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메뉴 가격 총 정리 TOP 12

여러분들은 카페를 자주 가시나요? 저는 집 근처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요. 음료와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져 있고 케이크 종류와 음료 메뉴가 많은데 워낙 종류가 다양해 메뉴 선택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1월 9일 업데이트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TOP 12

1. 아이스 박스

아이스 박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아이스 박스는 마스카포네 크림 사이사이 오레오 쿠키가 층층이 쌓여있으며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케이크입니다.

중간 중간 씹히는 쿠키 조각이 굉장히 맛있으며 크림이 부드러워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괜찮은 케이크로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단, 엄청 달달하니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불호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투썸플레이스 메뉴 순위 중 인기가 많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초코 케이크 위에 한 가득 올린 상큼한 생 딸기가 있고 케이크 사이사이 초코 볼이 씹히는 투썸 시크니처 케이크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 조각 케이크가 아닌 홀 케이크로도 인기가 많으며, 초코의 달달함과 과일의 상큼함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케이크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물리지 않는 단 맛과 중간에 씹히는 초코볼의 식감, 싱싱한 딸기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케이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꼭 아메리카노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인기가 1위인 메뉴는 바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인데요.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에스프레소 커피 시럽, 씁쓸한 카카오 가루가 촉촉하게 어우러진 이탈리안 무스 케이크로 티라미수의 정통 맛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달달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나 라떼랑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라미수보다 촉촉함이 더 있기 때문에 만약 너무 촉촉한 식감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불호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초코 덕후들에게 추천 드리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는 달콤한 초코 프라페 위에 생크림이 있고 그 위에 조각난 초콜릿과 초코칩, 그리고 딸기가 올라가 있는 메뉴입니다.

맛은 초코 쉐이크에 딸기 맛이 살짝 나는 맛이며 평소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잘 드실 수 있는 음료이며 위에 생 딸기가 올라가는 토핑은 계절에 따라 다른 과일로 대체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 음료를 시킬 때 위에 초코칩을 많이 뿌려 달라고 요청을 하는 편인데요. 굉장히 맛있습니다.

5. 로얄 밀크티 쉐이크

투썸플레이스 메뉴 로얄 밀크티 쉐이크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로얄 밀크티 쉐이크입니다. 밀크티 향이 나는 쉐이크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섞어서 먹으면 환상의 맛이라고 할 정도로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밀크티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밀크티 성애자들은 투썸 가면 꼭 이걸 먹는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위에 갈색 설탕 가루가 뿌려져 있어 씹는 즐거움도 같이 있으니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괜찮은 메뉴입니다.

6. 시트러스부케

시트러스부케

2022년 9월 새롭게 출시된 투썸플레이스 메뉴 시트러스부케는 상큼한 오렌지와 향기로운 허브 티 블렌딩으로 만든 베리에이션 티 종류입니다.

오렌지 조각이 들어있어 허브향과 함께 오렌지 맛이 나며 너무 달달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밍밍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으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맛이라고 합니다.

평소 저는 오렌지 향이 나는 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먹어보았는데요. 타 카페인 스타벅스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7. 신촌커피

신촌커피

시트러스 부케와 마찬가지로 2022년 9월에 출시된 투썸플레이스 메뉴로 신촌커피는 바닐라빈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20주년 기념 커피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바닐라빈 / 우유 / 커피 이렇게 3층으로 되어있으며 바닐라빈이 함유되어있어 첫 맛은 진한 바닐라 라떼 맛이 나고 잘 섞어서 먹으면 달달 하면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단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마셔보진 않았지만 새로 나온 후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 메뉴 중 하나이니 평소 달달한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8. 스페니쉬 연유 카페라떼

스페니쉬 연유 카페라떼

투썸플레이스 메뉴 중 스테니쉬 연유 카페라떼는 평화로운 유럽 초원의 감성을 담은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라고 설명 드릴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떼 위에 달달한 캬라멜 소스가 올라가 있고 카라멜 마끼야또 보단 덜 달지만 일반 라떼랑 비교해보면 깊고 진한 단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

아이스로 마시는 것 보단 따뜻하게 드시는 것을 더 추천 드리는데요. 따뜻하게 마셔야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9. 흑임자 카페라떼

흑임자 카페라떼

투썸플레이스 메뉴 중 흑임자 카페라떼는 흑임자 라떼와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있는 음료로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맛이 들어있는데 흑임자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먹기 힘든 메뉴라고 생각되니 평소 고소한 맛을 좋아하고 흑임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해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또한 따뜻하게 먹으면 흑임자 맛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고 아이스로 먹으면 시원하게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인데요. 딸기와 복숭아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 스무디 타입의 음료로 상큼 달달 한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음료가 처음 나올 때 밑에는 피치, 위에는 스트로베리 2단으로 나오게 되는데 따로 따로 먹다가 나중에 섞어서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두 가지의 맛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셔야 할 음료 중 하나입니다.

11. 레몬셔벗에이드

레몬셔벗에이드

투썸플레이스 메뉴 레몬셔벗에이드는 드라이 한 샴페인 향과 생 라임, 민트 잎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 종류 중 하나 입니다.

음료 위에는 레몬 샤베트가 올라가 있는데 처음에는 따로 드시다가 음료 중간에 샤베트까지 다 섞어서 마시면 정말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 라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셔야 할 음료입니다.

12.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어느 카페든 가장 기본의 음료는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닐까 싶은데요. 투썸플레이스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당연히 있는데요. 투썸 아메리카노만 드시는 분들은 꼭 투썸에서만 드시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먹어보았는데 얼음이 너무 작아서 개인적으론 불호..그러나 작은 얼음 조각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매장마다 원두도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통신사를 끼면 투썸 플레이스 할인 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무단도용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