졌다. 하지만… “이 돼지가 나야?” 눈을 떠보니 무림이었고, 백운표국의 어리석은 남자 유시눈이었다. 혼돈의 죽음의 위기속에서! “아직 내가 누군지 몰라?” 무림루저는 최강의 네크로맨서로 다시 태어났다. 과연 유신운은 적군을 무찌르고 백운표국의 국주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

37. 지옥에서 독식

지옥에서 독식

헌터를 꿈꿔볼 가능성마저 짓밞힌 강현무, 어느날 대박을 꿈꾸며 잠든 그 앞에 나타난것은 [ 난이도 : 지옥종말의별 ] 에 진입합니다. ” 뭐? 미래의 지구에서 스킬도 아이템도 나 혼자 독식한다!

38. 책 먹는 마법사

책 먹는 마법사

“… 학생, 지금 몇 서클이지?” 3년 동안 학원을 졸업하지 못한 낙제생 테오도르 밀러. 맑은 두뇌와 의지만으로는 재능의 벽을 넘지 못하고, 마법사가 될 수 없다는 불행한 현실이 계속되는데 그런 절망과 한숨의 나날들, 새로운 전환점이 온다… 지식을 탐욕스럽게 탐닉하여 그것을 주인의 힘으로 만드는 탐욕의 마법서 ‘글러트니’가 테오도르의 손에 들어오게 된다. 어떤 책에든 손을 뻗으면 그 책에 있는 모든 마법이 나의 것이 된다. 수석은 따놓은 당상, 아니 세계정복은 시간문제?! “네, 다 먹겠습니다!” ‘조금 짜증나는’ 1% 기연이 99% 순수 근면 마법사에게 찾아왔다!

39. 녹음의 관

녹음의관

남자주인공에게 트라우마를 남긴 계모의 딸에 빙의했다. 이 모든 것은 내가 열 다섯 살 때 쓴 소설 속 안. 괜찮아, 어떻게든 널 행복하게 만들어줄게. 내가 이 소설의 원작자라고! “저는 단 한번도 누님을 가족이라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남주 행복 프로젝트, 열심히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왜 나를 가족으로 인정해주지 않는거니? 남주가 공작이 되기 전까지 나,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40. 수라전설 독룡

수라전설독룡

관련글 :  BL 소설 추천 레전드 작품 BEST 12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약문들의 잇따른 멸망. 수라는 시체가 산처럼 쌓이고 피가 바다처럼 흐른다는 절망의 지옥에서 마침내 깨어납니다. –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죽여버리겠어. 내가 그들을 모두 죽일 때까지 나는 끝내지 않을 것이다. 약문백화절곡의 유일한 생존자 진자강. 장대한 무림사에 앞으로 전설로 기록될 남자의 외로운 복수가 시작된다!

[sc name=”gflix” ][/sc]

41. 천마육성

천마육성

마교 대왕각 ‘사마귀’의 지휘 아래 화산 폭발 지역에 파견된 비객조. ‘설휘’는 화산파의 절대왕 ‘구종명’에게 살해당할 위기에 처한다. 그 순간 눈앞에 상태창이 나타나 정찰 임무를 받기 직전으로 돌아간다. 설희는 전생에 죽임을 당한 것과 같은 임무를 받았을 때, 조금이라도 주변 환경을 바꿔가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전환점마다 눈앞에 펼쳐지는 선택창, 미래를 알 수 없는 지문.

42. 역대급 창기사의 회귀

역대급 창기사의 회귀

무패의 창기사 기사는 검을 써야만 한다는 고정관념을 철저히 깨부순 공작 가문의 빛나는 별 제국의 오랜 내전을 일시에 종식시킨 대영웅 그 이름은 바로 조슈아 샌더스 황제의 역대 최강의 창이라고도 불리는 그가 명성에 어울리지 않는 검붉은 피를 울컥거리고 있었다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신의 주군, 카이사르 황제의 손에 의해 “카이사르, 이렇게 끝날 거라 생각하지 마라!! ” 폭발 마법진에 의해 죽음을 앞둔 그 순간, 수십 년을 함께 해온 창 루기아 가 엄청난 기운을 내뿜기 시작하는데 낯이 익은 이곳은 설마 어렸을 때 살던 마구간? 몸도 어려졌잖아?! 루기아 너 대체 정체가 뭐야? 다시 유년시절로 돌아온 조슈아! 그의 사이다 복수극이 시작된다!

43. 갓 오브 블랙필드

갓오브블랙필드

  • 장르 : 현대 판타지, 전쟁, 용병
  • 작가 : 무장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바로가기

“Who am I?” 프랑스 외인부대의 전설 ‘강찬’! 아프리카 전장에서 그를 상대한 자들은 공포와 경외를 담아 ‘갓 오브 블랙필드’ 검은 땅의 신이라 불렀다. 하지만 수니파 추종 세력 SISS의 수뇌인 마살란 사살 작전에 투입된 강찬은 배후에서 날아든 의문의 총알에 전사하게 되고, 점점 감기는 시야 사이로 압도적인 열세에 자신을 믿고 따르던 동료들이 하나 둘 목숨을 잃어가는 것을 마지막으로 무기력하게 눈을 감는다. 그렇게 배신을 당해 죽음을 기다리고 있던 강찬은 의문의 힘에 의해 3년의 시간을 넘어 ‘강찬’으로서 대한민국으로 돌아오게 되지만, 그는 19살의 왕따를 당하는 또 다른 ‘강찬’이었다. 배신자의 복수, 환생에 얽힌 진실을 찾기 위한 강찬의 여정이 시작 된다!

44. 서울역 네크로맨서

서울역 네크로맨서

20 년 전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아르펜 행성에 소환된 ‘강우진’. 잔혹한 마물들 사이에서 나약하게 살아남은 그는 마침내 ‘만렙 수준의 네크로맨서’로 성장했다. 아르펜의 모든 생명체는 그의 모습을 보고 두려워했고 죽은 자들도 그를 숭배했다. 그 분율을 모르고 칼을 겨누는 자들은 차가운 시체가 되어 그들의 피로 땅을 적셨다. 그리고 아르펜에 소환된 지 20주년이 되는 날, 그토록 돌아가고 싶었던 대지의 포탈이 열린다! 그런데.. [과천역 1번 출구로 던전에 들어왔다.] “뭐야? 지하철역에 왜 괴물이 있어…? 왜 시간은 5년밖에 안지났어?” 의문이 풀리기도 전에 서서히 지구를 휘감는 거대한 적. 트라넷과 그의 부하들. “이 새끼들. 진짜 뒤지려고 여기까지 온거야?” ‘만렙 네크로맨서’의 절박한 분노가 세상을 구한다!

45. 부서진 성좌의 회귀

부서진 성좌의 회귀

단순한 인간에서 신의 위치에 오른 ‘신들의 황혼’은 흉신으로 떠오른다. … 모든 것을 잃다. 신성이 끊어지고 신성력도 사라졌다. “짐과 함께 일을 했으면 좋겠어.” 그러던 중 명계의 주인 타나토스가 손을 내밀었다. … 그 손을 잡은 ‘신들의 황혼’은 이제 플레이어 ‘이창선’으로 다시 살기 시작한다. 심연에 떨어뜨린 신들의 목을 잡기 위해! ‘돌아왔구나, 정말.’

[sc name=”gflix” ][/sc]

46. 내가 키운 S급들

내가 키운 s급들

F급 헌터. 유명 S급 남동생의 발목을 잡는 쓸모없고 허약한 F급 남동생. 나에게 주어진 칭호, ‘완벽한 양육자’는 형의 목숨을 먹고 돌아오는 험난한 삶을 살았다. 자, 이번에는 야단치지 말고 조용히 좋은 사람들을 돌보자. S클래스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47. 영웅, 회귀하다

영웅 회귀하다

인류 최강의 영웅, 김성인 모든 것을 내던지며 분투했지만 결국…… 세상의 멸망은 막지 못했다 하지만 그의 전설은 이제 시작이었으니 성인, 20년 전으로 회귀하다! “이번에는…… 반드시 잡는다.” 압도적인 재능과 경험으로 무장한 완전체 영웅의 레이드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48.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

무림의 정치투쟁에 휘말려 독살된 역대 최강의 병기 양자각, 이 몸의 주인은 여성의 색을 탐내고 악령보다 더 나쁜 짓을 하는 소규주다.

49. 나 혼자 만렙 귀환자

나 혼자 만렙 귀환자

전 세계적으로 1억 2천만 명이 사라졌고 [최종 퀘스트 완료 보상 ‘리턴’이 시작된다] 22년 만에 최악의 서바이벌 게임을 클리어한 윤상혁. 일일군단 플레이어중 최강자로 불리던 그가 돌아왔다. 그는 그 누구도 받지 못한 상으로 모든 것을 가진채로

먼치킨 만화 추천 베스트20 웹툰 포함

50. 흑막 용을 키우게 되었다.

흑막 용을 키우게 되었다

현생에 일밖에 모르던 회사원 노아. 과로로 쓰러져 별세계를 떠돌던 중 어느 한 육체에 들어가게 되는데, 하필이면 그 육신의 주인이 용두사미 소설의 악녀, 전과 15범 엘레오노라 아실이다. 빙의한 이상 원작과는 다르게 시골로 들어가 평온한 일상을 보내려고 하지만 어쩌다 보니 소설 속 흑막인 용과 각인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를 의심하는 남주, 카일 레너드. 노아와 카일은 용을 원래 주인에게 돌려주려고 하지만 누군가가 방해를 하고, 그 과정에서 엘레오노라 아실의 죽음에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