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요가 어플 11가지

   읽는 시간 6 분

요가는 심신을 단련하고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스트레스와 불안은 우리 삶의 질을 떨어뜨리죠. 이럴때 요가가 필요합니다. 요가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는 데 중점을 두는 운동입니다.

신체적인 이점 외에도 불안감을 줄이고 정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서도 존재하죠. 시중에는 요가를 위한 다양한 요가 앱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수 많은 앱 중에서 어떤 요가 앱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최고의 요가 어플 11가지를 소개합니다.

요가 어플은 어떤 장점이 있나요?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요가 어플은 매트 위에 앉아서 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는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화 된 루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우선시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요가 어플 목록

1. 데일리 요가 (iOS/Android)

어플 1위 데일리 요가

데일리 요가는 초보자부터 전문가를 위한 100개의 요가 및 명상 수업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튜토리얼을 통해 단 2주 만에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강좌를 통해 같은 요가 루틴을 반복하지 않아도 되죠.

또한, 첫날부터 계속 개인별 성장 과정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요가 어플은 전 세계 여러 요가와 함께 몸과 마음에 건강을 선사합니다. 커뮤니티에서 사람들에게 질문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요가 경험을 공유하세요.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포토샵 어플 TOP 12

2. Glo (iOS/Android)

Glo 요가

Glo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하는 올인원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및 명상 앱 입니다. 요가를 처음 시작하든 숙련된 요가를 하든 이 어플은 모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요가 어플은 잘 디자인되어 있으며 적절한 키워드로 적합한 수업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수업을 쉽게 저장하고 다운로드 할 수도 있죠. 이 어플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심플리 요가 (iOS/Android)

요가

심플리 요가는 온라인 요가 코스와 6개의 레벨 1요가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 요가 강좌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각 자세를 꼼꼼하게 보여줍니다. 숙련된 강사가 각 자세를 안내해주죠.

이 요가 어플은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HD 화질의 동영상을 통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고 운동 내내 오디오 지침을 사용할 수도 있죠.

4. 포켓 요가 (iOS/Android)

요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켓 요가는 요가 스튜디오를 주머니 속으로 가져온 앱 입니다. 이 유연한 요가 어플은 난이도가 다른 다양한 요가 동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7가지 목록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집에서 편하게 연습할 수 있죠.

또, 이 앱을 사용하면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분류 및 검색 가능한 광범위한 자세 라이브러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어플라이를 사용하여 연습한 동작을 TV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시간 관리 어플 추천 15가지

5. 피트니스22 (iOS/Android)

22

피트니스22의 요가 어플은 요가 및 고급 프로그램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루틴은 균형감, 민첩성, 지구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이상적인 요가 요법을 만들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맞춤형 전략을 받아보세요.

이 요가 어플은 에너지를 회복하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오래 지속되는 습관을 개발합니다. 500가지 이상의 요가 자세가 포함된 가이드 요가, HD 동영상, 숙련된 트레이너의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요가 콜렉티브 (iOS/Android)

콜렉티브

요가 콜렉티브에는 전 세계 최고의 요가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1,000개 이상의 독특한 맞춤형 요가, 명상 및 피트니스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TV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기에서 이 세션을 즐길 수 있죠.

매주 새로운 수업으로 단조로운 일상을 깰 수 있습니다. 요가 콜렉티브의 강좌들은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오픈 챌린지 및 캘린더 알림과 같은 추가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7. 요가 인터내셔널 (iOS/Android)

인터내셔널

요가 인터내셔널은 매일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되는 다양한 요가 및 명상 코스, 대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30년 이상 요가를 지속해 온 이 단체는 요가의 혁신적인 건강 혜택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요가 어플은 실력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수업들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처음 30일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며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나중에 즐겨찾기를 하거나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8. 요가 애니타임 (iOS/Android)

애니타임

요가 애니타임은 강도 높은 요가 수련을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요가 어플입니다. 수천 개의 고품질 요가 및 명상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습니다. 구독을 통해 가이드 요가 루틴 외에도 다른 아이디어도 무제한으로 잉요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호구 그만 인테리어 견적 어플 추천 BEST 4

요가의 가르침을 진심으로 고수하는 여러 숙련된 강사와 함께라면 모든 레벨이 두렵지 않을 겁니다. 이 앱은 14일 무료 체험판도 제공합니다.

9. 두 유 (iOS/Android)

앱 두 유

두 유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과 멋진 수업을 통해 개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요가 어플 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심지어 TV에서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수업을 빠르게 선택하고 초급레벨부터 고급레벨까지 모든 프로그램 레벨에 엑세스하세요.

이 요가 앱을 사용하면 진행 상황을 모두 추적하고 동기부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생님들이 요가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앱에는 무료 및 프리미엄 구독 모델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코어파워 (iOS/Android)

파워 어플

코어파워는 다양한 온라인 요가, 스컬트 및 명상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어 파워 요가 온디맨드 멤버십을 이용하면 다양한 길이와 형식의 다양한 유형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죠.

이 요가 어플은 원하는 일정에 따라 300개 이상의 클래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매주 등장하는 새로운 수업은 지루함을 느끼지 않게 해주고 가장 좋은 점은 첫 주는 무료라는 점 입니다.

11. 요가 스튜디오 (iOS/Android)

스튜디오

Fit For Life LLC의 요가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따라하기 쉬운 HD 비디오 요가 코스를 예약하고 혼자서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분위기 있는 음악과 사운드 중에서 선택하여 한차원 높은 요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레벨과 관심 분야를 선택해 이상적인 클래스를 찾아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