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영상 편집 앱 어플 추천 TOP 15

   읽는 시간 8 분

요즘은 유튜브, 브이로그, 틱톡 등 SNS 발달로 인해 누구나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어 남녀노소 상관없이 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영상 편집 앱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편집 앱 어플 추천 TOP 15

1. 퀵

GoPro의 초기 동영상 편집 앱인 Quik은 “손쉽고 환상적인 편집”을 보장합니다. 이 앱은 동영상을 검사하여 색상과 얼굴을 인식하여 영상을 이상적으로 포맷하기 때문에 AI를 사용하는 방식이 매우 독창적입니다.

또한 퀵을 사용하면 GoPro Plus 또는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최대 200개의 동영상과 사진에 전환 및 효과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자르기, 확대/축소, 회전하여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6개의 다양한 테마는 물론 다양한 글꼴, 필터, 그래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개 이상의 무료 노래에서 완벽한 사운드트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네마, 정사각형 또는 세로 형식의 1080p 또는 720p HD 동영상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으며, 미완성된 프로젝트는 최대 1주일 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줌 회의를 녹화하는 방법

2.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

프리미어 러쉬

Adobe 도구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에는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내장된 카메라로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을 녹화하고 드래그 앤 드롭 기능으로 손쉽게 영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사운드트랙의 리듬에 맞춰 동영상을 동기화하고 제목 및 전환과 같은 일반적인 최종 작업을 모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로열티가 없는 수천 개의 고유한 사운드 트랙, 음향 효과 및 루프가 포함되어 있어 동영상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상 편집 앱의 멋진 기능 중 하나는 여러 개의 비디오 트랙을 정확하게 처리하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많은 노력 없이도 화면 속 화면 및 분할 보기와 같은 인상적인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는 공유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므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맞게 동영상 크기를 쉽게 조정하고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크기를 가로, 세로, 정사각형 또는 4:5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에 맞게 동영상을 쉽게 조정하고 클릭 한 번으로 틱톡,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간단히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WeVideo

WeVideo

WeVideo의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덕분에 고급 기술 없이도 누구나 최대 4K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WeVideo를 사용하면 텍스트, 전환 및 모션 효과와 같은 창의적인 요소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그린 스크린 효과도 실험해 볼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한 기기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다른 기기에서 중단한 부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중 하나에 가입하면 라이선스 및 로열티가 없는 방대한 동영상, 이미지, 음악 트랙 컬렉션에 액세스하여 동영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Vimeo Create

Vimeo Create

동영상 공유의 선두주자인 Vimeo가 모바일 영상 편집 앱인 Vimeo Create를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템플릿과 Vimeo 라이브러리의 스톡 영상 및 이미지를 활용하여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캡션 추가, 전환 만들기, 색상 사용자 지정 등 동영상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동영상이 완성되면 Vimeo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맥북 필수 앱 어플 추천 BEST 10

5. 파워디렉터

몇 안 되는 안드로이드용 영상 편집 앱 중 하나인 파워디렉터는 타임라인에서 여러 개의 트랙으로 강력한 동영상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동영상 효과, 간편한 드래그 앤 드롭 컨트롤을 사용한 FX 편집, 크로마키로 조정 가능한 녹색 및 파란색 화면 배경, 슬로우 모션 편집(처음에 슬로우 모션으로 동영상을 캡처하지 않았더라도), 모바일 기기용 세로 동영상, 일반 전환 및 자르기 도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이 완료되면 720p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앱 내에서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면 Full HD 1080p 또는 4K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6. LumaFusion

LumaFusion은 영화 제작자, 전문 동영상 제작자, 모바일 저널리스트를 위해 고안된 모바일 기기 및 태블릿용 고가의 영상 편집 앱입니다.

3개의 동영상과 3개의 오디오 트랙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십 가지 동영상 효과, 5점 색상 보정 편집기, 레이어 효과, 라이브 오디오 트랙 믹서, 정교한 타이틀러와 함께 다양한 트리밍 도구와 트랜지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기본 기능에 대한 소개일 뿐, 기능은 끝이 없습니다! 더 강력한 기능을 갖춘 동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있다면 LumaFusion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관련글 :  옛날 사진 화질 복원 어플 앱 TOP 8

7. Pic Play Post

Pic Play Post를 사용하면 최대 365개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30분짜리 동영상을 만들어 1080p 해상도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인 Mixcord는 맞춤형 워터마크와 로고, 9:16 비율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프레임 등 다양한 개인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앱을 사용하면 동영상 속도를 높이거나 낮추고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부족한 사용자를 위해 자동 슬라이드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동영상 편집 팁을 통해 GIF 만들기부터 다중 콜라주 동영상 제작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Videoshop

Videoshop

Videoshop는 다양한 기능으로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영상 편집 앱입니다. 클립을 다듬고, 텍스트, 전환, 음향 효과를 추가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라이브러리에서 음악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Videoshop에는 동영상 재생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도 있습니다. 속도를 높이거나 낮추고,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거나 역방향으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프레임 내에서 샷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멋진 기능도 있고, 위에 인스타 스타일 필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안전하게 쓰는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 추천 4종

9. Magisto

Magisto

빠르고 쉽게 소셜에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된 Magisto 동영상 메이커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동영상 영상에서 최고의 순간을 찾아냅니다. 이동 중에도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에 적합한 Magisto는 안정화, 얼굴 인식, 필터, 효과, 자동 자르기 등 다양한 동영상 편집 기술을 통합하여 매력적인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리미엄 및 프로페셔널 구독을 사용하면 더 긴 동영상을 제작하고 더 다양한 편집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agisto의 상업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된 트랙 컬렉션에서 백킹 트랙을 선택하거나 나만의 오디오를 추가하세요.

10. 블로

영상 편집 앱 블로

블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영상 편집 앱 입니다. 어플리케이션 이지만 컴퓨터로 작업하는 듯한 섬세한 작업이 가능한데요. 영상을 0.3초 단위로 이동할 수 있어 깔끔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자막 폰트 설정이 가능하고 귀엽고 예쁜 스티커도 많아 잘 활용하면 전문 유튜버 못지 않은 동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필수앱 추천 TOP 11 없으면 안되는

11. CapCut

CapCut

CapCut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어플 입니다.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무료로 사용함에도 워터 마크 삽입이 없습니다. 1 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자랑해 얼마나 많은 유저 들이 이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CapCut은 왕 초보가 이용하면 더욱 좋은데 상당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무엇을 눌러야 할 지 따로 살펴보지 않아도 바로 바로 작업이 가능하고 사용자들이 공유해주는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어 이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 YouCut

YouCut

구글 에디터가 추천하는 영상 편집 앱 YouCut은 무료로 다양한 영상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NS 동영상 편집에 장점을 가진 어플인데요. 인스타그램 맞춤 편집을 지원하고 50여 가지의 틱톡 편집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 필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TOP 10

13. 키네마스터

영상 편집 어플 키네마스터

키네마스터는 다양한 효과를 활용한 전문적인 영상을 만들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영상 편집 앱 입니다. 영상 효과의 종류가 매우 다양해 화려한 영상 편집이 가능하며 배경 화면, 효과음이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어 편의성도 극대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이용할 경우 워터마크가 삽입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4. INSHOT

INSHOT

쉽고 빠르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영상 편집 앱 INSHOT 입니다. 다른 영상 편집 앱에서는 유료로 사용 가능한 ” 자막 복사, 배경음악 “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내용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템플릿을 만들지 않아도 되서 자막이 많은 영상을 만들 때 매우 활용성이 높은 앱 입니다.

관련글 :  여성들에게 필요한 생리 앱 어플 추천 BEST 8

15. 비바비디오

비바비디오

비바비디오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영상 초보자라면 무료 버전으로 해도 충분합니다. 영상을 찍을 때 목소리가 작게 녹음 되어 있는 경우 음성 출력을 높여주고 텍스트를 여러 기능으로 꾸며주는 기능도 있으며 소리에 사진을 덮어 씌우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렌즈 길이를 조정하면 실시간 미리보기 기능도 있고 이중 언어 번역 기능도 업데이트 되어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