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어플 추천 BEST 7

   읽는 시간 3 분

중고차 어플 추천 BEST 7 ”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팔려고할때 시세알아보기 좋은 어플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보통은 정말 유명한 K카, SK엔카, 보배드림등을 이용하실텐데요. 이 외에도 숨은 중고차 어플이 정말 많으니 이번 글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어플 추천 BEST 7

1. THRU

중고차 어플 추천 THRU

기술인증중고차 THRU 는 내차팔기 견적비교 어플로도 유명한 헤이딜러에서 정식으로 오픈한 중고차 구매 서비스 입니다. 선별된 자동차만을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중고차라고 할 수 있는데요. 품질과 이력에 대해 꼼꼼한 검수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조금 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기술 진단을 통과한 품질이 뛰어난 자동차만을 선별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무사고와 렌터카 이력이 없고 최대 180일간의 A/S를 통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 어플입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으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도 3일내라면 가능하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관련글 :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시간 관리 어플 추천 15가지

2. 첫차

첫차

중고차 시세 어플 첫차 입니다. 생애 첫 차를 스마트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중고차 앱 입니다. 내차구매, 내차팔기, 신호등 검색등 다양한 탭으로 구성되어 있고 간단한 특징을 보자면 전화통화X, 앱 알림으로 쿨하게, 방문인수, 투명하게 비교해서 보여주는 견적등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개인차량 뿐만 아니라 리스와 법인 차량까지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으로 현재 차량의 결제 상황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연료방식, 인승, 등급에 따라 세부적으로 구분되어 있어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고 이런 디테일이 모여 조금의 견적이라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3. 카사요

카사요

카사요는 중고차 신차를 가리지 않는 중고차 플랫폼입니다. 신차를 구매할때는 최상의 혜택으로 중고차를 팔때는 최고의 견적으로 신차 구매와 내 차팔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통합카쇼핑플랫폼 어플입니다.

중고차 뿐만 아니라 신차 견적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중고차 매매시 차량 견적이 달라지는 감가요소를 구매할 차주가 미리 체크해놓고 있어 훨씬 더 유리하고 거래에 있어서도 신뢰성이 묻어나오고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대기중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4. 엔카

엔카

중고차 어플 추천, 중고차 어플하면 대표격인 엔카입니다. 중고차의 구입부터 판매까지 어플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중고차 앱으로 비교견적 방법도 간단하게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되는지라 귀찮음이 없습니다.

차량의 번호를 입력해서 비교견적을 올리면 여러 명의 딜러들이 얼마에 매입하겠다고 금액을 적어서 보내오는데, 이 중 마음에 드는 딜러를 선택하고 판매하면 됩니다. 비교견적 사진을 올릴때에는 앞면, 후면, 계기판 총 3장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5. KB국민 차차차

kb국민 차차차

KB국민 차차차는 중고차 시세에 강점을 지닌 중고차 시세 어플 입니다. 중고차를 사려거나 구매하려고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1순위는 정확도 높은 중고차 시세확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내가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나 받아야 하는 금액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죠.

중고차 상태에 맞는 정확한 가격 지불이 아니라면 “호갱”이 되어버리기 쉽상입니다. 정확도 높은 중고차 시세는 정확한 데이터로부터 도출되기 때문에 많은 데이터를 쌓기 위해선 매물도 굉장히 많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중고차 매물대수 1위인 KB차차차 어플에서 중고차 시세는 가장 많은 데이터로 얻어지는 결과값으로 신뢰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글쓰기 어플 앱 추천 TOP 9

6. 보배드림

보배드림

보배드림은 중고차 어플로도 유명하지만 커뮤니티 사이트로도 굉장히 유명하죠. 중고차 시세를 볼 수 있음은 물론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각종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7. 헤이딜러

헤이딜러

중고차 어플 추천 마지막 내 차 팔기 1위 어플 헤이딜러 입니다. 중고차 판매 어플중 부동의 1위로 매우 간단하게 내 차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문딜러 9000명이 입찰하는 비대면 서비스로 마음에 드는 견적을 선택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