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높은 아이패드 게임 추천 BEST 20

   읽는 시간 11 분

아이패드 게임 추천 : 아이패드를 사고 나면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마음에 게임부터 찾아보게 되실겁니다.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 벗어나 아이패드의 큰 화면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면 더욱 몰입감 있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독성 높은 아이패드 게임 추천 BEST 20

1. 알토스 오디세이

게임 추천 알토스 오디세이

아이패드 화면보다 작은 화면에서 알토스 오디세이를 플레이하는 것은 사실상 범죄입니다. 이 끝없는 내리막길 플랫포머 게임은 2018년 출시 이후 모든 모바일 게임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왔으며, 현재 앱스토어에서 가장 아름답고 예쁜 게임일 것입니다.

차분한 색상 팔레트와 흥미진진하면서도 긴장감을 풀어주는 수많은 매력적인 레벨을 비롯한 알토스 오디세이에서 스키를 타기 시작하면 아이패드를 내려놓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2. 모뉴먼트 밸리

밸리

모뉴먼트 밸리는 2014년에 출시되었지만 8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는 게임입니다. 이 아이소메트릭 퍼즐 플랫포머는 당황스러울 만큼 중독성이 강한 아이패드 게임으로 아이패드를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비주얼로 가득합니다.

게임을 진행할 수록 레벨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시각적으로 혼란스럽기 때문에 이 게임이 편안하게 즐길 것 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구입 후 적어도 몇 주 동안은 아이패드에서 매번 가장 먼저 플레이 하게 될 것이라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3. 더 가든 비트윈

가든 비트윈

모뉴먼트 밸리와 마찬가지로, 더 가든 비트윈은 아이소메트릭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뇌에 불을 켜는 퍼즐을 풀게 만듭니다. 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퍼즐 게임은 한 친구가 이사를 가면서 헤어지게 된 두 어린 시절 친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상상력과 시간 개념을 바탕으로 핵심 기억을 시간이 흘러야만 풀 수 있는 매혹적인 퍼즐을 풀며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어느 순간, 눈물을 흘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겠죠.

4. 도넛 카운티

카운티

도넛 카운티는 만족스럽고, 끝없이 중독되며, 매우 귀엽습니다. 이 3가지를 충족할 수 있다면 아이패드 게임에서 더 이상 바랄 것이 있을까요? 퍼즐 같은 이 게임의 모든 디테일을 감상할 수 있는 여분의 공간이 있는 아이패드는 도넛 카운티를 귀여운 게임에서 매혹적인 게임으로 묘미를 끌어올립니다. 땅에 구멍을 드래그하여 주변의 아이템을 흡수하고, 아이템을 가져갈 때마다 구멍을 더 크고 파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5. 원신

 

이 상징적인 게임은 무시할 수 없는 게임인 동시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므로 아이패드에 딱 맞는 게임 입니다. 이 오픈월드 RPG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패드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20GB의 높은 저장 용량도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만화풍의 캐릭터로 가득한 회전목마나 기발한 적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세계 등 원신에서 탐험할 새로운 콘텐츠가 부족할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전혀 돈을 쓸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관련글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치트키 모음

6. Severed

  • 가격 : 9,900원

게임 소개 – Severed 는 검을 든 소녀를 주인공으로 1 인칭으로 조작하는 게임입니다. 터치를 활용한 베기가 핵심인 게임입니다.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고 터치를 이용해 통쾌하게 아이템도 먹고 둘러보며 전투를 즐기는 게임입니다. 터치 스와이프로 전투를 하는데, 다방면에서 적이 오고 공격의 방향성을 통해 몬스터의 방어를 깨 부셔야 합니다.

플레이 후기 – 기괴하지만 정말 재밌는 액션 게임을 원한다면 강력 추천한다. 게임의 조작도는 매우 쉬운 편이고 맵을 찾아가는것도 크게 어렵지 않아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소개에도 적혀있듯이 상황에 맞는 아름다운 음악과 분위기가 게임 플레이 몰입도를 한차원 끌어올려준다.

7. playdead inside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2016년 게임 인사이드입니다. 추격자들로부터 쫓기는 한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퍼즐 인디 게임으로 유료 게임이지만 그에 맞는 가치를 하는 게임으로 화려하진 않은 그래픽이지만 말도 안되는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배경 속에서 게임은 계속 진행되며 공포 영화나 스릴러에서 느낄 수 있는 숨소리, 발자국 소리 등이 완벽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후기 – 명작인 게임입니다. 별 다른 화려한 조작감이나 그래픽 없이도 이렇게 재미있고 창의적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구나를 플레이하면서 느꼈습니다.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에게 강력 추천!

8. Thumper

  • 가격 : 3,000원

게임 소개 – Thumper 는 리듬 게임으로 화려한 사운드 이펙트와 그래픽이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전용 게임입니다. 리듬 게임이지만 외계 몬스터를 격퇴하는 게임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러너 게임의 트랙과 리듬 게임의 타이밍을 조합해 이런 엄청난 게임을 만들어냈습니다.

플레이 후기 – 압도되는 사운드 이펙트와 화려한 그래픽이 혼을 빼놓는 게임.. 마치 ” 리듬 폭력 ” 이라고 해야하나? 언뜻 이상하고 불길한 느낌을 주는 게임이기도 하지만 정말 신선한 리듬 게임이다.

9. Slay the spire

  • 가격 : 15,000원

게임 소개 – slay the spire는 덱 빌딩 전략 카드 게임으로서 아이패드 외에도 닌텐도 스위치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키스트 던전과 매우 유사한 전투 방식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아서 이런 게임을 처음 접해보는 사람이라도 쉽게 게임 규칙을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 후기 – 다회차 플레이할수록 더 재밌어지는 게임인듯. 플레이할수록 카드가 해금되고 여러 유물들과 보스가 생기기 때문에 똑같은 보스를 계속 잡는 지루함이 없습니다. 또한, 모드도 지원하고 있어 항상 새로운 맛을 느낄수 있는데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10. tofu girl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tofu girl은 원 버튼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름 정말 귀엽지 않나요? 두부걸이라니.. 말 그대로 두부 위를 점프해서 올라가는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엄청 단순하지만 두부의 속도와 캐릭터의 성능 등으로 인해 잔 재미를 챙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두부의 질감? 이 뛰어나 캐릭터 물리 연출이 매우 리얼하고 귀엽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전략 SRPG 모바일 게임 TOP 10

플레이 후기 – 진득하게 붙잡긴 어려운 킬링타임용 게임이다. 캐릭터나 게임 플레이 방식이나 너무 쉽고 간단해 엄청난 중독성은 오히려 단점으로 작용한다.

11. Deadcell

  • 가격 : 14,000원

게임 소개 – Deadcell 은 이미 유명한 게임이죠? PC와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맵과 몬스터들을 마주하게 되면서 장비와 스킬 업그레이드를 통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50가지가 넘는 무기와 기술이 있고 숨겨진 보물과 비밀 통로 등 작은 이벤트가 많아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 후기 –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돈값하는 게임. 2D 감성을 좋아하고 피하고 때리고 전략적인 움직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게임이다. 스토리파에게는 권장하지 않음.

12. grind stone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grind stone은 전략 퍼즐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아이패드, 스팀,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며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니켈로디언 스타일이여서 참 귀여운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식은 매우 심플하며 옛날 캔디 크러쉬처럼 똑같은 색의 몬스터들끼리 한 줄로 이어서 죽이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플레이 후기 – 아기자기함과 고어함의 찰떡같은 궁합이다. 살점 튀기는 정도를 조정할 수 있을 정도로 몬스터를 호쾌하게 터트리는게 묘미인 게임이라고 해야 하나? 퍼즐을 맞추고 몬스터를 터트릴때의 그 쾌감이 참 일품이다.

13. bomb chicken

  • 가격 : 7,500원

게임소개 – bomb chicken은 귀여운 닭이 알 대신 폭탄을 낳고 폭탄으로 적들을 물리치는 2D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소재부터 매우 참신하고 도트 퀄리티도 높습니다. 폭탄으로 적들을 물리치는 것 외에도 밀거나, 폭탄을 높게 쌓는 등 폭탄을 통한 다양한 퍼즐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와의 오마주 요소도 많은 게임으로 난이도가 높지 않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후기 – 이동키 외에 모든 키가 폭탄이라 당황했던 게임. 닭이 폭탄을 낳고 폭탄으로 적을 물리치고 폭탄을 쌓아 이동하고 폭탄으로 시작해 폭탄으로 끝나는 게임이었다. 알 수 없는 묘한 중독성이 참 좋았습니다.

14.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게임은 주문이 들어오면 피자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중간 중간 이상한 주문을 하는 손님들의 요청도 다 들어주면서 해야 하는 게임인데요. 예전에 이런 종류의 게임을 즐겨 하셨던 분이라면 재미있게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어린 시절 향수병을 돋구는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플레이 후기 – 피자에 이딴 토핑을 올린다고 ? 라는 생각을 절로하게 만드는 게임. 손님들 요구가 너무 X 같아서 피자에 장난질을 할 수 밖에 없다. 잠이 안올때 하면 딱 좋은 게임으로 잠이 솔솔 온다.

15. 로블록스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유니버스 Roblox. 이곳에서 체험을 제작하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가 손수 만든 몰입형 체험을 탐험해 보세요.

관련글 :  심즈4 CC 모드 추천 TOP 13

플레이 후기 – 말이 필요 있을까? 수천가지의 게임을 한 어플에서 즐길 수 있다니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을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도어즈와 타워오브헬은 꼭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6. 노바디즈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시신을 숨기고, 증거를 파기하고, 당신이 거기에 있었다는 증거를 절대 남기지 마십시오. 그들이 더러운 일 담당이라면, 당신은 그 뒷처리 담당이니까요. 암살자가 목표물을 처리했다면, 누군가는 그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 그건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정부의 은밀한 대테러리스트 조직의 ‘청소부’로서, 시신을 은폐하고 모든 증거를 파기한 후 다녀갔던 흔적까지 없애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플레이 후기 – 전형적인 포인트앤 클릭 게임으로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뭔가 방탈출 게임을 하는것 같으면서도 게임의 방향성이 달라 전혀 지루하지 않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방탈출 게임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은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17. 포가튼앤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오래된 장난감, 편지, 한쪽 양말 등 잃어버리고 잊힌 물건들이 가는 곳을 상상해 보세요. 잊힌 땅은 제자리에 없어 다시 한번 기억되기를 바라는 물건인 포가틀링이 사는 마법의 세계입니다.

포가톤 앤은 의미심장한 스토리텔링과 가벼운 퍼즐 플랫폼으로 끊김 없이 진행되는 영화 같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잊힌 땅의 질서를 유지하는 집행자 앤으로 그녀의 스승님인 본쿠를 저지하는 반역자를 상대하고 다시 인간 세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플레이 후기 – 게임성 자체가 아름답습니다. 한편의 만화를 보는듯한 애니메이션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성우들의 목소리가 아주 좋았지만 난해한 조작성과 엔딩은 불합격을 주고 싶네요. 색다른 장르의 게임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8. Tint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Tint는 그림을 그려 퍼즐을 풀게 해줍니다. 수채화 색상을 혼합하여 종이접기의 색상과 일치시키면 되며 자신만의 속도로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카운트 다운, 점수가 없어 서두르지 않고, 휴식이 필요할 때마다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 후기 – 색들을 조합해 퍼즐을 풀어나가는 신기한 장르의 게임 입니다. BGM과 디테일한 요소 덕분에 힐링받는 듯한 느낌을 얻으며 플레이했습니다. 아기자기함, 배경음악, 퍼즐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일것 같습니다.

19. Samsara room

  • 가격 : 무료

게임 소개 – 당신은 이상한 방안에서 깨어납니다. 전화기, 거울, 괘종시계 등 낯선 물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탈출할 방법은 한가지 뿐… 깨우침을 얻는 것입니다.

플레이 후기 – 조금 플레이해봤는데 도저히 머리가 아파서 덮어두고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하다보면 ”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하지 ? ”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실 겁니다. 무료게임이니 부담없이 플레이해보세요. 머리 쓰는걸 질색하는 분들은 시도를 안하시는게 좋겠습니다.

20. 쿠킹마마

  • 가격 : 무료

게임소개 – 쿠킹마마는 레시피대로 요리를 하는 게임인데요. 전 세계에서 이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족용 요리 게임으로 자르고 볶고 삶으면서 새로운 감각을 즐길 수 있는 요리 게임입니다. 30가지가 넘는 조리법이 있으며 낚시나 식물 재배, 목장을 통해 수확하는 재료들도 있습니다.

플레이 후기 – 확실하게 말해서 어른용 게임은 아닙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아이와 함께 할만한 게임이에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