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영상 다운로드 저장 사이트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5 분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싶은 MZ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앱이 틱톡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개인소장하고 싶은 틱톡 영상을 다운하고 추출할 수 있는 틱톡 영상 다운로드 저장 사이트 10곳을 소개합니다.

틱톡 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쉽게도 틱톡 앱에는 관심 있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적은 비용 또는 무료로 좋아하는 틱톡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여러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원하는 동영상의 복사한 URL 링크를 텍스트 입력란에 붙여넣고 ‘다운로드’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합니다. 이 방법으로 틱톡 동영상을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틱톡 영상 다운로드 저장 사이트 추천 BEST 10

1. Qoob Clips

Qoob Clips

Qoob Clips을 사용하면 인스타그램 및 틱톡 동영상 파일을 무제한으로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Qoob을 통해 비공개 계정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Qoob Clips를 통해 콘텐츠를 보고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데스크톱에 Qoob을 설치하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한 다음 콘텐츠 보기를 시작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PC에 다운로드됩니다. 사용자 이름만 입력하면 비공개 계정의 콘텐츠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할 수도 있죠.

관련글 :  캠핑장 예약 사이트 어플 추천 BEST 5

2. CleverGet Video Downloader

CleverGet

CleverGet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틱톡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다른 1000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동영상 유형에는 영화, TV 프로그램, 비디오 클립, 뮤직 비디오, 심지어 라이브 스트림 동영상까지 포함됩니다.

다운로드 품질은 최대 8K 해상도의 동영상을 320Kbps 오디오 품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태스킹 및 하드웨어 가속을 통해 동영상 다운로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HitPaw 비디오 변환기

HitPaw 비디오 변환기

HitPaw 비디오 변환기는 사용자가 틱톡 동영상을 고품질로 저장할 수 있는 멋진 틱톡 영상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입니다. 2160p, 1080p, 720p 등 원본 동영상이 제공하는 모든 해상도를 나열합니다. 하드웨어 가속은 CPU와 GPU를 사용하여 변환 속도를 높여주므로 특히, 틱톡 동영상을 저장할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유튜브 바이클릭 다운로더

바이클릭 다운로더

유튜브 바이클릭 다운로더는 사용하기 매우 쉬운 틱톡 영상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틱톡을 포함한 거의 모든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전체 YouTube 재생 목록과 채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D 및 4K 화질의 비디오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비디오를 Mp3, Mp4, AVI 등으로 변환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5. 4K 틱톡 다운로더

4K 틱톡 다운로더

4K 틱톡 다운로더는 환상적인 틱톡 영상 다운로드 플랫폼으로, 플랫폼에서 최대 720p의 화질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영상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하거나 대량으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만 하면 틱톡 프로필에서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썸네일 제작 사이트 추천 BEST 13 ( 유튜브, 블로그 )

또한, 좋아하는 틱톡 계정에서 새 동영상이 게시되는 즉시 다운로드하도록 소프트웨어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게시 된 비디오 만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인앱 캘린더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도구는 원하는 오디오 트랙이 포함 된 경우 비디오를 자동으로 캡처 할 수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6. TT 다운로더

TT 다운로더

TT 다운로더는 간단한 단계를 통해 무제한으로 틱톡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동영상의 복사된 링크를 TT 다운로더의 웹 페이지에 제공된 텍스트 표시줄에 붙여넣은 다음 ‘동영상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기기에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나면 MP4 동영상 또는 MP3 또는 M4A 형식의 음악 파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SSSTIK

SSSTIK

SSSTIK 는 웹과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틱톡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워터마크 없이 틱톡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HD 해상도 및 M4 파일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고 싶은 틱톡 영상을 링크를 복사하고 링크를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끝! 크롬, 엣지, 웨일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호환이 가능하고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글 :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8. SnapTik

틱톡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SnapTik 도 SSSTIK와 마찬가지로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틱톡 영상 추출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워터마크없이 틱톡 동영상을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링크만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아이폰을 제외한 모바일, PC, 태블릿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 정책상의 이유로 별도의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9. SaveFrom.net

SaveFrom.net
” 틱톡 영상 다운 사이트 추천 – SaveFrom.net “

SaveFrom.net 은 틱톡은 물론 다양한 SNS의 영상을 링크만 있다면 모두 저장하고 추출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대부분 MP4 형식으로 다운로드 되지만 SD, HD, HD, 2K, 4K 의 형식으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의 화질은 업로드된 파일에 따라 틀리며 예를들어 틱톡에 동영상을 처음 업로드한 사람이 1080P로 업로드 한 경우 동일한 품질로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10. 틱톡 풀 ( 현재 서비스 안함 )

틱톡 풀은 무료로 틱톡 동영상 조회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로그인 정보를 묻지 않고도 워터마크 없이 틱톡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전용 zzTik이라는 이름의 앱도 제공합니다. 틱톡 풀로 틱톡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모바일에서 틱톡 앱을 열고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2. 동영상 공유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링크 복사’를 탭합니다.
  3. 틱톡 풀로 이동하여 복사한 링크를 텍스트 필드에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