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꿈 주사맞는꿈해몽 28가지

   읽는 시간 6 분

주사꿈은 괜히 꺼름칙 합니다. 괜히 내 몸이 아파오지는 않을런지 불안감과 공포감이 생기기도 하죠. 보통 꿈 속에서 주사가 나온다는 것은 어려운 상황이나 갈등에 직면함을 나타내는데요. 주사꿈을 해석하기 위해서는 주사꿈의 자세한 의미와 상황과 감정을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주사꿈의 의미

주사꿈은 두려움과 불안 그리고 치료나 개선을 위해 무언가를 받아들이거나 자신의 몸 상태를 개선하고자 함을 상징합니다. 주사꿈 속에서 느낀 감정과 상황 그리고 다른 상황들이 자세하게 나타난다면 그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확실하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주사 맞는 꿈의 의미

주사꿈이 두려움과 불안 그리고 치료나 개선을 위한 의미라고 본다면 꿈 속에서 주사를 맞는다는 것의 의미는 우리가 어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우리가 어떤 힘든 상황에 처해있을때 우리의 노력을 의미하죠.

이제 주사꿈의 의미와 주사 맞는 꿈의 자세한 의미를 알아보았으니 꿈 속의 상황과 감정을 자세히 해석한 상황별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죠.

주사꿈해몽 28가지

1. 주사를 맞으며 치료를 받던 꿈

만약 꿈 속에서 링거나 수액 등 뾰족한 침과 주사 바늘을 맞고 있었다면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 입니다. 이는 질병, 입원, 치료와 깊은 연관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또한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가능성도 높겠습니다.

평소 나의 몸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운동이나 수면 그리고 식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고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연세가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건강검진을 받는 것도 좋겠네요. 또한, 만약 주사를 놓았는데 주사 바늘이 들어가지 않았더라면 내가 가진 불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 다른 사람에게 주사를 놓아주던 꿈

관련글 :  수영하는 꿈의 의미와 자세한 꿈해몽

다른 사람에게 주사를 놓아주던 꿈은 상대에게 내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골머리를 앓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면서 주변에 평안함과 안정이 찾아올 수 있겠네요. 금전적인 도움을 넘어서 상대방이 나에게 의지하겠고 시간이 흐른 뒤에 그 사람에게 보답을 받겠습니다.

3. 주사 바늘을 바라보던 꿈

꿈 속에서 주사 바늘을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누군가에게 감시나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걱정하고 불안해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중요한 시험이나 면접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로 인한 압박감이나 긴장감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해도 당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허들을 잘 넘는다면 그 뒤부터는 수월할테니 말이죠.

4. 주사를 맞은 후에도 피가 흐르던 꿈

꿈 속에서 주사를 맞은 후에도 계속해서 피가 났다면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피해를 입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때문에 무리하게 사업을 추진하거나 돈을 낭비한다면 큰 낭패로 돌아올 수 있겠어요.또한, 주식이나 부동산 등의 투자에 있어서도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5. 간호사에게 주사 맞는 꿈

본인의 결단이나 판단이 옳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혹은 심신이 피로해 쉬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6. 의사에게 주사 맞는 꿈

기력이나 의욕이 저하됨을 나타냅니다. 의욕이 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주위의 재촉을 받아 짜증이 절로 나는 상황이죠.

7. 스스로에게 주사를 놓는 꿈

자신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하기 싫은 일이나 내키지 않는 일들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8. 예방접종을 하던 꿈

관련글 :  늑대꿈해몽 40가지 상황별 꿈풀이

마찬가지로 자신의 운기가 저하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미래에 대한 어떠한 일로 인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9. 팔에 주사 맞는 꿈

집안이나 직장 내 에서 변화들이 생겨날 것을 의미하고 앞으로 좋은 행운이 다가온다는 의미로 해석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 엉덩이 주사맞는꿈

오랜 기간 고심하고 인내해온 일이나 직장에서 문제가 차츰 차츰 잘 풀려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1. 얼굴 피부에 주사를 놓는 꿈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직장 혹은 단체 내 에서 새로운 변화가 발생하거나 도약을 맞이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2. 볼에 주사를 맞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어려움이 해결되는 의미의 꿈이니 현재 어려운 일이 있다면 해결해보려고 노력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3. 예방 접종 주사를 맞는 꿈

나의 어려움을 주변 사람으로 인해 해소할 수 있고 위기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4. 의사나 간호사에게 내가 주사를 놓는 꿈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문제들에 대해서 수정 해야 하는 일들이 생겨나고 청탁이나 부탁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5. 한의사에게 침 맞는 꿈

일신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다시금 정상으로 회복할 수 있는 시기가 다가오며 이로 인해 더욱 큰 가치를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16. 주사를 맞는데 바늘이 들어가지 않던 꿈

누군가 자신과 무관한 일들로 인해 설교나 설득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불만을 표출하게 되거나 어려운 일들이 다가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7. 내가 다른 사람에게 주사를 놓는 꿈

아픈 사람의 경우 건강을 회복하게 되고 건강한 사람의 경우 더욱 더 건강을 챙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8. 부항 뜨는 꿈

직장이나 가정에서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변화는 삶의 변화를 만들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재물복 터지는 돈 들어오는 꿈들

19. 주사기를 줍는 꿈

주사기를 줍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충고를 하거나 주의를 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0.주사기를 잃어버리는 꿈

주사기를 잃어버리는 꿈은 전해야 할 말을 전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1. 주사를 남편에게 놓는 꿈

나의 노력으로 인해 남편에게 사랑 받는 아내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22. 주사 바늘을 보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나 사업에 대해 평가를 받게 되고 이를 다른 누군가에게 심사 받거나 평가 받을 일들이 생겨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23. 내가 직접 병원에 찾아가 주사를 맞는 꿈

본인이나 집안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수가 있고 가벼운 질환으로 병원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4. 주사기로 피를 뽑던 꿈

나의 경쟁자에게 위치를 빼앗길 수 있고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맞이할 것을 의미합니다.

25. 주사기를 맞고 건강을 되찾는 꿈

힘들고 어려운 시절을 잘 극복하게 되고 내가 목표한 일을 찾아 새롭게 일어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26. 주사기를 세척하는 꿈

지난 날의 실패나 과오를 바로잡고 모두 잊어버리고 새롭게 출발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7. 주사를 맞고 슬프게 울던 꿈

집안이나 나의 주변 상황이 좋지 않아 안타까운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은 잘 풀리지 않고 한동안 우울하게 보낼 수 있겠습니다.

28. 조상 혹은 대통령에게 주사맞는꿈

이 꿈은 대 길몽으로 가업의 번성과 지위의 안정 및 귀인의 도움을 얻어 소원 성취하게 됩니다.  대게 모든 성인, 귀인, 조상, 위인 등의 등장은 순조로운 번영과 발전이 이루어지는 길몽으로 해몽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