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듣고 광고 없는 라디오 앱 7가지

   읽는 시간 4 분

저는 평소 운전할 때나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할 때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를 즐겨 듣는 편인데요. 내가 원하는 채널만 골라 들을 수 있고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라디오 앱이 있다고 해서 저처럼 라디오를 즐겨 듣는 분들에게 좋은 어플을 추천 드리고자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라디오 앱 추천 BEST 7

1. 라디오톡

라디오 앱 라디오톡

광고가 없고 선명한 재생이 장점인 라디오톡 어플은 전세계에 존재하는 라디오 방송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고 언제 어디 서나 인터넷만 된다면 끊김 없이 선명한 음질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방송 시간 및 방송국에서 나오는 노래를 찾아서 보여주기 때문에 들은 노래를 잊어버리지 않게 기억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라디오 알람, 자동 종료 설정, 블루투스 지원, 화면 잠금 시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2. JC한국 라디오

JC한국 라디오
라디오 앱
관련글 :  최고의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BEST 13

매우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JC한국 라디오 어플은 장점으로는 소리가 정말 깔끔하고 명랑하며 고음도 깨짐 없이 잘 들립니다. 차량의 미디어를 블루투스로 해 놓으면 차량 버튼으로 넘기기도 되고 순정 라디오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어플이며 방송사 라디오보다 음질이 더 좋고 전면 광고 창이 안 뜨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순정 라디오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도 당장 어플 깔아봐야겠어요.

3. 인터넷 라디오

라디오

광고 없는 인터넷 라디오 어플은 전 세계에서 나오는 라디오를 이 어플 하나로 다 들을 수 있는 어플인데요. 장르, 도시, 국가 별로 필터링이 가능하며 라디오 방송국도 따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통화 중에는 일시 중지가 되며 안드로이드 자동 지원까지 되며 스트림을 변경하는 기능도 있고 내 스테이션 기능이 아주 매력적인 어플입니다.

또한 URL에 PLS 파일을 입력하게 만들면 직접 주소를 입력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모두의 라디오

라디오

전국의 모든 라디오 채널을 청취할 수 있는 모두의 라디오 어플은 두 시 탈출 컬투쇼, 배철수의 음악 캠프 등 전국에서 인기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독학으로 마스터 하는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추천 BEST 4

지방에서 들어도 지직 거림 없이 깔끔하게 들을 수 있지만 지역에 따라 지방 방송국을 선택해서 청취해야 하며, 약간의 끊김 현상은 나타날 수 있습니다.

5. 라디오 FM

FM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 서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라디오 FM 어플은 50,000개 라디오 방송국과 전 세계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에서 음악과 스포츠, 뉴스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라디오는 완전 무료로 운영되며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고 간단한 라디오 인터페이스와 빠른 알림 컨트롤을 통해 홈 화면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키고 끌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자기 전에 라디오를 켜 놓고 잠들면 데이터가 나가서 좀 짜증이 난 적이 있는데요. 취침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잘 때 듣다가 잠들더라도 데이터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6. 단순한 라디오

라디오

FM 라디오와 AM 라디오, 인터넷 라디오, 온라인과 무료 라디오를 모두 다 들을 수 있는 단순한 라디오 어플은 세계 각지에 있는 45,000개의 방송국 라디오도 무료로 청취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관련글 :  가장 유용한 갤럭시 위젯 추천 11개

국가 별 검색과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 팝 라디오 방송국, 록 라디오 방송국 등 카테고리가 다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중간 중간 광고가 뜨긴 하지만 음질도 괜찮고 무료로 듣기에도 괜찮아서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어플 이기도 합니다.

7. 와우 라디오

라디오

제가 제일 즐겨 듣는 라디오 어플은 바로 와우 라디오인데요. 국내 400여개 라디오 채널 제공을 하고 있으며 한국 라디오 방송 외에 해외 방송 채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인기 음악 방송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만약에 라디오를 듣다가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어플이 중지되며 예약 종료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만큼 청취가 가능합니다. 또한 즐겨 찾기 기능을 통해 자주 듣는 채널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실시간 동영상 방송 시청 기능을 추가 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어플을 통해 SBS 파워 FM을 즐겨 듣는데요. 끊김도 없고 음질도 괜찮아서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다양한 라디오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잠들기 전 혹은 출퇴근 길에 라디오를 자주 듣는 분이라면 제가 추천 드린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