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 넘치는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TOP 12

   읽는 시간 7 분

피자알볼로는 어떤 브랜드 일까요? 2005년 목동에 처음 1 호 점을 개점한 피자 알볼로는 이재욱 이재원 형제가 개업을 하였으며 토핑이 굉장히 실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흑미 도우를 써서 담백한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과 사이드 메뉴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1월 11일 업데이트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TOP 12

1.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쉬림프 핫치킨 골드피자

알볼로 피자 중 유명한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는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고소한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피자로 중간 중간 톡톡 씹히는 새우의 식감과 치킨의 식감 그리고 쫀득한 도우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주문 시 치즈 크러스트로 변경해서 주문하시면 더욱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치즈 가루를 추가해서 뿌려서 드시면 매운 맛이 중화 되면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어깨피자

어깨피자

피자알볼로 메뉴 중 제일 맛있는 어깨피자는 무려 9가지 토핑을 즐길 수 있는 피자 알볼로의 베스트셀러 메뉴 입니다. 쫄깃한 씬 도우 위에 하나의 바삭한 도우를 또 올려 3가지 소스와 9가지 인기 토핑으로 마무리한 팔색조 매력의 피자로 각양각색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씬 도우이기 때문에 따로 도우 선택이 불가능하며 어깨피자의 경우 배달 과정에서 파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지점에 따라 컷팅을 하지 않고 배달을 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꿈을피자

꿈을피자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디시에서 유명한 꿈을피자는 생 바질을 갈아 만든 바질페스토, 유기농 크랜베리, 국내산 고구마와 파인애플 그리고 호주산 목심을 볶아서 만든 불고기가 토핑 된 4가지 맛을 느낄 수 있고 토핑들이 전혀 다른 맛을 내고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  BBQ 메뉴 추천 BEST 5

핫 소스와 치즈 가루, 갈릭 소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고구마 골드로 엣지를 변경해서 주문하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팔도피자

팔도피자

피자알볼로 추천 더쿠에서 유명한 팔도피자는 전국 팔도의 맛을 다 담아 만들었으며 임실 치즈, 간장, 고추장 불고기, 탱글한 새우 등 8가지 토핑이 들어가 한 판에 육해공을 다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짭조롬하면서 매콤한 것이 전주 불고기와 고추장 불고기는 손에 꼽을 만큼 맛있는 것 같은데, 사람마다 입맛과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꼭 드셔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팔도피자의 경우에는 원 사이즈 라지 사이즈만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대새피자

대새피자

알볼로 추천 디시에서 인기가 많은 대새피자는 피자 알볼로만의 특제 소스인 72시간 숙성 시킨 대새 레드 소스에 자연산 랍스터 새우를 담은 매콤한 맛의 피자입니다.

탱글탱글한 랍스터도 좋지만 피자 위에 토핑으로 올려진 할라피뇨가 자칫 기름질 수 있는 피자의 맛을 잘 잡아주어 더욱 조화로운 피자 메뉴인데요.

개인 입맛에 따라 많이 매울 수 있으며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치즈 크러스트나 고구마 골드로 엣지를 변경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웃음꽃피자

웃음꽃피자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랜치소스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치킨과 미트 토핑 그리고 방울 토마토와 할라피뇨를 넣고 진한 향의 그라나파다노치즈로 마무리한 웃음이 절로 나오는 조합의 웃음꽃피자 또한 피자 알볼로의 대표 메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랜치소스가 다양한 토핑과 잘 어우러져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 메뉴로 할라피뇨가 토핑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매콤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떡에 싸 먹는 원할머니 보쌈 메뉴와 가격 BEST 7

개인적으로 이 피자에 잘 어울리는 엣지는 슈크림치즈골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상상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피자네요.

7. 팔자피자

팔자피자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할라피뇨, 하와이안, 페퍼로니, 베이컨, 허니 옥수수, 쉬림프, 단호박, 스파이시 치킨으로 구성된 8가지 맛의 팔자피자는 토핑이 정말 푸짐한 메뉴로 어딜 베어 물어도 입안 가득 큼직 큼직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만족감이 높은 피자입니다.

여러명이서 먹을 때 정말 좋은 메뉴이며 색 다른 맛을 한 판에 다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예전에는 레귤러 사이즈도 판매를 했지만 현재는 라지 사이즈만 판매를 하고 있으며 고추장 불고기 토핑 부분은 매콤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목동피자

목동피자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정말 기본에 충실한 피자인 목동피자는 뉴질랜드산 치즈 위에 신선한 야채 그리고 햄, 페퍼로니, 임실치즈를 토핑 한 건강한 웰빙 피자 입니다.

고소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피자로 콤비네이션 피자를 평소 좋아하고 콤비네이션의 진수를 느끼고 싶은 분, 건강한 한국식 피자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치즈크러스트 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거 다 아시죠?

9. 옥수수피자

옥수수피자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알볼로의 시그니처 메뉴 옥수수피자는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통으로 들어 있는 피자로 고소한 옥수수와 부드러운 고구마, 상큼한 파인애플의 맛 조합이 끝내주는 피자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핫소스를 추가해서 뿌려 드시면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파인애플이 들어가기 때문에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옥수수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디저트 39 메뉴 추천 TOP 10 음료 및 케이크

10. 쏘핫피자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알볼로의 신 메뉴 쏘핫피자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국내산 수미 감자와 핫 치킨, 청양 고추, 소시지가 어우러진 매운맛의 끝판왕 피자로 3단계의 경우에는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에게는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단계 매운 정도는 불닭볶음면을 잘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2단계는 불닭볶음면에 청양 고추까지 넣어서 드시는 분, 3단계는 극강의 매운맛이기 때문에 정말 정말 매운 맛을 잘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기 때문에 소주나 주류 안주로도 괜찮다는 평이 있으니 안주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11. 콘치즈그라탕

콘치즈그라탕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피자 알볼로의 사이드 메뉴인 콘치즈그라탕은 탱글탱글한 옥수수에 크림 소스를 버무리고 뉴질랜드 자연산 치즈를 듬뿍 얹어 만든 메뉴입니다.

사이즈도 레귤러와 라지 중 선택이 가능하니 피자와 함께 시킬 경우에는 레귤러로 시켜서 간단하게 맛을 보는 것을 추천 드리며, 기호에 따라 핫소스를 뿌려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12. 떡갈비 치즈오븐 스파게티

떡갈비 치즈오븐 스파게티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피자 알볼로의 대표 사이드 메뉴 떡갈비 치즈오븐 스파게티는 한 돈으로 만든 떡갈비가 큼직 큼직하게 들어간 고추기름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떡갈비가 토마토 소스에 절여진 맛으로 떡갈비의 담백함과 토마토 소소의 상큼함을 같이 느낄 수 있는데요.

피자에 파스타가 빠지면 뭔가 심심한 조합이라 꼭 파스타를 시키시는 분이라면 떡갈비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12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피자 메뉴 중 여러분들은 어떤 피자가 마음에 드시나요? 저도 오늘 저녁은 신메뉴로 나온 쏘핫 피자를 맛있게 먹어봐야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