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카나 메뉴 추천 TOP 9 치킨의 원조

   읽는 시간 3 분

페리카나 치킨은 한국의 치킨 프랜차이즈 중에서 처갓집 양념통닭, 멕시칸치킨 등과 더불어 한 시대를 풍미했던 치킨 1세대 체인점으로 현재는 다양한 브랜드에 비해 많이 순위가 밀려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인지도가 있고 매니아층이 많은 브랜드로 오늘은 페리카나 메뉴 추천 9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리카나 메뉴 추천 TOP 9

1. 양념치킨

1

 

  • 가격 : 20,000원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페리카나 39년의 전통 양념치킨은 꿀을 발라 놓은 듯한 비주얼로 달달하고 마늘향이 나는 겉바속촉의 대명사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치밥용으로도 좋고 양념 소스가 넉넉하기 때문에 밥과 비벼서 먹어도 좋습니다.

2. 간장치킨

1

 

  • 가격 : 19,000원

페리카나 간장치킨은 짭쪼름하고 고소한 양념에 고소한 참깨까지 듬뿍들어간 치킨입니다. 간장, 올리고당, 매실,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라고 하는데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간장소스가 치킨에 잘 베어들어 속살도 짭쪼롬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관련글 :  저렴한 가격 일만족발 메뉴 추천 7가지

3. 핫데블 치킨

  • 가격 : 20,000원

아시아 3국의 매운 맛이 한자리에! 아시아 3국의 대표 고추인 청양고추, 쥐똥고추, 부트졸로키아고추로 만들어 처음 맛보는 매콤함에 불 맛을 더한 치킨입니다. 엄청나게 매워보이지만 매콤한 양념치킨 정도의 맛으로 맵찔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얼얼함 정도의 맵기를 좋아한다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4. 치즈 뿌리오

  • 가격 : 20,000원

바삭한 후라이드 위에 프리미엄급 까망베르 치즈를 뿌려 고소하면서 짭쪼름함을 즐길 수 있는 뿌리오! BHC의 뿌링클과 비슷한 맛을 내지만 까망베르 치즈라 그런지 조금 더 꾸덕해요!

치즈 가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지만 느끼한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불호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맵삭치킨

맵삭치킨은 매운 후라이드 치킨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아는 분들만 즐겨 먹는 메뉴입니다! 바삭한 닭 다리 살로 순살을 만들어 치킨 너겟처럼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맛이 나는 치킨입니다.

관련글 :  또래오래 메뉴 추천 BEST 9

조금 색다른 후라이드가 먹고 싶고 맥주마실 때 강력 추천하는 원 픽메뉴. 여기에 양념 소스를 추가한다면 물리지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6. 파닭치킨

페리카나 순살

맛있게 튀겨진 오리지널 치킨에 새콤달콤 톡 쏘는 겨자소스를 버무린 파채를 올려 먹는 치킨으로 개인적으로는 타 브랜드의 파닭보다 더욱 새콤한 맛이 강해서 제 취향이긴 했습니다.

만약 너무 새콤한 맛이 싫다면 불호일수도 있으나 밥과도 잘 어울리고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려서 저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던 메뉴 중 하나입니다.

7. 로스핀

쫄깃한 통닭다리에 맛있게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구운 후 다시 한 번 페리카나의 비법소스를 또 발라서 구워낸 통다리구이 치킨입니다.

핫데블맛, 매운양념맛, 마늘맛, 양념맛 등 네 가지 맛 중 골라서 즐길 수 있고 개인적으론 매운맛이 더욱 맛있었으니 매운맛을 드셔보시되 만약 매운 것이 싫다면 마늘맛으로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초밥 도시락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TOP 5

8. 꼬들목

페리카나 메뉴 추천 꼬들목
  • 가격 : 6,000원

페리카나의 신 메뉴. 꼬들목은 닭의 특수부위인 목살을 이용한 튀김 요리입니다. 튀김요리로 목에 있는 살만 발라내고 튀긴 순살 치킨으로 목살은 운동량이 많은 부위이다 보니 연한 힘줄이 씹히는 맛이 좋고 쫄깃하고 꼬들꼬들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치킨입니다.

9. 츄러스 치즈볼

페리카나 메뉴 추천 츄러스 치즈볼

  • 가격 : 5개 4,500원

페리카나 메뉴 추천 중 사이드 메뉴인 츄러스 치즈볼은 치즈볼에 츄러스 가루를 묻혀 바삭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츄러스 치즈볼! 100% 모짜렐라 치즈로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마치며

페리카나 메뉴 추천 TOP 7을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7가지 메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공식홈페이지 를 참고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