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인강 밀크티 초등 가격(12개월/24개월)

   읽는 시간 2 분

초등 인강 중 유명한 인강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엄마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인강으로 통하며 무료체험도 가능해 인기가 많은데요. 오늘은 밀크티 초등 가격에 대해 알아볼테니 초등학생 고 학년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관심 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밀크티 초등 가격 천재교육

밀크티란?

밀크티 인강은 초등 인강 종류로써 어린이 학습지 전문 출판사인 천재교육 자회사인 천재 교과서에서 직접 만든 인강 사이트입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인강을 제작하였으며 지루하지 않고 흥미 있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꾸준한 업데이트 및 AI 같은 최신 기술 및 3D 등 다양한 기능을 각종 학습 콘텐츠에 접목하고 있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인강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레이 트레이싱이란 무엇일까요? ( 차세대 그래픽 기술 )

밀크티 초등 가격 ( 학습 패키지 )

초등 가격

밀크티는 약정 개월 및 납부 방법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는데요. 일시납으로 하기엔 부담되는 금액대니 저 같은 경우는 월 납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 밀크T 12개월 약정 월 납 상품 – 월 149,000원
  • 밀크T 12개월 일시납 상품 – 1,788,000원
  • 밀크T 24개월 약정 월 납 상품 – 119,000원
  • 밀크T 24개월 일시납 상품 – 2,856,000원

밀크티 초등 콘텐츠의 경우 학년 구분 없이 모두 볼 수 있지만 유아 밀크티와는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유아 학습 콘텐츠의 경우에는 볼 수 없습니다.

밀크티 초등 무료체험 팁

초등 무료체험

밀크티를 결제 하기 전에 우리 아이가 잘 맞는지 안 맞는지 확인을 하고 싶다면 10일 무료체험을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전용 학습 기기와 콘텐츠 등 다루기 쉬운지 필요한 구성이 다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지인 추천을 받아서 가입을 하게 되면 신세계 상품권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초등 인강 엘리하이 밀크티 비교 가격과 장단점 3가지

밀크티 장단점

밀크티 초등 가격

밀크티의 장점으로 꼽자면 아이들이 쉽게 접근을 할 수 있도록 강의 및 문제들이 잘 짜여져 있고 아이들이 학습을 다 하고 나면 흥미있는 영상을 볼 수 있어 보상심리 작용을 하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효율을 추분히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재교육 밀크티 단점으로 꼽자면 일반 스마트 패드에 비해 기능이 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PC로도 인강을 볼 수 없고 받는 태블릿을 이용해서만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으로 볼 수 있죠.

마치며

오늘은 밀크티 초등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듣는 인강인만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제일 중요하죠. 무료체험을 꼭 이용해서 우리 아이에게 맞는 지 안 맞는 지 확인 후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