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하는 꿈, 키스꿈, 키스받는꿈해몽 72가지 상황별 꿈풀이!

   읽는 시간 13 분

키스하는 꿈은 내가 어떤 일거리, 관심을 두는 사람이나 대상에 대해 정보 수집, 계획 수립, 상호 관계의 확인 등을 의미합니다. 키스하는 꿈은 실제 관심 있는 연인에 대한 예지몽일 수도 있고, 상징성을 가진 꿈일 수도 있죠. 그리고 키스하고 싶다고 하는 심리적인 마음에서 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키스하는 꿈, 키스꿈, 키스받는꿈해몽 72가지

키스꿈해몽

1. 키스하는 꿈

앞서 키스하는 꿈에 대한 해몽에 대한 설명을 했던 것처럼 어떠한 상대방과 협의, 상의를 하게 되거나 서로의 관계에 진전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미혼인 사람이라면 관심이 있는 어떠한 이성이 생길 수 있으며, 아니라면 어떠한 일을 하는 데 있어 일거리나 거래처 등에 조금 더 관계가 깊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어떠한 정보를 얻게 되는 꿈으로도 해몽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여러 명 중 한 명과 키스하는 꿈

미혼인 경우에는 관심이 있는 이성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상징적 의미로는 어떤 일거리나 거래처들 중에서 하나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3. 유명인이 내게 키스하는 꿈

국회의원, 대통령, 고위공무원, 연예인으로 상징하는 유명인과 내가 키스하는 꿈은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나 기업들이 자신과 관계를 맺기 원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또한 이러한 영향력 있는 사람이나 기업에 대해 내가 필요로 하는 정보나 소식을 득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4. 애인과 키스하는 꿈

애인은 실제 애인일 수 있으나, 관심을 깊게 가지게 될 일이나 취미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일에 깊게 관여하게 되거나 취미생활에 심취하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5. 불쾌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

어떤 사람과 키스를 했는데 불편하거나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이는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어떠한 대상과 불가피하게 대면하게 되거나 그 대상의 정보를 알아내야 하는 일이 생기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따라서 주변 사람이나 대상에 대해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하는 일에 있어서 이러한 대상으로 인해 실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는 내가 노출하면 안 되는 어떠한 약점을 상대방이 쥐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귀신과 키스하는 꿈

귀신은 자신에게 위해를 가하거나 흉포하여 피하기 힘든 대상 및 질병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귀신과 키스를 하였다면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자신이 벗어나기 힘든 어떠한 불쾌한 대상과 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7. 내 애인이 다른 사람과 키스하는 꿈

나와의 키스를 거부하고 다른 사람과 키스를 하였다면 이는 실제 애인이거나 또는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어떠한 대상이 다른 사람이나 대상으로 관심을 옮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내가 원하는 일거리, 계약 등이 다른 사람 쪽으로 조금 더 기울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8. 자식과 키스하는 꿈

아들 또는 딸과 키스하는 꿈은 실제 자녀에 관한 어떠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녀와의 관계에 있어 서로를 더 많이 이해하거나 이해시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9. 아버지와 키스하는 꿈 / 어머니와 키스하는 꿈

아빠, 엄마, 아버지 또는 어머니와 키스를 하는 꿈은 평소 자신이 관심을 가지는 해당 부모, 또는 직장의 상사 등 웃 어른과의 관계가 가까워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만약 어색함이 없이 좋게 키스를 했다면 이러한 웃어른, 선배 등과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이들과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관련글 :  밥꿈해몽 103가지 밥먹는꿈, 밥하는꿈, 밥주는꿈 종류별

​10. 키스하는데 어색한 꿈

상대방이 누구라도 키스하는데 어색한 느낌을 받았다면 이는 관계를 맺는 데 있어서 서툴거나 초기 가까워지는 데 있어 더디게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일을 진행하는 데에도 원활하게 진행이 되기는 어려울 수 있을 것입니다.

키스하는꿈해몽

11. 내가 키스를 거부하는 꿈

자신이 키스를 거부하는 것은 기존에 있던 관계에 불편함이나 부담 등으로 인하여 청산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따라서 주변의 어떠한 사람이나 대상, 일거리 등에 대해서 그간의 관심을 접고 멀리하게 될 수 있습니다.

​12. 배우자와의 키스를 내가 거부하는 꿈

이는 가정 내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관계에 있어 소원하게 되어 그로 인해 고민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이는 배우자에 대한 불만스러운 마음이 꿈으로 표현되었을 수 있으며, 어떠한 불만거리가 생기는 것으로 해몽할 수도 있습니다.

​13. 누군가가 강제로 내게 키스하는 꿈

이는 내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압박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따라서 뿌리쳤다면 압박하거나 강요하더라도 기밀들이 누설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에 강제로 키스를 해서 어쩔 수 없이 키스를 했다면, 주지 말아야 하는 어떠한 정보나 일들을 빼앗기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14. 매우 길게 키스하는 꿈

이는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일거리나 사람, 기업 등에 대해 오랫동안 알아보고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자세하게 파악하고 판단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15. 부부간에 키스하는 꿈

가정 내에 좋은 소식이 있거나 부부간의 관계가 보다 깊어지고 좋아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16. 돌아가신 조상님과 키스하는 꿈

조상님의 옷과 표정이 평온하고 좋았다면 이는 자신의 운기가 매우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현재 하는 일에 있어 좋은 결과들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하지만, 옷차림이 좋지 않고 표정이 안 좋았다면 이는 현재 하는 일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것을 경고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17. 헤어진 애인과 키스하는 꿈

이는 과거에 잊었던 어떠한 일이나 대상 기업 등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꿈속의 기분이 좋았다면 이러한 소식이나 정보로 인해 이득이 생기게 되거나 긍정적 변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18.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은 크게 두 가지로 해몽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따뜻한 사람이고 편하고 좋게 느껴졌다면 이는 새로운 관심 대상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프로젝트, 일자리 일 수도 있으며 이는 새로운 취미생활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유혹하는 느낌이 들었다면 이는 주변의 어떠한 사람이나 경쟁자에게 자신의 일거리나 정보를 빼앗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19. 연인이나 상대방의 이마에 뽀뽀하는꿈

상대방에게 굴복을 하게 되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0. 아이에게 뽀뽀하는꿈

사랑스러운 아이에게 뽀뽀를 하는건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키스받는꿈

21.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과 키스하는꿈

직장에서 인정을 받아 승진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아주 크게 번창하거나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명예나 지위가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22. 자신이 키스를 아주 오랫동안 하는꿈

상대의 여러가지 일들을 알게되거나 긴시간 동안 접하게 되는 일이 생김을 말한다고 합니다

관련글 :  금붕어 꿈해몽 24가지

23. 자신이 남편의 볼에 살짝 키스하는꿈

자신의 부부 애정이 더 좋아지고 남편을 도와서 가정이 더 윤택하고 행복해짐을 말한다고 합니다

​24. 키스를 했는데 몹시 불만스러워하는꿈

누군가에게 잘못을 저질러 죄스러웠던 점을 용서받으려 하나 받아주지 않게 되는 거라고 합니다

25. 옛 애인과 키스한꿈

이성문제로 시비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낯선 사람과 키스하는꿈 적의 올가미에 걸려드는 거라고 해요!

​26. 연인에게 키스하는꿈

서로의 갈등을 모두 해결할수 있다는것을 의미하고, 감정이 더 깊어지고 곧 결합될 것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7. 총각이 연인과 키스하는꿈

그 연인과 곧 부부로 맺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28. 외국인과 키스하는꿈

적을 정복하게 된다는 의미

29. 자신의 아내와 아이에게 키스하는꿈

가정에서 한 집안의 주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그들을 지나치게 내버려 두는것을 의미하고 그들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은 것에 대한 반성이 필요하다고해요

30. 모르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생활 환경이 새롭게 바뀌거나 새소식을 듣거나, 만족스러운 직장이나 일거리를 얻을 징조다.

키스하는꿈

​31. 모르는 여자와 키스하는 꿈

새로운 분야를 집중 탐구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날 징조다. 그러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는 꿈이므로 언행에 신경써야 한다.

​33. 애인과 키스하는 꿈

애인에게 청혼을 받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다.

34. 아는 이성과 키스한꿈

평소 이성에 대해 알고 싶어하던 정보를 얻게 되거나, 누군가를 고소할 일이 생길 징조다.

35. 애인과 오랫동안 키스한꿈

애인에 대한 많은 정보를 밝혀내게 될 징조다.

36. 애인과 키스하려다 실패한꿈

애인에 대한 궁금증을 알아내지 못할 징조다.

37. 유명인과 키스한꿈

큰 명예를 얻게 되거나, 실제로 유명인을 만날 징조다.

38. 남편과 키스한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부부 금슬이 좋아질 징조다.

39. 아내와 키스한꿈

아내의 고민을 알아내고 이를 해결하게 될 징조다.

40. 동성과 키스한꿈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 큰 도움을 받을 징조다.

키스꿈

41. 이혼한 아내와 키스한꿈

누군가로부터 이혼한 아내에 대한 근황을 전해 들을 징조다.

42. 이혼한 남편과 키스한꿈

누군가로부터 이혼한 남편에 대한 근황을 전해 들을 징조다.

44. 남이 키스하는 걸 본꿈

좋아하는 이성에 대한 그리움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45. 오랫동안 길게 키스하는 꿈​

누구를 만나든지 간에 그에 대한 모든 것을 정확히 알게 될 징조

46. 가볍게 키스를 한 꿈​

상대방을 모욕하게 되거나 업압하게 될 징조

47. 인사 형식의 간단한 키스를 한 꿈​

상대방에게 맹세하거나 복종할 일이 생길 징조

48. 키스를 막무가내로 한 꿈​

언쟁이나 시비, 또는 경쟁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

49. 키스를 하는데 흥분되어 성기가 팽창한 꿈​

상대방의 능력이나 정열에 눌려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게 될 징조

​50. 키스를 정성들여서 한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마무리 될 징조

51. 매우 섹시하고 선이 아름다운 입술에 키스하는 꿈​

천생 연분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미혼 남녀에게 있어서 매우 유쾌한 꿈이다

52. 연인의 얼굴에 키스를 해 준 꿈​

이성 문제로 인해 애인과 헤어질 징조

53. 연인과의 키스가 즐거웠던 꿈​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징조

54. 키스를 했는데 몹시 불만스러웠던 꿈​

관련글 :  갈매기꿈 31가지 상황별 꿈풀이

승부를 겨를 일이 있으면 자신이 패하게 되며, 누구가의 감언이설에 속아넘거가게 될 징조

55. 인기 연예인과의 키스를 한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

키스

56. 저명한 사람과 키스를 한 꿈​

명예가 따르고 일이나 사업의 결과가 매우 만족스럽고 좋게 될 징조

57. 과거의 연인과 키스를 한 꿈​

남녀 간에 이성 문제로 시비가 생길 징조

58. 처음 만난 흰 얼굴의 남자와 키스를 한 꿈​

처음 보는 책을 읽고 만족해 할 징조

59. 유명한 사람과 키스하는꿈

​오랜 시간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고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그로 인해 자신이 바랬던 일에 한걸음 더 가까워짐을 암시하는 좋은 기운이 담긴 기분 좋은 꿈입니다.

60. 연인과 키스하는꿈

연애를 하면서 마찰을 빚었던 문제들이 다 해결되고 연인과 더욱더 가깝고 애정 깊은 사이가 되어서 약혼과 결혼까지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애정운이 듬뿍 담긴 기분 좋은 꿈입니다.

61. 모르는 여자와 키스하는꿈

현재 자신이 맘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고 그 이성에게 대시하고 싶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조금 더 적극적으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62. 동성친구와 키스하는꿈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표현된 꿈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할 비밀을 가지고 있어서 스스로 많이 답답해하는 상황을 의미하고 누군가에게 상담을 받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3. 외국인과 키스하는꿈

자신의 경쟁상대보다 우위를 점하게 됨을 암시하는데 예를 들어 직장 내에 자기의 경쟁구도에 있는 사람보다 더욱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좋은 성과를 냄으로써 경쟁자였던 상대를 내 발아래 두는 모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4. 모르는 사람을 안아주는 꿈

거부감이 드는 사람과 같이 일을 하게 될 수 있고 껄끄러운 상대가 집안에 방문하는 상황 등 반갑지 않은 상대와의 자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기운이 썩 좋지 않은 꿈입니다.

65. 키스를 오래 길게 하는 꿈

꿈속에서 키스를 나눴던 상대에 대해서 현실 속에서 많은 것을 알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키스를 길게 할수록 더욱 많이 깊게 알게 될 것이고 짧게 나눴다면 표면적으로 알 수 있는 정도만 가볍게 알게 될 것입니다.

차에서 키스 하는 꿈

66. 선녀와 키스를 나누는 꿈

자신과 외적으로도 내적으로도 잘 맞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고 그 인연이 깊은 연인의 관계가 될 수 있음을암시하는 꿈이고 혹은 자신의 외로운 심리를 표현한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70. 키스를 하려는데 상대가 입을 닫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이 어떠한 문제에 가로막혀 잘 풀리지 않게 되고 해결 방안을 찾지 못해서 답답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입니다.

71. 친한 친구와 키스하는꿈

키스한 친구와의 더욱더 친밀한 관계를 원하고 있고 그 친구가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임을 의미하고 있는 자신의 심리상태가 꿈에 표현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더욱 신경 쓰시면 좋겠습니다.

72. 늙은 사람이랑 키스하는꿈

현재 연인 관계에 있다면 불화가 생겨 다툼이 있을 수 있고 그 다툼으로 인해 자칫하면 이별까지 하게 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마음고생 하게 됨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