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BEST 20

   읽는 시간 10 분

타이쿤 장르는 로블록스에서 인기 있는 게임 장르입니다. 열대 리조트 운영부터 나만의 슈퍼마켓까지 모든 종류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게임이 있죠. 최하위 직원부터 시작하여 관리 직원의 최상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블록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목록을 소개합니다.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추천 BEST 20

20. 메가 맨션 타이쿤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메가 맨션 타이쿤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이쿤 게임 중 하나인 메가 맨션 타이쿤에서는 멋진 저택을 건설하고 장식할 수 있습니다. TV와 샹들리에를 설치하고 멋진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차고를 만들어 보세요.

메가 맨션 타이쿤은 롤플레잉 게임이기도 하기 때문에 마을을 돌아다니고, 다른 플레이어와 대화하고, 그들의 집을 방문하고, 심지어 레이스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항상 새로운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19. 울트라 파워 타이쿤

파워 타이쿤

울트라 파워 타이쿤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더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타이쿤 게임 입니다. 특별한 힘을 가진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여 개발자의 표현대로 적에게 ” 우우우우~ ” 를 보내야 합니다.

이 게임은 2년에 걸쳐 꾸준히 업데이트 되어 왔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습니다. 게임을 제대로 시작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지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파워가 많이 있고 능력을 획득한 후에 플레이어를 공격해보세요!

18. 좀비 타이쿤

병합 타이쿤

좀비 타이쿤에서는 강력한 좀비 군대를 만드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좀비를 획득하면 서로 병합되어 더 강력해지죠. 더 강력한 좀비는 더 많은 샘플을 제공합니다. 이 샘플을 통해 더 강력한 무기를 획득하여 좀비를 물리치기 위해 세계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친구인 지렛대부터 기관총까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서버에 혼란을 일으켜보세요. 랭킹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었다면 말이죠!

17. 유튜버 타이쿤

타이쿤

유명 유튜버가 되는 꿈을 꾸어본 적이 있나요? 이제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인 유튜버 타이쿤에서 가능합니다. 컨베이어 벨트에서 현금을 벌어 더 많은 유튜버용 도구를 구입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 녹화하고 편집하여 구독자를 확보하세요.

게임의 목표는 정말 간단합니다. 더 많은 현금을 벌고, 더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는 것이죠. 현재 유튜버 타이쿤에서 최대 5층까지 건물을 지을 수 있으며, 온갖 종류의 멋진 가구로 건물을 채우고 자신만의 스튜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애니메 월드 타워 디펜스 코드 (2023)

16. 프리즌 타이쿤

타이쿤

프리즌 타이쿤에서는 나만의 감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강력한 무기를 획득하는 것이기 때문에 단순히 감옥을 짓는 것에서 조금 더 나아갑니다. 다른 감옥을 공격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이 모이면 다른 감옥을 공격할 수 있죠.

벽, 울타리, 발전기, 무기, 의상 등으로 감옥 전체를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엄청나게 강력한 플레이어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코드를 입력해 친구들보다 앞서 나갈 수도 있습니다!

15. 슈퍼 히어로 타이쿤

히어로 타이쿤

슈퍼 히어로 타이쿤은 15,000명에서 20,000명의 플레이어가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중 가장 유명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슈퍼 히어로를 수집하여 일종의 슈퍼악당처럼 전시하는 것이죠.

게임을 진행하면서 더 많은 영웅을 수집하고 기지를 더 넓혀 더 많은 영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슈퍼 히어로 수집가 거물이 되고 싶지 않으신가요? 자질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14. 자동차 딜러 타이쿤

딜러 타이쿤

자동차 딜러 타이쿤은 다른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보다 정말 현실적인 게임 입니다. 슈퍼 히어로나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없지만, 실제 자동차 딜러처럼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나만의 대리점을 건설하고, 커스터 마이징하고, 관리하고 싶다면 꼭 이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선택할 수 있는 차량과 색상도 매우 다양합니다. 이 게임은 계절마다 계절을 테마로 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에 맞춰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13. 2 플레이어 컴퓨터 타이쿤

2 플레이어 컴퓨터 타이쿤

2 플레이어 컴퓨터 타이쿤은 팀 기반 타이쿤 게임으로 다른 타이쿤 게임들과는 결이 조금 다릅니다. 타이머가 끝날 때 가장 큰 타이쿤이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여 화장품 및 기타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더 큰 타이쿤이 되기 위해 팀과 협력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더 크고 더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CRT 모니터와 커다란 키보드가 달린 90년대형 컴퓨터로 시작하지만, 게이머 마우스, 키보드, 세 개의 스크린을 갖춘 3중 스택 게임 설정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멋진 게이밍 의자도 있죠.

12. 호스피텔 타이쿤

타이쿤

2022년 초에 출시되어 현재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이쿤 게임으로 자리잡은 호스피텔 타이쿤 입니다. 다양한 테마 이벤트와 시즌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건설과 계획에 관한 타이쿤 게임을 좋아한다면 호스피텔 타이쿤이 딱 맞는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병실과 병원 장비를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환자를 만나 그들의 문제를 돕고, 서버에서 최고의 병원을 운영하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 타이쿤에는 경쟁이 없으며 가능한 한 크게 성장하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포죠. 또, 개인 서버도 존재하기 때문에 수백 명의 플레이어로 가득찬 곳에서 플레이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11. 짐 타이쿤

타이쿤

짐 타이쿤은 수년 동안 로블록스에 출시된 수 많은 짐 타이쿤 게임에 비해 월등합니다. 운동하고, 더 커지고, 돈을 벌고, 서버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체육관을 장악하세요. 더 많이 운동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해변에서 작은 웨이트를 들어올리는 것 부터 시작해 몇 시간을 단련하면 몸집이 커지고 더 좋은 장비를 구입하여 서버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근육을 뽐내며 자랑할 수 있습니다. 짐 타이쿤은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니, 이제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10. 트로피컬 리조트 타이쿤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트로피컬 리조트 타이쿤

트로피컬 리조트 타이쿤은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이쿤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든 종류의 건물, 차량, 도전 과제를 통해 리조트 전체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돈을 벌어 리조트의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 하세요.

트로피컬 섬은 탐험할 땅이 많은 거대한 섬으로, 마음껏 개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공항 확장에는 새로운 차량과 일부 변경 사항 그리고 공항 구조대도 건설할 수 있죠. 물론, 비행기에 불이 났을때를 대비해 소방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로피컬 리조트 타이쿤은 의심할 여지 없는 최고의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입니다!

9. 레스토랑 타이쿤 2

타이쿤2

레스토랑 타이쿤 2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레스토랑 경영 게임으로 로블록스에서 인기 있는 타이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스킨과 음악이 포함된 중세 업데이트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죠.

여러분은 셰프가 직접 만들어야 하는 모든 종류의 요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요리를 만들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아지죠. 레스토랑 타이쿤 2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덕분에 확실히 최고의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중 하나입니다. 레스토랑 타이쿤2 코드를 확인하세요!

8. 리테일 타이쿤 2

타이쿤 2

유통업계를 장악하고 싶나요? 리테일 타이쿤 2을 시작해보세요! 가장 작은 가게부터 시작하여 판매할 상품을 결정하세요. 진열대를 정리하고, 상품을 배치하고, 일꾼을 고용하고, 상점의 규모가 커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서버 최고의 유통업자가 되는 것이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고객을 놓고 경쟁해야 하므로 고객을 만족시키는데 신경 써야 합니다. 야채부터 텔레비전까지 유통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해보세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7. 몰 타이쿤

타이쿤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중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 로블록스 게임은 커스터 마이징, 관리, 다양한 플레이 방식 등 타이쿤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몰 타이쿤에서 마을 최고의 쇼핑몰을 건설하는 것이 여러분의 임무입니다.

이 게임은 상점을 하나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의 상점을 운영해야 한다는 점에서 조금 다릅니다. 단순히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쇼핑몰을 꾸미고 고객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다른 모든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과 마찬가지로 쇼핑몰의 최대 12개 층에 대해 다양한 장식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플레이할수록 쇼핑몰은 거대해지고 지상 최대의 백화점을 갖게 되는 것이죠!

관련글 :  로블록스 월드 오브 스탠드 코드 ( 2023 )

6. 애니메 타이쿤

타이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나요? 애니메 타이쿤 게임을 좋아하게 될 겁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컬렉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캐릭터를 사고 팔아 더 많은 돈을 벌고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제국을 확장하세요.

루피 , 손오공, 나루토 등 좋아하는 모든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 캐릭터 컬렉션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검과 마법으로 새로운 캐릭터의 힘을 테스트하기 위해 NPC와 싸울 수도 있죠!

5. 클론 타이쿤2

타이쿤2

클론 타이쿤2 는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은 조금 다릅니다. 전체 클론 군대를 건설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죠. 레벨올 올리고, 새로운 무기와 코스튬을 잠금 해제하고, 부대를 보내 전투에 참여시키세요.

이 게임은 최고의 로블록스 슈팅 게임 중 하나지만, 타이쿤과 결합되어 더 뛰어난 재미를 자랑한답니다. 연구는 실험실을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결국에는 로켓과 비행기와 같은 물건과 망토와 헬멧과 같은 당야한 장식 아이템을 손에 넣고 자신만의 클론 군대를 완성하는 거죠!

4. 차고지 하우스 타이쿤

타이쿤

차고지 하우스 타이쿤은 멋진 스포츠카를 최대한 많이 모으는 게임 입니다. 멋진 차고에 자동차를 집어 넣고 점점 더 많은 자동차를 위해 계속 확장해보세요. 환상적인 자동차 진입로, 분수대, 롤업하면 열리는 차고 문 등으로 차고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차고 하우스 타이쿤에는 수 많은 자동차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가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수많은 자동차를 계속 추가하고 있으므로 그저 자동차를 수집하면 돼죠!

3. 에어포트 타이쿤

타이쿤

에어포트 타이쿤은 거대한 공항을 운영하는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 입니다. 새로운 비행기, 꾸미기 아이템, 건물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죠. 단순히 공항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모험을 위해 비행기를 타고 공항을 오갈 수도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비행기와 보드워크 그리고 대관람차 등 새로운 어트랙션이 계속 추가되고 있으며 나만의 비행기를 타고 방문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도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2. 마이 주 타이쿤

타이쿤

마이 주 타이쿤에서는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동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귀여운 동물들을 위한 동물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자, 얼룩말, 원숭이, 펭귄 등 동물원에서 볼 수 있는 색다르고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죠.

동물원을 운영하려면 방문객을 만족시키고, 동물을 돌볼 직원을 고용하고, 우리 안을 꾸미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많은 동물원과 전 세계를 공유하므로 언제든지 친구들의 동물원을 방문하여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네이비 워 타이쿤

워 타이쿤

해군을 만든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네이비 워 타이쿤에서는 대규모 함대를 지휘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그들의 석유 사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서버에서 가장 크고 거대한 해군을 이끄는 것 입니다.

최고의 제독이 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갖추셨나요? 먼저 국가를 선택하고 그런 다음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고 함대와 함께 소규모 습격을 진행하세요. 그 후 항공 모함과 구축함으로 구성된 대규모 함대를 키워나가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