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에 찔리는 꿈해몽 53가지 상황별 꿈풀이

   읽는 시간 11 분

칼에 찔리는 꿈들은 전반적으로 길몽 으로 풀이됩니다. 안고 가던 문제들이나 고민거리들이 말끔하게 해결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죠. 꿈 속에서 칼 맞는, 칼에 베이는 상황을 맞이하면 불쾌하거나 공포스러울 수 있겠지만 현실에서는 굉장히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니 기분 나빠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칼에 찔리는 꿈해몽 53가지 상황별 꿈풀이

칼에 찔리는 꿈

1. 칼에 찔리는 꿈

​칼은 투쟁심과 공격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칼에 찔리는 꿈은 고민하고 있는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둘러싼 상황이 급전하고 미래에 큰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꿈속의 칼은 성적 욕망의 상징으로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2. 칼에 베이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은 꿈 입니다. 이러한 꿈은 대부분 재물과 관련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3. 배에 칼에 찔리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목표로 하고 있던 일이 타인에 의한 방해로 인해 차질이 발생하여 피해를 입거나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을 거라는 암시의 꿈으로 당분간은 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자제하며 지내는것이 좋겠습니다.

4. 팔 이 칼에 찔리는 꿈

팔이 칼에 찔리는 꿈은 일종의 심리몽으로 집착, 강박등 자신의 일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장애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집착과 강박적인 성격을 다스리는 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다른 사람이 칼에 찔리는 꿈

합격과 승진을 뜻하는 좋은 꿈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겠으니 더 노력하여 성취의 열매를 맛보심이 좋겠습니다.

6. 칼에 찔릴뻔한 꿈

칼에 찔릴뻔한 꿈은 스트레스나 골칫거리 등 이런 저런 문제와 건강상의 문제가 나타나겠으나 다행히 스스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전화위복의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7. 칼을 잃어버리는 꿈

꿈 속에서 칼을 잃어버려 당혹스러웠다면 조만간 배우자나 연인과 이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꿈은 배우자나 연인과 사별을 상징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8. 등에 칼이 찔리는 꿈

꿈 속에서 등에 칼이 찔렸다면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해 난감한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인관계에 각별히 주의해야겠고 경거망동 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9. 친구한테 칼에 찔리는 꿈

​실제로 그 친구나 지인들의 사이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꿈에서 당신을 찌른 친구 · 지인들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와의 인연은 점점 돈독해지고 있고, 신뢰 관계를 구축해 나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10. 가족한테 칼에 찔리는 꿈

가족에게 찔리는 꿈은 부모님으로 부터 자립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과 떨어져 혼자만의 생활을 하거나 물리적으로 독립적인 삶을 살게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관련글 :  병아리꿈해몽 48가지 상황별 꿈풀이

또한 가족이라 하더라도 아버지에게 찔리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 어떤 권위적인 존재에게 시달리고 있고, 그 상대로 해방되고 싶다는걸 의미합니다. 또한 어머니에게 찔리는 꿈은 응석을 부릴수 있는 상대로 부터 자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11. 좋아하는 사람에게 찔리는 꿈

현실의 연애에 불안과 불만을 가지고 있을때 보는 것이 좋아하는 사람의 꿈이라 할수 있는데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찔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지금보다 훨씬 좋은 관계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불신감을 가지있다면, 그 생각이 꿈이 되어 나온 것이라 할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빨리 해결책을 모색하여 좋은 관계를 유지할수 있도록 합시다.

12. 전 여자친구에게 찔리는 꿈

전 여자 친구가 등장하는 꿈은 상대방에게 미련이 남아있다는 증거입니다. 전 여자 친구에게 찔리는 꿈은 당신이 상대방에게 여전히 집착이 남아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나 단지 미련만 남아있는게 아니라 재결합의 가능성이 열려있다는 알려주는 꿈입니다. 특히 깊게 찔린 경우라면 재결합이 현실화 될 확률이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13. 학교나 직장의 사람에게 찔리는 꿈

학교 사람들에게 찔리는 꿈은 선생님과 급우 등 학교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이 되거나, 수업이 부담되는 경우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와 상사 등 직장 사람들에게 찔리는 꿈은 납기 기간이 다가오지만 좀처럼 일이 줄지않아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경우라 할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그 답답함에서 해방될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을 괴롭히던 일들이 해결되고, 즐거운 기분으로 공부나 일에 임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14. 괴한에게 찔리는 꿈

​괴한에게 찔리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현재 불안정하고 스트레가 가득찬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꿈속의 괴한은 불안과 초조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 꿈을 계기로 당신을 둘러싼 상황들이 좋은쪽으로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15. 친구 · 지인에게 찔리는 꿈

​친구 · 지인에게 찔리는 꿈은 상대와 지금보다 좋은 관계가 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두터운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보단 그냥 아는 사이에서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사이 정도라고 볼수 있겠네요.

​16. 머리를 찔리는 꿈

꿈에서 머리는 사고력과 상상력 등을 상징합니다. 머리를 물리는 꿈은 생각하는 힘이 차단되는 것을 의미 하는데요. 일을 제대로 생각할수 없거나 깊은 생각을 심사숙고 할수 없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뭔가 결정을 하는 등 중요한 일이라면, 주위의 지원을 받는것이 안전합니다.

​17. 얼굴을 찔리는 꿈

​얼굴을 찔리는 꿈은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에 대해 의심을 하거나 또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불쾌감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인간 관계에 문제가 숨어 있음을 말해주고 있기때문에 대인 관계에 세심한 배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관련글 :  비오는 꿈, 비 맞는 꿈 해몽 상황별꿈풀이 28가지

​18. 눈을 찔리는 꿈

​꿈에서 눈은 자신의 생각을 암시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눈을 찔리는 꿈은 당신의 생각에 변화가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보려고도 하지 않았던 곳에 눈길을 주게 되고, 그 결과 새로운 가치관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19. 목을 찔리는 꿈

​꿈에서 목은 사회적 지위, 대인 관계 등을 상징합니다. 목을 물리는 꿈은 사회적으로 난처한 입장에 처해 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 뜻밖의 실수를 하거나 안좋은 소문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경우에도 성실히 대응한다면 당신의 입장이 유지 될 것입니다.

20. 칼에 크게 상처를 입는 꿈

전혀 모르는 사람이 휘두른 칼에 찔리면 상처난 부분을 수술하게 될 징조입니다.

21. 등이 칼에 찔리는 꿈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여 이로 인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22. 형제끼리 칼부림을 하는 꿈

가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싸움이 생길 징조입니다. 사소한 문제로 형제 간의 우애가 깨지거나 가정의 화목이 깨지게 될 징조입니다.

23. 칼을 구매하는 꿈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이 귀인을 만나게 되어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24.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칼에 찔리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운이 올라가거나 재물운이 급격하게 상승할 꿈입니다.

25. 칼에 찔려 죽는 꿈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사업의 번창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26. 칼을 지니고 다니는 꿈

어떠한 세력을 가지게 되거나 명예, 권력을 가지게 됩니다.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27. 손을 칼에 베이는 꿈

일진이 사나워지고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줄어들게 됩니다.

28. 칼을 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어 성공을 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9. 날카로운 칼날에 베이는 꿈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30. 허벅지를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이 재물과 함께 명예까지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31. 팔을 칼에 찔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사건이나 사고로 인하여 가족 중 누군가가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32. 심장을 칼에 찔리는 꿈

갑작스러운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서 건강이 안좋아지면서 병원 신세를 질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3. 괴한이나 도둑에 의해 칼에 찔리는 꿈

칼에 찔려서 피가 났다면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34. 칼을 들고있는 꿈

다른 사람의 글을 비평할 일이 발생하거나 좋은 아이디어 혹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계획했던 일이 수월하게 풀리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35. 돼지를 칼로 찌르거나 목을 쳐서 죽이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시작은 괜찮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관련글 :  구렁이 꿈해몽 40가지

36. 전쟁터에서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게 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7. 누군가를 칼로 찔렀지만 피가 흐르지 않는 꿈

자신이 노력한 것들에 대한 댓가를 받을 수 없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8. 칼로 위협을 받는 꿈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9. 칼로 한번에 두 사람을 찔러서 죽이는 꿈

한가지의 방법으로 두가지의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40. 누군가가 칼을 들고 쫓아오는 꿈

심리몽입니다. 자신의 조급했던 마음이 반영된 꿈이니 되도록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41. 칼을 들고 외출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42. 칼로 동물을 찌르는 꿈

자신보다 체구가 작은 동물을 찔렀다면 현재 자신이 주위로부터 더욱 인정받고 싶어하는 욕망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43. 칼로 물건을 자르는 꿈

일을 진행할 때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분하거나 정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4. 칼로 사람을 찔렀지만 그 사람이 죽지 않는 꿈

대인관계가 틀어지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들이 실패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5. 목이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쳐 어려움을 겪게 되며 자신의 건강에 이상 징후가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46. 누군가가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이 노력한 것이 결실을 맺을 것을 의미하며 승진이나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7. 괴한에게 칼에 찔리는 꿈

괴한에게 찔리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현재 불안정하고 스트레스가 가득찬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꿈속의 괴한은 불안과 초조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 꿈을 계기로 당신을 둘러싼 상황들이 좋은쪽으로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48. 칼에 찔려 죽는꿈

칼에 찔려 피를 흘리며 죽었다면 그 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사업이 번창하거나 큰 돈을 벌게 될지도 모릅니다

49. 자신이 칼에 찔려 죽는 모습을 보는꿈

꿈에서 칼에 찔려 죽었다면 매우 좋은꿈입니다 재물운과 사업운이 올라가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0. 좋아하는 사람에게 찔리는 꿈

상대방과의 관계가 지금보다 훨씬 좋은 관계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1. 전 여자친구에게 찔리는 꿈

상대방에게 여전히 집착이 남아있다는 의미입니다

52. 친구·지인에게 찔리는 꿈

친구·지인에게 찔리는 꿈은 상대와 지금보다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터운 신뢰관계를 구축하기 보단 아는 사이에서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사이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53. 칼로 사람을 찔러 죽이는꿈

반대로 내가 칼로 누군가를 죽였다면 좋은 상대나 동업자 귀인을 만나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꿈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