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서바이벌 게임 추천 BEST 8

   읽는 시간 4 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많지만, 서바이벌 게임만큼 흥미진진한 게임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바이벌 게임은 위험한 환경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자신을 보호하고 방어선을 구축하며 주변 세계를 탐험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완전히 무료임에도 보석같은 서바이벌 게임들을 소개합니다.

무료 서바이벌 게임 추천 BEST 8

8. 언턴드

서바이벌 게임 언턴드

언턴드는 다양한 로블록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그래픽에서 영감을 받아 이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위험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적은 좀비가 전 세계에 남은 인류를 파괴한 후 새로운 인류의 사회를 구축하는 것이죠.

또한, 이 게임은 완전한 멀티플레이 게임이기 때문에 단순히 대학살을 즐기기 이전에 자신을 공격할 수 있는 적대적인 플레이어로부터 살아남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볼 때, 이 게임은 훌륭한 서바이벌 게임은 아니지만 독특한 매력은 분명히 있는 게임이죠.

7. 라스트 이어

이어

라스트 이어는 멀티플레이 공포 게임으로 플레이어와 다른 플레이어 4명이서 괴물을 조종하는 여섯 번째 플레이어로부터 살아남고 탈출해야 하는 게임 입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같은 게임과 매우 유사하게, 플레이어는 불합리한 조건 속에서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관련글 :  현실성 넘치는 최고의 심즈 4 모드 추천 BEST 22

특정 캐릭터를 다른 클래스에 등록하여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고 함께 생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6. 로스트 라이트

라이트

이 3인칭 슈팅 게임은 수많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게임 중 하나에 불과하지만, 전쟁에 초점을 맞춘다는 점에서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됩니다. 특히, 이 게임의 광활한 오픈 월드에는 대규모 전투에서 여러 분대가 싸울 수 있는 다양한 지형이 있습니다.

로스트 라이트는 보급품 수집과 같은 전형적인 서바이벌 게임 요소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자신만의 전투 계획을 수립하여 종말 이후의 정착지에서 혹독한 조건에서 살아남아야 하죠.

5. 스테이 아웃

아웃

스테이 아웃은 전투 대신 관찰에 중점을 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특히 이 얼리 액세스 게임은 스토킹 즉 파괴된 환경을 주의 깊고 세심하게 탐험하여 세상이 어떻게 무너졌는지 정확히 알아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맵의 특정 지역인 변경 구역을 탐험하는 동안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구역은 안전한 지역과 분리되어 있으며, 위험한 적들이 있는 동시에 식량과 물과 같은 중요한 보급품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관련글 :  시간 순삭! 로그 라이크 게임 추천 BEST 25

4. 윌 투 리브 온라인

투 리브 온라인

윌 투 리브 온라인은 또 다른 1인칭 슈팅 게임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면서도 MMORPG 요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직업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최대 4개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MMO측면은 확실히 중요하지만, 황무지에 서식하는 사악한 돌연변이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식량과 물을 수집하여 캐릭터를 생존시키는 데 항상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이 게임은 아직 얼리 액세스 상태이므로 지속적으로 기능이 게임에 패치될 예정이라는 점도 참고해야 합니다.

3. 이터널 리턴

리턴

이터널 리턴은 배틀로얄과 생존 요소를 결합하여 신선하고 흥미로운 탑다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MOBA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팀원과 함께 무인도에 상륙하여 특정 캐릭터만이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유한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는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것이지만, 재료를 제작하고, 동물을 사냥하여 보급품을 얻고, 함정을 설치하여 지역을 점령하는 등 환경과 상호작용해야 합니다. 이터널 리턴은 특별한 서바이벌 게임은 아니지만,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생존 요소가 많기 때문에 배테랑 서바이벌 플레이어가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샌드박스 RPG 게임 추천 BEST 13

2. 더 사이클 : 프론티어

사이클 프론티어

더 사이클 : 프론티어는 서로 다른 두 장르를 결합하여 플레이어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둔 또 다른 게임 입니다. 더 사이클 : 프론티어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위험한 행성 포르투나 III에 착륙하는 탐사자가 되어 플레이 합니다.

지형을 횡단하면서 보상을 수집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환경과 맞서 싸우게 되죠. 본질적으로 사이클 : 프론티어는 전형적인 배틀로얄 요소와 플레이어와 팀원을 완전히 죽일 수 있는 위험한 동식물로 가득한 환경을 결합한 게임 입니다.

1. 폴아웃 쉘터

쉘터

폴아웃 쉘터의 게임플레이는 일반적인 3인칭 또는 1인칭 서바이벌 슈팅 게임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 무료 폴아웃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금고를 건설하는 동시에 번성하는 지하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한 자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게임은 종말이 시작될 때 시작되지만, 곧 시민들을 황무지로 내보내 커뮤니티를 위해 더 많은 구성원을 모집하거나 적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베데스다가 수년간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놀랍도록 매력적인 전략 및 생존 게임으로 탄생한 최고의 무료 서바이벌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