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 버는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6

   읽는 시간 3 분

회사 퇴근 후 집에서 할 거 없이 뒹굴 거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엔 아까워 요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 알바가 유행인데요.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만 일해보는 재택 알바 추천 종류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6

1. 책 타이핑 알바

타이핑 알바

타이핑 알바는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알바로 초기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시간 장소 공간 제약 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번 거래처를 뚫어 놓으면 계속 해서 의뢰가 들어오기 때문에 나름 수입도 짭짤한데요. 출판사나 기업, 문서 작업을 해야 하는 곳에서 의뢰가 많이 들어오지만 하다 보면 부업이 전업으로 바뀔 수 있는데 절대 전업으로 하지 말고 단순 부업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봄을 위해 알아두는 벚꽃 명소 BEST 8 개화 시기

타이핑 알바를 구하는 사이트도 많은데요. 피움마켓이나 타이핑알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 CPA 광고

CPA 광고

학생 재택알바도 가능한 CPA 광고는 마케팅 기법의 일종으로 소비자가 상담 신청을 하거나 어떤 사이트에 참여를 했을 경우 광고주에게 돈을 받는 방법입니다. 최소 1,000원부터 최대 몇 백 만원까지 벌 수 있으며 방법만 잘 선택하면 쉽게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모인 돈은 즉시 인출도 가능하고 매 달 일정한 날짜에 입금이 되는 사이트 등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쿠팡 파트너스

파트너스

해외 재택알바도 가능한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 자체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내가 홍보하고 있는 쿠팡 제휴 링크를 누군가가 타고 들어가서 물건을 24시간 안에 구매를 할 경우 3%정도의 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관련글 :  에어컨 냄새난다면 4가지 이유 확인해보세요.

수익금은 다음 달 15일에 지급되며 허위로 글을 쓴다면 수익금 몰수 등 여러 불이익을 받게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4. 스마트 스토어

재택 알바 추천

현실적인 재택알바로 아주 제격인 스마트 스토어 방법은 진입 장벽이 낮아 접근하기 쉽고 누구나 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가 판매하고 싶은 물건을 등록하면 되고 수수료 등은 네이버 약관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재택 알바를 시작하는 분이라면 스마트 스토어로 먼저 시작해보세요.

5. 댓글 알바

알바
재택 알바 추천

최근 들어 재택알바 사이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사이트가 바로 댓글 알바 사이트인데요. SNS나 네이버 카페 등 글을 올리면 거기에 맞는 댓글을 써주면 됩니다.

단가는 댓글 1개 당 100부터 300원까지 있으며 유명한 카페나 사이트일 경우 단가가 조금 더 비싸니 이 점 참고해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언제 해야할까? 와이퍼 교체 주기 신호 4가지

6. 번역 알바

알바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번역 알바는 단가도 높고 한 번 길을 뚫어 놓으면 꾸준히 의뢰가 들어와서 계속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번역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영어로 되어 있는 글 번역, 영상 번역, 기술 번역 등 다양한 번역 알바들이 있으니 나에게 맞는 번역 알바를 찾아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당은 타 알바에 비해 단가가 높은 편이며 보통 2~3만원 선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여러가지 재택 알바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알바가 있지만 나에게 맞는 알바를 찾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