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8가지 알아보자

   읽는 시간 4 분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가스는 저렴한 가격 덕분에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돈까스 맛집 최고당 먹어본 분들은 소스가 맛있다는 것을 느껴 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8가지

 1. 로제돈가스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 가격 : 8,400원

이번에 새로 나온 신 메뉴인 로제돈가스는 로제 소스가 올라간 돈가스로 돈가스 두께도 두툼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굉장히 좋은데요. 로제 소스는 흐르지 않고 꾸덕하기 때문에 돈까스를 찍어 먹으면 위에 파마산 치즈 가루도 뿌려져 있기 때문에 치즈의 맛도 느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소스를 퍼먹고 밥에 비벼 먹기까지 했습니다. 로제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2. 생크림 데미 그라스 볼카츠

데미그라스 볼카

  • 가격 : 8,900원

동글동글한 모양이 귀여운 생크림 볼카츠는 돈까스 소스 위에 생크림이 뿌려진 볼카츠로 5개 볼카츠와 밥, 샐러드, 피클, 단무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관련글 :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TOP 10 미국 정통 버거

볼카츠가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한 입에 넣기 힘들어 배가 금방 차기도 하고 육즙이 낭낭하게 들어있어 한 입 가득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떡갈비나 함박스테이크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며 생크림의 조합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3. 수제 생등심 돈가스

생등심 돈가스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 가격 : 6,900원

최고당 메뉴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수제 생등심 돈가스는 바삭바삭하고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한 메뉴인데요. 원래는 가격이 엄청 저렴했지만 최근 물가 반영으로 가격이 좀 많이 오른 것이 아쉽죠. 그래도 타 돈가스 브랜드에 비해서는 저렴한 가격이어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데요.

특히 샐러드에 돈가스를 싸서 먹으면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한 메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4. 치즈돈가스

  • 가격 : 8,900원

통 모짜 치즈를 큼직하게 썰어 두툼하고 쫄깃한 최고당의 대표 메뉴인 치즈돈가스는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아주 맛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치즈돈가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단, 네 조각밖에 되지 않아 양이 적을 수 있지만 사이드로 우동이나 쫄면이랑 같이 먹으면 딱 적당하게 배가 차니 사이드와 꼭 같이 드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존맛 피자 추천 BEST10 브랜드별 최애 메뉴

5. 고구마치즈돈가스

  • 가격 : 8,900원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만남! 겉은 바삭바삭 속은 치즈때문에 촉촉하며 고구마의 달달한 맛의 조합이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인데요.

일반 치즈돈가스는 느끼해서 선택에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 고구마 무스를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한다면 안 먹어볼 이유가 없겠죠?

6. 쫄면

  • 가격 : 5,500원

20년 비법이 담긴 비빔 소스와 쫄깃한 면발의 만남. 최고당의 베스트 셀러 메뉴인데요. 세트 메뉴에 쫄면이 거이 들어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엄청 많은 메뉴인데요.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맛을 더욱 살려주고 양념장 소스도 짜지 않고 깊은 맛이 느껴지며 새콤 달콤한 쫄면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7. 데리 장조림 덮밥

장조림 덮밥

  • 가격 : 6,500원

단짠단짠의 소스가 매력적인 데리마요 소스와 국내산 돈안심으로 만든 장조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덮밥으로 데리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야 할 덮밥 메뉴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굽네치킨 메뉴 추천 BEST 10 찐 인기메뉴

돈가스와 잘 어울리고 치즈 돈가스와도 잘 어울리는 맛! 배불리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데리 장조리 덮밥을 추가해서 드시면 어떨까요?

8. 카레라이스

  • 가격 : 5,900원

진한 카레 소스와 탱글탱글한 계란후라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따로 건더기는 없지만 위에 뿌려진 마늘 후레이크와 파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의외로 마늘 후레이크와 카레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놀랬습니다. 완전 신박한 맛으로 바꿔주는 카레라이스. 저는 생등심 먹을 때 카레라이스를 꼭 주문하는 편인데요. 가격이 많이 올라서 좀 아쉽긴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래 최고당은 저렴한 가격으로 돈가스를 즐길 수 있어 유명해졌는데요. 최근 물가 반영으로 인해 가격이 많이 오르면서 싸다는 개념이 사라지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러나 맛 만큼은 최고인 최고당! 오늘 점심으로 돈가스는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