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료 도면 사이트 BEST 11

   읽는 시간 5 분

이번 시간에는 무료 도면 사이트 BEST 11 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세상이 워낙 좋아져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고급진 하우징 테스트 사이트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수많은 도면 사이트 중 완전히 무료이면서 평면도 그리기는 물론 가구 배치, 피규어, 동물 도면 등 다양한 도면을 공유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진짜 무료 도면 사이트 BEST 11

1. 룸스케쳐

룸스케쳐는 인테리어/외장 청사진을 처음부터 디자인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방대한 자재 및 가구 카탈로그 컬렉션을 갖추고 있어 전자적으로 초안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벽 디자인, 창문으로 가득 찬 문, 계단, 2D에서 3D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사전에 특별한 교육 없이도 원하는 분위기를 쉽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2. 루시드 차트

차트

루시드 차트는 단순하든 복잡하든 온라인 도면 제작자를 위한 방법입니다.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에서 빠른 클릭 편집 모드로 다양한 도형과 패턴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2D 도면을 즉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자소서 쓰는법 자소서 예시 사이트 추천 BEST 5

일반적인 벽/출입구 배치 외에도 계단이나 램프, 가구 등의 실내 장식 추가와 같은 세밀한 디테일도 무거운 코딩 스크립트 없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청사진을 빠르게 설계해야 할 때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합니다.

3. SmallBluePrinter

SmallBluePrinter

SmallBluePrinter는 사용자가 빠르고 쉽게 집 계획을 그릴 수 있는 훌륭한 무료 도면 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회원 가입을 필요도 없이 메뉴 모음에서 벽, 문, 창문을 가져와서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위에서 내려다보는 아이소메트릭 뷰에서 생성된 평면도를 볼 수 있고 3D 연습을 통해 완성된 평면도가 어떻게 보일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디자인이 완성되면 최종 결과물을 인쇄하기만 하면 됩니다.

4. 홈스타일러

홈스타일러는 사용자가 3D 평면도와 인테리어 디자인을 쉽게 만들 수 있는 훌륭한 무료 도면 사이트입니다.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로, 비전문가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홈스타일러를 사용하면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시작하거나, 템플릿/데모 프로젝트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주변의 기존 공간을 스캔하거나, 참고용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페인트 색상, 바닥재, 가구 및 장식품을 변경할 수 있는 광범위한 제품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5. 룸밀

Roomle은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와 디자인 전문가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는 훌륭한 무료 도면 사이트입니다. 사무실 관리자, 주택 소유자 또는 장식과 가구를 염두에 두고 평면도를 계획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관련글 :  간단하게 PDF 번역 사이트 추천 BEST 4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공간과 사물을 취향에 따라 더 맞춤화할 수 있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룸레의 기본 버전은 무료이며, 비즈니스 버전은 회사 자체의 견적 가격으로 제공되므로 매우 저렴합니다!

6. 오늘의 집

오늘의 집

인테리어와 관련해 무료로 도면을 공유하고 다운로드 하고 그려보고 싶다구요? 오늘의 집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3D 인테리어를 직접 해보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들이 공유한 도면을 참고하거나 다운로드 할수도 있습니다.

혹은, 우리 집 주소를 입력한 뒤 우리집 도면으로 바로 가구배치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그려보고 싶은 집의 주소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앱으로는 할 수 없고 오늘의 집 웹사이트로만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Floorplanner

무료 도면 사이트 Floorplanner

Floorplanner 사이트로 건축 관련 무료 도면 사이트입니다. 2D와 3D는 물론, 가구 선택까지 가능하며 벽 두께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또한, 문 모양이나 사이즈도 지정할 수 있고 3D로 만들면 햇빛이 어떻게 들어올지도 알 수 있어 가구들도 실제 가구 사이즈랑 비슷해서 세부 도면이 필요할때 참고하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8. Sweet Home 3D

Sweet Home 3D

Sweet Home 3D 사이트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가볍게 도면을 그려볼 수 있는 건축관련 무료 도면 사이트 입니다. 다른 여러 사이트 중에서도 사용방법이 매우 직관적이고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크롬으로 사이트를 실행해 번역 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  무료 얼굴 합성 사이트 BEST 3

9. Planner5d

Planner5d.com

셀프인테리어 도면을 그릴때 좋은 사이트인 Planner5d 는 무료 도면 사이트 입니다. 조작이 간편하고 층 조절이 가능하며 2D로 슥슥 그리면 3D로 바로 변해서 공간감을 알 수 있습니다. 어플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영어 기반으로 만들어진 앱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단어를 익히고 영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10. RW 3D Studios

RW 3D Studios

RW 3D Studios 사이트는 피규어 제작이나 제작에 취미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무료 도면 사이트 입니다. 도면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고퀄리티의 3D 도면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도면들이 많습니다.

11. Cader BOX

Caderbox

Cader BOX 는 동물, 영화, 코스플레이, 갑옷, 헬멧,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 등 2천개의 다양한 도면을 무료로 구할 수 있는 도면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별다른 사용방법은 없으며 그저 원하는 도면을 찾고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마치며

오늘 소개해드린 무료 도면 사이트 11곳만 알고 있어도 도면 사이트를 따로 찾을 필요가 없으실 겁니다. 물론 굉장히 전문적인 도면은 유료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