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운동 기록 루틴 헬스 어플 추천 TOP 7

   읽는 시간 3 분

” 기록이 몸을 만든다 ”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헬창들 사이에선 운동을 기록하는 이유가 몸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운동을 위해 운동 기록, 운동 루틴, 식단관리까지 알아서 다해주는 헬스 어플 TOP 7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 기록 루틴 헬스 어플 TOP 7

1. 번핏

운동 기록 어플 번핏

운동 기록 어플로 유명한 번핏은 체중감량, 근력증가등 다양한 운동목적과 구체적인 수치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자마자 오늘의 목표치가 나오기 때문에 동기부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주로 하는 운동들만 골라 운동계획을 세울 수 있고 목록에 하고 있는 운동이 없더라도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그동안의 운동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잘하고 있는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관련글 :  무료 대용량 클라우드 추천 BEST 12

2. 바디 캘린더

운동 루틴 어플 바디 캘린더

헬스 어플로 유명한 바디 캘린더는 정말 운동 기록에 모든것을 몰빵한듯한 직관적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달력형태로 한달동안 운동한 시간등을 바로 바로 보여주고 한주동안 얼마만큼의 볼륨을 가져갔는지 알 수 있도록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세세한 루틴을 볼수도 있고 입력한 값이 그대로 저장되어 지난번보다 운동을 잘 하고 있는지 “점진적 과부화”를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RepCount

RepCounet

운동 기록 어플로 유명한 RepCount 입니다. 중요한 기능은 다른 어플들과 유사하고 일별로 정리하다보면 운동 루틴, 중량, 세트수 등을 정리하기에 편리한 어플입니다. 다른 세세한 정보를 적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결제가 필요해 운동 기록용으로만 사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4. 플릭

플릭

헬린이에게 좋은 운동 루틴 어플 플릭입니다. 헬린이를 위한 무분할 루틴, 체지방 감량, 근력강화 홈트등 여러가지 운동 루틴 추천이 나오고 핏블리, 심으뜸 등 다양한 유명 트레이너들의 루틴 영상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세한 운동 자세와 자극부위까지 나와 온라인 PT급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관련글 :  줌 배경화면을 흐리게 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5. 플랜핏

헬스 어플 플랜핏

헬스 루틴 어플 플랜핏은 올바른 운동법을 배울 수 있는 어플입니다. 최정상 보디빌더의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루틴을 배우면서 체계적으로 운동이나 건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운동 기록, 운동 루틴, 계획적인 성장, 운동 정리까지 4가지 방법으로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헬스 어플이라서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한 헬린이나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헬스 어플입니다.

6. 운동 추적기

운동 추적기

운동 추적기는 운동 타이머에 강점을 지닌 어플입니다. 쉬는 시간 타이머 등을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고 시간이 끝나면 자연스럽게 운동기록이 남아 편의성이 극대화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근력운동에 필요한 기능만 핵심적으로 모아놓았습니다.

7. Muscle Booster

운동 앱 추천 Muscle Booster

Muscle Booster 는 남성을 위한 전문적인 헬스 어플입니다. 스마트 트레이닝 알고리즘을 통해 목표 달성을 위해 운동 루틴을 알려줍니다. 홈 트레이닝에 매우 유용한 앱으로 뱃살빼기 혹은 근육 형성에 관심있는 사람을 위해 개발된 어플입니다.

관련글 :  중국어 어플 앱 추천 TOP 9

매일 매일 새로운 운동 플랜이 개인별로 생성되고 운동 플래너에 표시됩니다. 매주 개인의 진행도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기본적으론 무료 어플이지만 결제를 해야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장단점이 확실한 헬스 어플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