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BEST 13

   읽는 시간 6 분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고 계신가요? 정말 무수히 많은 플레이어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평가가 좋고 괜찮았던 동영상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BEST 13

1. 리얼플레이어

리얼플레이어는 1995년 처음 출시된 이후 여러 차례의 업데이트를 거쳤습니다. 오늘날 리얼플레이어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운영 체제를 위한 다목적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리얼플레이어를 사용하면 핸드폰이나 태블릿에서 미디어를 재생하고 콘텐츠를 크롬캐스트 기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이 앱이 모든 기기에서 콘텐츠를 동기화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많은 기능이 유료로 구매할 필요가 없지만, 리얼플레이어는 일부 인기 있는 기능을 유료로 숨기고 있습니다. 25G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동시 다운로드, DVD 굽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처럼 보입니다.

2. InShot lnc.

InShot Inc

InShot lnc. 는 유컷, 포토 에디터 프로, 스크린 레코더 등 안드로이드에서 소셜 미디어 콘텐츠 큐레이터를 위한 가장 유용한 앱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개발사는 또한 이전에 XPlayer로 알려진 Video Player All Format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다양한 동영상 및 오디오 코덱을 재생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비디오 플레이어 올 포맷은 크롬캐스트 지원, 멀티태스킹을 위한 팝업 창에서 동영상 재생 기능과 같은 안드로이드 전용 기능도 제공합니다. 재생 속도와 확대/축소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미디어 제어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관련글 :  토익공부 어플 추천 BEST 4

무엇보다도 동영상을 비공개로 유지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동영상과 앨범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스누퍼를 영원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3. Playit

Playit

Playit -올인원 비디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코덱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데일리모션, 비메오에서 직접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좋아하는 뮤직 비디오를 MP3로 변환하고 싶은 사용자는 앱 내 변환기를 사용하여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또는 음악 파일을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에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한 Playit-All은 동영상 플레이어 앱으로 추천할 만한 앱입니다.

4. APlayer

APlayer

aPlayer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형식 중에서도 Dolby Vision을 사용하는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는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을 감지하여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네트워크 기능과 관련하여 aPlayer는 동영상을 크롬캐스트, FireTV로 전송하고 FTP를 통해 다른 기기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앱 자체에는 제스처 입력 외에도 이퀄라이저부터 재생 속도 설정까지 다양한 미디어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aPlayer는 화면 잠금 설정도 제공하므로 핸드폰의 잠금을 해제하기에는 너무 산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Archos Video Player

Archos Video Player

Archos Video Player는 모바일 기기의 내부 저장소, 멀티미디어 서버 또는 외부 USB 저장소에서 다양한 포맷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에 따라 설명과 포스터를 온라인으로 자동 검색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미디어 소비를 비밀로 유지하려는 개인을 위해 비공개 모드를 사용하면 재생 기록이 기록되지 않습니다. 무료 광고 지원 앱인 기존 버전 외에도 유료 버전에서는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성가신 광고가 제거됩니다.

관련글 :  무료 대용량 클라우드 서버 추천 BEST 12

6. MX플레이어

MX플레이어

MX플레이어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미 10 억 명이 다운로드한 최고의 어플로 앱의 구동 속도 그리고 부드러운 UI에 많은 강점을 지니고 있고 조작성이 매우 부드러우며 영상을 정리할 수 있는 폴더 그리고 메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중 최초로 멀티코어 디코딩을 지원하며 이퀄라이저를 사용해 프리셋에 맞는 음향 세팅으로 소리를 듣고 0.25배속부터 4배속까지 조절이 가능하기에 빠르게 스킵 하면서 들을 수도 있어 편의성이 좋은 어플입니다.

7.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

XPlayer

비디오 플레이어 퍼펙트는 5 천 만회 이상의 다운로드와 125 만 개의 리뷰 그리고 별점 4.9에 빛나는 모든 형식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전문적인 동영상 재생 도구로서 모든 형식과 4K 및 울트라 HD 동영상 파일까지 지원하며 고화질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기기에서 손쉽게 파일을 관리하고 여유 공간을 확보해 핸드폰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치 갤러리 같은 느낌의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 핸드폰을 사용할 때 내 소중한 동영상이 보이지 않고 삭제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8. UPlayer

UPlayer

UPlayer 는 모든 형식을 지원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가장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어플이며, 자막 지원도 잘되고 광고도 거슬리지 않아 좋으며 저 사양 기기에서도 잘 돌아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메뉴 구성이 조금 부족하지만, 고용량 재생이 잘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  소개팅부터 결혼까지 결혼 어플 추천 TOP 6

9. KMPlayer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KMPlayer

KMPlayer 는 앱테크 어플로도 유명합니다. 미션을 성공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포인트를 상장 된 무비 블록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보다 기능이 많고 동영상 강의 보기에 최적의 플레이어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배속을 조정할 시 음성이 끊긴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0. VLC FOR Android

VLC FOR Android

VLC FOR Android 는 끊김 현상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 드리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입니다. 기능 면에서는 다른 어플에 뒤쳐지지만 단순한 동영상 재생에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ftp나 스트리밍 이용 시 같은 이름의 자막 파일을 못 읽어온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1. FX플레이어

FX플레이어

FX플레이어는 장점이 확실한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깔끔한 UI와 쉬운 제스처가 장점이며 크롬 캐스트와 연동이 잘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외에도 웹 비디오 다운로드, 비디오 변환, MP3 추출, 팝업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2. OPlayer

OPlayer

OPlayer 는 5,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유료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사용자들의 평가로는 그만큼의 값어치를 한다고 평가하고 있고 가장 첫 번째로 소개해드렸던 MX플레이어의 완벽한 대체제라고 합니다. 성가신 광고가 없고 무엇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자막 인식도 잘되어 완벽하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13. nPlayer

nPlayer

nPlayer는 대부분의 동영상을 포맷과 코덱을 변환없이 바로 재생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손쉽게 재싱 위치 이동, 볼륨 조절, 밝기 조절, 자막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티비와 연동이 가능하며 팝업 플레이 지원을 해주며, 오디오 지연과 증폭 설정, 내장 자막 지원 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