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인강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가격과 장단점 3가지

   읽는 시간 4 분

초등학생들의 개학을 맞이해서 우리 아이에게 맞는 인강을 찾기 위해 엄마들이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워낙 많은 인강이나 학습지가 나오기도 하고 맘카페를 통해 의견을 서로 나누기도 하죠. 오늘은 초등 인강 중 가장 많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가격과 장단점

엘리하이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전 먼저 엘리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하이는 제일 큰 장점이 바로 어렵지 않다는 것인데요. 7살부터 어렵지 않게 패드를 만질 수 있기 때문에 부모의 손이 크게 가지 않는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영어의 경우 컨텐츠가 다양하고 아이가 흥미 있게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글로벌 리더십이라는 컨텐츠도 따로 있어서 한국사, 세계사, 위인들, 각종 역사에 관한 애니메이션까지 거부감 없이 아이가 역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엘리하이 장/단점

장단점

엘리하이 장점은 전문적인 컨텐츠 및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뽑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 부분에 대해서는 더욱 더 전문성이 높고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재반이 따로 개설되어 있기 때문에 또래 아이들보다 학습 능력이 뛰어나다면 영재반 강의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중등 인강 밀크티 중학 가격 6, 12, 18, 24개월

장점이 있듯 단점도 있는데요. 저학년이라면 아이들에게 약간 어려울 수 있는 강의 학습 내용이기 때문에 집중하기가 좀 힘들 것 같습니다. 강의 자체가 워낙 길어 저학년의 경우 집중력이 짧기 때문에 오래 앉아서 학습하기 힘들 수도 있는데요. 엘리하이를 추천 드리는 학년대는 3학년 이상부터 추천 드립니다.

엘리하이 가격

가격

엘리하이는 태블릿으로 강의를 봐야 하는데요. 엘리하이 태블릿 가격은 프라임 종합반 24개월 약정 기준 월 113,9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개월 수 마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지니 참고하세요. 또한, 고민중이라면 10일간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꼭 무료 체험을 받아보신 후 결정하세요. 또, 엘리하이 삼성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36개월간 최대 82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하이 초등 프라임 종합반 가격

관련글 :  명동 신세계 2022 크리스마스 주차 꿀팁 점등 시간

엘리하이 초등 영재 특목만 가격

  • 12개월 : 월 169,900원
  • 18개월 : 월 153,900원
  • 24개월 : 월 143,900원

무료체험 신청 시 프라임탭 + 스마트펜 + 젤리 케이스 + 거치대가 구성품으로 같이 나옵니다.

밀크티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중 엘리하이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제 밀크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티는 천재교육에서 만든 초등 인강으로 학습을 끝낼 때마다 아이에게 보상으로 ‘컵’을 주는데 이 컵을 모으면 포인트 전환을 할 수 있어서 치킨이나 피자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 제도로 아이들이 학습을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직관적인 스타일로 초등 저학년 아이들도 쉽게 학습을 할 수 있고 강의 내용 자체도 흥미있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친근한 캐릭터들로 영상을 보는 것처럼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인강 중 하나입니다.

강의를 보다가 정회원으로 전환 시 바로 전환하지 말고 추천인이 있다면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참고하자!

밀크티 장단점

장단점 1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밀크티 장점은 태블릿 자체를 글을 모르는 저학년 아이들도 손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이고 태블릿 자체를 놀이식으로 가지고 놀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메리트 인 것 같습니다. 또한 코딩 컨텐츠도 아주 쉽게 개념 설명 및 놀이 식으로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태블릿 강의가 처음인 아이라면 밀크티도 괜찮습니다.

관련글 :  천재교육 인강 밀크티 초등 가격(12개월/24개월)

밀크티 단점을 살펴보자면 워낙 저학년 아이들이 흥미 있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학년 아이들에게는 약간 시시할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캐릭터 자체도 저학년 아이들 수준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5학년 6학년 아이들이라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영어나 수학도 고학년이 하기에는 약간 루즈한 부분이 있으니 꼭 무료체험을 해보고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밀크티 가격

밀크티도 가입 전 꼭 무료체험을 받아봐야 하는데요. 10일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지인 추천으로 가입 시 상품권 제공을 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2개월 약정 시 월 149,000원 24개월 약정시 월 119,000원이며 형제 추가시 월 89,000원이면 가능하니 초등 중등 아이를 둔 학부모라면 형제 할인을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한 인강이든 장단점이 있으니 부모와 아이 취향에 맞는 인강을 선택해서 학습하면 좋을 것 같으니 위의 글을 참고해서 결정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