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피자 메뉴 추천 TOP 10

   읽는 시간 4 분

청년피자(공식홈페이지)는 피자 브랜드 중에서도 풍부한 토핑양으로 유명합니다. 풍부한 토핑 만큼이나 청년 피자 메뉴 중에는 정말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많은데요. 한 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바질크림치즈디쉬부터 토핑농장까지 말이죠. 이 글에서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청년 피자 메뉴들을 알아보시죠!

청년 피자 메뉴 추천 TOP 10

1. 시크릿 더블 크런치

시크릿 더블 크런치는 바삭한 더블도우 속 다섯가지 시크릿치즈와 풀드포크로 부드럽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에요. 크런치 도우가 바삭해서 한 입씩 먹을 때마다 바삭한 식감이 느껴지는 피자로 4종의 소스도 함께 포함되어 다양한 소스랑 곁들이는 재미도 쏠쏠한 피자죠. 특히, 맥주랑 잘 어울리는 피자에요.

2. 토핑농장

청년 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토핑농장은 에그콘, 폭탄 불고기, 고구마, 쉬림프 피자 등 4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피자에요. 청년피자의 인기 있는 메뉴들을 한 곳에 모아놨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단짠 단짠의 조합으로 에그콘 – > 쉬림프 -> 고구마 – > 불고기 순으로 먹으면 극락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관련글 :  펀비어킹 메뉴 추천 BEST 7 인기 메뉴 위주

3. 바질크림치즈디쉬

바질크림치즈디쉬는 골드 브라운 빛의 짭짤하고 고소한 크리스피 치즈 디쉬에 직화 레드포크와 상큼한 토마토 사이로 바질크림 까지 담아낸 청년피자의 신메뉴에요. 바질이 메인인 피자지만 생각보다 바질 맛이 약한 피자라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바질에 입문하는 분들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죠. 직화 레드포크와 새콤달콤한 토마토 사이로 향긋한 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바질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극락의 맛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추가로 사이드 메뉴인 불닭 까르보나라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더 좋아요!

4. 달콤한 나의 고구마

나의 고구마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통통한 베이컨이 가득한 불호를 찾을래야 찾을 수 없는 달콤한 나의 고구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고구마 무스와 고구마 매쉬가 듬뿍 올라가고 페퍼로니와 베이컨이 토핑되어있고 양파도 듬뿍 올라가요.

5. 불닭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맵찔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불닭 까르보나라 입니다. 평소에 우리가 먹는 불닭볶음면 보단 덜 맵고 맛있고 화끈하게 K 스타일다운 맜있게 매운 맛이라 자꾸 당기는 맛이죠. 부드러운 크림에 불닭 소스를 더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져요. 불닭 까르보나라 위에 치즈토핑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소세지와 옥수수콘도 들어 있어서 찐맛탱인 사이드 메뉴죠.

관련글 :  전직 알바생이 추천하는 본죽 메뉴 추천 BEST 10

6. 에그콘피자

청년 피자 메뉴 추천 에그콘피자

청년 피자 메뉴 추천 에그콘피자는 몽글몽글 에그포테이토와 달달고소한 콘소메 소스의 만남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피자랍니다. 에그포테이토샐러드가 아낌없이 듬뿍 올라가 있고 달콤한 콘소메소스가 뿌려져 있는데요. 도우가 엄청 얇아서 피자 꼬다리를 싫어하는 분들도 바삭바삭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 가격 : R 20,900원 L 24,900원 F 31,900원
  • 토핑정보 : 에그포테이토샐러드, 옥수수, 콘소메소스, 베이컨

7. 매드쉬림프

매드쉬림프

새우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청년피자의 매드쉬림프를 꼭 드셔보세요. “이건 새우인가 피자인가”라는 말처럼 새우가 양껏 푸짐하게 올라가있는 피자랍니다. 전체적으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로 피자 1조각마다 큰 새우가 한 두개씩 있고 작은 새우도 들어가있어 새우를 몽땅 때려넣은 피자에요. 새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핑도 엄청나게 들어가 있답니다. 식감을 즐기고 풍부한 토핑을 좋아한다면 좋아할만한 피자입니다.

  • 가격 : R 20,900원 L 24,900원 F 31,900원
  • 토핑정보 : 베이컨, 웨지감자, 흰다리 새우, 칵테일 새우, 불고기, 흑후추, 나초치즈소스

8. 비프홀리데이

비프홀리데이

한입에 느껴지는 풍부한 불갈비를 즐길 수 있는 비프홀리데이는 불갈비와 비프스테이크를 왕창 넣어 육즙을 강조하고 비프칠리로 풍미까지 사로잡은 피자입니다. 비프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씹혀서 맛이있고 자칫 스테이크 피자는 느끼할 수가 있는데 전체적으로 피자가 느끼하지 않고 토핑이 듬뿍 들어가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가격 : R 20,900원 L 24,900원 F 31,900원
  • 토핑정보 : 불갈비, 비프스트립, 베이컨, 비프칠리, 양파, 피망, 까망베르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관련글 :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BEST 5

9. 진짜감자피자

진짜감자피자

진짜감자피자는 청년피자만의 오리지널 감자피자로 가성비가 뛰어난 피자입니다. 감자가 일반 얇은 감자가 아니고 웨지감자라 식감이 좋고 감자 피자이지만 중간중간 베이컨이 있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많이 짜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치즈의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거 같지만, 오리지널 피자를 좋아한다면 이 메뉴를 추천드려요.

  • 가격 : R 16,900원 L 18,900원 F 25,900원
  • 토핑정보 : 웨지감자, 장작통삼겹, 마요네즈

10. 할라불고기

할라불고기

기본적인 베이스는 불고기 피자인 할라불고기는 할라피뇨가 듬뿍 올라가 있어 은근한게 매콤함과 짭쪼름함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일반 불고기 피자는 먹다보면 질리기 마련인데. 할라 불고기 피자는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답니다. 매콤함이 부담스럽다면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사라지고 식감만 살아있으니! 누구든 먹기 좋아요.

  • 가격 : R 16,900원 L 18,900원 F 25,900원
  • 토핑정보 : 새송이버섯, 할라피뇨, 불고기, 마그마 소스

마무리하며

이번 시간에는 청년 피자 메뉴 추천 TOP 10을 알아보았어요. 이 외에도 청년 피자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청피맥앤치즈스틱부터 전설의 비프칠리스틱과 1991 스파게티까지 말이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