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GIF 사이트 BEST 9

   읽는 시간 4 분

오늘 소개해드리는 GIF 사이트들은 무료로 이용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GIF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의 장단점을 간단하게 파악하신 뒤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GIF 사이트 BEST 9

1. Reaction GIFs

Reaction GIFs

이 플랫폼의 부제 자체에 “GIF로 말해봐요!”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Reaction GIFs는 상황에 따라 최고의 GIF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소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Giphy나 Imgur와 같은 다른 사이트보다 뒤쳐지긴 했지만. 뛰어난 검색 엔진 덕분에 몇 초 만에 활기차고 재미있는 GIF를 찾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거나 친구와 텍스트로 공유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Reaction GIFs는 이제 움직이는 몸의 루프를 결합한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모든 유형의 GIF를 찾을 수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최고의 GIF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레딧

레딧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한 뉴스, 리뷰, 정보를 토론하고 업데이트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실제 사용자들의 모든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레딧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블랙툰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그리고 레딧은 사용자가 GIF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책을 업데이트한 후 더욱 멋지게 변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사용자가 만든 서브 레딧이라는 게시판에서 GIF로 답글을 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규칙을 따라야 하지만 모두에게 재미있고 도움이 됩니다.

레딧을 통해 사용자는 Giphy와 통합된 고품질 GI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및 분류된 GIF 옵션을 제공합니다.

3. GifCities

GifCitie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많은 GIF로 가득한 웹 사이트입니다. GifCities는 이전에 야후가 인수한 GeoCities라는 사이트의 프로젝트입니다. GeoCities는 20년 동안 가장 오래된 인터넷 사이트 플랫폼 중 하나로,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왔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는 곧 폐쇄되었습니다. 하지만 폐쇄와 동시에 GifCities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팀은 지금처럼 GIF가 유행하지 않았던 1999년에 약 4,500,00개의 애니메이션 GIF와 이미지를 수집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각 GIF가 만들어지고 링크된 원래의 GeoCities 페이지로 직접 연결되는 훌륭한 검색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관련글 :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BEST 5

따라서 이 사이트는 구식이거나 고전적인 GIF와 이미지를 찾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복고풍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4. GIFDB

GIFDB

GIFDB는 모든 종류의 GIF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무료 GIF 웹사이트입니다. 페이지에 들어가면 잘 분류된 형식으로 미리 보기된 많은 GIF를 찾을 수 있습니다.

GIFDB는 유머 감각이 뛰어난 직원을 고용하여 사용자를 위한 재미있는 GIF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재미있는 GIF와 동영상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 없이 모든 GIF와 이미지를 공유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 GIPHY

GIPHY

GIPHY는 움짤계의 구글이라는 별명을 가진 GIF 고화질 공유사이트로 따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고 수많은 장르의 다양한 움짤이 있습니다. 원하는 종류의 움짤을 검색해 고르고 골라주면 끝.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고 PC로도 이용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관련글 :  시세 확인 필수 중고폰 구매 판매 사이트 8곳 추천

6. 2짤

2짤

2짤은 움짤계의 네이버라고 할 수 있을만큼 국내 사이트에서 독보적입니다. 막대한 이미지를 수집하는 무료 GIF 사이트로 많은 움짤을 가지고 있는데요.가끔 저작권이 있는 GIF를 수집해오기도해 사진을 공유하거나 사용할때 주의해야 합니다.

7. GIFBIN

Gifbin

GIFBIN 은 마이너한 움짤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GIF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다른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움짤들을 찾아볼 수 있으니 유니크한 움짤을 원할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화질이 약간 낮은점은 단점.

8. Tenor

Tenor

Tenor 은 정말 다양한 GIF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GIF 사이트 인데요. 개인방송, 게임, 연예인, 영화, 일반인들의 움짤등 주로 유명했던 그리고 유명한 GIF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9. imgur

imgur

imgur 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GIF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검색이 굉장히 간편하기 때문인데요. 영어 사이트라 이용할때는 크롬으로 번역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별로 수만가지의 GIF 파일이 존재해 아무 생각없이 둘러보다가 괜찮은 GIF을 찾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